듣다! 2022년에 사용할 수 있는 Balmond Jungler 빌드

발몬드 정글러 만들기

Balmond는 모바일 레전드 뱅뱅 (MLBB) 고통스러운 손상으로 높은 내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영웅이 정글러가 되는 전환을 만드는 많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에게 확실히 우려되는 사항입니다. 엿볼 수 있는 2022년 Balmond Jungler 빌드에 대한 리뷰입니다.

이 Balmond Jungler 빌드는 2개의 지원을 사용하는 아군 팀을 위한 방어 및 공격을 위한 빌드입니다. 이것은 실제 형식이므로 Mobile Legends에는 많은 즉흥 연주가 있습니다.

Balmond에 대한 간략한 설명

발몬드 정글러 만들기

Balmond Jungler 빌드에 대한 설명에 들어가기 전에. 탱키 파이터 영웅의 일부 스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다음은 발몬드의 스킬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패시브 스킬 - 블러드쓰리스트, Balmond는 Minion을 죽인 후 최대 HP에서 4%만큼 HP를 회복하고 적 영웅을 죽일 때 HP 10%를 회복합니다.

스킬 1 - 소울 락, Balmond는 전방으로 돌진하여 전방의 적에게 150 +60% 총 물리 공격력) 물리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대상을 명중한 후 Balmond는 즉시 멈추고 적을 최대 40%까지 느리게 합니다. 이 스킬은 2초 동안 지속됩니다.

스킬 2 - 사일런 스윕, 3초 동안 발몬드는 회전하며 큰 도끼를 들고 주변의 적들에게 지속적으로 80(+45% 총 물리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얼티밋 - 치명적인 카운터, 발몬드는 거대한 도끼를 들어 전방의 부채꼴 영역에 있는 적들에게 350(+50% Total Physical ATK) + 대상이 잃은 HP의 20% True Damage를 입히고 2초 동안 40%만큼 느려지게 합니다. 영웅이 아닌 유닛에게 최대 1300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읽기: 2022년 X.Borg의 고통스러운 빌드 항목 권장 사항

고통스러운 Balmond 정글러 빌드

기본적으로 팀의 이익을 위해 사용해야 하는 상황에서 이 Balmond Jungler 빌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드래프트할 때 상대가 선택한 영웅을 먼저 봐야 합니다. 다음은 정글러를 위한 balmond의 빌드입니다.

엠블럼

엠블럼 파이터 빌드 발몬드 정글러

먼저 엠블럼부터 시작합니다. 물론 재능을 추가하겠습니다. 용감 그리고 침입 이 두 가지 재능은 발몬드가 높은 내구성과 고통스러운 손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발몬드에 적합합니다.

피의 축제 이 재능을 사용하면 파이터 엠블럼의 스펠 뱀프가 활성화되고 Balmond가 사용하는 스킬과 동기화되기 때문에 이것은 Balmond가 사용해야 하는 재능입니다. 따라서 Balmond 정글러 빌드에 FOB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주문

보복 빌드 Balmond Jungler

기본적으로 Balmond Jungler 빌드에 필수적인 주문은 retribution입니다. 물론 응징을 사용하면 정글을 죽이는 속도도 매우 빨라서 발몬드의 파밍도 빨라진다.

워리어 부츠

Warrior-Boots - Barats 빌드

Warrior boots는 Balmond Jungler의 첫 번째 빌드입니다. 일반적으로 다른 정글러 영웅은 확실히 패시브 스킬과 상처를 입히는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전사 부츠는 이러한 공격을 견디는 솔루션입니다. +22 물리 방어력과 +40의 추가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전쟁 도끼

전쟁 도끼 괜찮아

War Axe는 Balmond Jungler 빌드로 사용하기 위해 매우 필수입니다. 이 아이템을 쓰면 발몬드가 적에게 다가가면 적에게 데미지를 입히고 이 아이템을 중첩시킬 수 있는 버닝 효과가 나타나기 때문에 스킬이나 일반 공격으로 적을 공격하지 않아도 확실히 지속적으로 증가합니다.

피의 욕망 도끼

피의 욕망 도끼

피의 욕망 도끼 발몬드 영웅이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세 번째 발몬드 정글러 빌드입니다. 이 공격 아이템은 발몬드의 내구도를 높이고 스팸 영웅 스킬의 속도를 높여줍니다.

 이 아이템은 +70 물리 공격, +10% 쿨다운 감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추가 속성, 즉 20%의 스펠 뱀프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브루트 포스 브레스트플레이스

브루트 포스 비스트플레이트

Brute Force 흉갑 방어 아이템은 게임 초반과 중반에 Balmond가 사용해야 합니다. 이 방어 아이템은 +770 HP와 +45 물리 방어력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스킬을 사용하거나 일반 공격을 사용할 때 Unique Passive-Brute Force는 3%의 이동 속도를 추가하고 박사ysical & Magic Defense by 4. 패시브는 4초 동안 지속되며 스택 최대 5회.

불사

불사

이 아이템은 발몬드가 사용할 수 있는 옵션 아이템입니다. 하지만 이 발몬드 정글러는 1스킬만 있고 플리커가 없기 때문에 프로 선수들은 이 아이템을 탈출과 옵션으로 자주 사용합니다.

또한 읽기: 프레야 빌드 아이템 추천 상처받은 2022년

Balmond Jungler 플레이를 위한 팁과 요령

발몬드 정글러 만들기

초기 게임

Balmond는 게임 초반에 매우 강합니다. 너무 공격적인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이점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조심하세요. Balmond는 게임 초반에 그렇게 탱키하지는 않지만 특히 마법사와 명사수를 위해 적에게 약간의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포탑 근처에서 미니언을 죽이는 것은 기습을 당하지 않도록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정글에서 정글러를 하면 다른 레인을 방문하여 친구를 도와 포탑을 죽이거나 밀 수 있습니다.

게임 중반

중간 게임에서 포탑 차선 밀기를 시작하고 거북이를 죽이십시오. 높은 내구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팀 전쟁을 할 수 있습니다. 혼자가는 경우 침착하고 항상지도를 살펴보십시오.

늦은 게임

당신은 이제 후반 게임에서 매우 탱키합니다. 이제 약간의 피해를 입히면서 적 팀의 공격과 기술을 견딜 수 있습니다. 밀고 이길 수 있도록 팀 싸움 후 살아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치유 주문을 사용하여 추가 건강을 얻고 패시브를 사용하여 가능한 한 많이 재생하십시오.

궁극기를 사용하면 팀 전투에서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 시점에서 실수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한 번의 실수는 패배로 이어집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