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i Recall, 이것은 시즌 24에서 최고의 Akai ML 빌드입니다.

Mobile Legends 무료 스킨

그를 쉽게 죽지 않는 탱크 영웅으로 만들기 위해 이것은 시즌 24에서 최고의 Akai ML 빌드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것을 사용함으로써 그는 안티 리콜 형제가 될 것입니다!

2022년 4월 새 패치에서 아카이의 변경 후 새로운 모습을 만들고 스킬 레벨에 변경 사항을 적용합니다. 이 업그레이드는 현재 개발 중인 Akai Hero Meta Tank를 만듭니다.

그 자신은 상대방의 움직임을 쉽게 차단하고 동시에 상당한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치명적인 군중 제어 능력을 가진 Mobile Legends의 탱크 영웅 중 한 명입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VCGamers는 모바일 레전드 시즌 24를 플레이할 때 Akai ML의 빌드가 더 강하다는 것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Akai ML 시즌 24 빌드 방법을 알고 싶습니까? 즉시 다음 기사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Akai ML 빌드

도미넌스 아이스

Akai ML 빌드
도미넌스 아이스

최초의 Akai ML 빌드는 Dominance Ice입니다. 최고의 수비인 도미넌스 아이스는 초반에 게임에 진입했을 때 수비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Dominance Ice는 Akai에게 +70 물리적 방어, +500 마나 및 5% 이동 속도를 추가로 제공할 수 있는 기본 통계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도미넌스 아이스는 다른 속성, 즉 1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와 보호막을 50% 감소시키고 상대 영웅에게 HP를 쏟아 부을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북극의 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터프 부츠

Akai ML 빌드
터프 부츠.

다음 최고의 Akai ML 빌드는 터프 부츠. 터프 부츠는 +40 이동 속도와 +22 마법 방어력을 증가시킬 수 있는 기본 능력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터프 부츠는 속도를 높이고 상대의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터프 부츠는 포티튜드(Fortitude)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어 상대 스킬 공격의 군중 제어(CC) 효과를 30%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군중 통제를 줄이면 군중 통제를 해제할 수 있는 능력으로 적 영웅과 맞서는 데 도움이 됩니다.

황금 지팡이

Akai ML 빌드
황금 지팡이

당신은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황금 지팡이 시즌 24에서 Akai ML의 빌드로. 이것은 그를 덜 치명적으로 만들지 만, 그의 공격 속도와 수동적 충격은 탱크 영웅에게도 블렌더에 맞은 적에 대한 그의 피해를 극도로 고통스럽게 만듭니다.

아카이는 킬러 엠블럼을 사용하는 것을 잊지 않고 적의 재능에 더 많은 피해를 입히지 않고는 혼자 싸울 수 없는 영웅입니다.

이 황금 지팡이는 +65 물리 공격력과 +30% 공격률의 형태로 추가 통계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 항목에는 Swift 및 Endless Strike라는 두 가지 의무가 있습니다.

이 스위프트 패시브 이름은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킬 수 없으며, 받은 치명타 확률의 1%마다 공격 속도 1%로 변환됩니다.

Endless Strike 패시브의 경우 일반 기본 공격은 해당 패시브에 1 스택을 추가합니다. 2중첩 모으면 다음 기본 공격 효과를 3번 발동할 수 있습니다.

헵타시즈의 칼날

Akai ML 빌드
BTH

적이 스킬에 맞았을 때 물리 방어력이 감소하기 때문에 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Heptaseas의 칼날로 가해지는 피해는 매우 높고 고통스럽습니다.

또한 Blade of the Heptaseas는 최대 HP를 증가시켜 Blender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Blade of the Heptaseas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큰 피해를 원하는 핵 영웅들이 자주 사용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65개의 물리 공격 속성이 있고 250 HP와 15개의 물리 펜 속성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Blade of the Heptaseas의 패시브 스킬은 물리 공격력의 100%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주는 또 다른 기본 공격입니다. 물론 이 스킬을 사용하면 모든 영웅이 공격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영웅 아카이의 5가지 약점과 극복 방법!

절망의 칼날

Akai ML 빌드
이사회

심각한 부상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Blade of Despair는 시즌 24에서 Akai ML의 마지막 빌드입니다. 물리적 손상이 클수록 그를 도울 이동 속도가 커집니다. 탱크에서 가장 강한 영웅을 포함하여 누구든 죽일 수 있는 추가 25% 데미지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너무 크지는 않지만 이 특별한 조건은 이미 게임이 진행 중인 경우에 유용할 수 있습니다. 당시 두 개의 BoD 아이템의 상태 + 물리 공격력 10%. Blade of Despair 사례에서 5%의 속도 증가는 무의미해 보이지만 나중에 게임에서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특히 Assassin 사용자인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에스

+5% 이동 속도는 고립된 패시브 효과가 아니라 표준 조건임을 알아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Blade of Despair 아이템 2개를 구매하면 +10%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물론 더 효과적일 수 있으며, 특히 래피드 부츠와 부식 낫을 구입하면 쉽게 도망치거나 적을 쫓을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영웅의 이동 속도와 함께.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Akai Revamp의 Counter Hero입니다.

이것은 최근 그의 가장 고통스러운 피해 누적이었습니다. 참고로 이 Akai ML 빌드는 매우 비싸고 12,000골드 이상이 필요하기 때문에 강제로 농사를 지어야 합니다. 친구들과 놀 때 이 세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