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e Miko를 뽑을 준비가 되셨습니까? 원신임팩트의 온오프율에 주목!

평가 및 평가 Genshin Impact

이제까지 들었다 평가 및 평가 원신 임팩트? 평가 및 평가 Genshin Impact는 때때로 플레이어, 특히 새로운 Genshin Impact 플레이어가 간과합니다.

원신 임팩트 매번 등장하는 많은 캐릭터로 유명한 게임 업데이트 한 달에 한 번 공개됩니다.

배너 에 등장할 캐릭터 업데이트 이번 2.5는 Yae Miko의 새로운 5성과 Yae Miko에게 어울리는 Kagura의 Verity의 새로운 무기입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대나루카미 사원의 대주교 역할을 하는 캐릭터를 매우 주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100%가 Yae Miko 또는 목표인 다른 캐릭터를 얻을 수 있도록 보장하는 여러 가지 사항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상태 평가 및 평가 당신의 원신이 에 미치는 영향 현수막 당신은 알고 있어야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2.5 특별 프로그램, 다양한 흥미로운 사항 발표

Genshin Impact Rate On과 Rate Off는 무엇입니까?

평가 및 평가 겐신 임팩트 배너 ganyu
Ganyu 캐릭터 배너 예시

miHoYo는 시스템에 대해 명시적이고 자세하게 설명하지 않습니다. 평가하다 그리고 평가하다 이번 원신 임팩트.

따라서 많은 플레이어가 상태를 이해하지 못하거나 전혀 이해하지 못합니다. 평가하다 그리고 평가하다 이 Genshin Impact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원신 임팩트 계략 좋은 캐릭터나 무기를 얻기 위해 가차 시스템을 사용하면 실제로 플레이어에게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은 꽤 친절합니다. 연민 플레이어가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더 높은 기회를 보장합니다.

체계 연민 캐릭터 이벤트 소원배너에서 5성 캐릭터를 얻는 절대조건으로 당기다 90일 및 무기 이벤트 소원 배너 켜짐 당기다 80까지.

시스템 설명 연민 자세한 내용은 Wish에서 설명합니다. 기록 버튼 옆에 있는 버튼(역사).

여기까지는 실제로 설명되지 않았습니다. 평가하다 그리고 평가하다 원신 임팩트. "Players will get a 5 star character in each"라는 문장에 주목해야 합니다. 당기다 90번째 현수막" 왜냐하면 평가하다 그리고 평가하다 Genshin Impact는 여기에서 결정됩니다.

이 문장의 의미는 실제로 캐릭터 또는 별 5개를 얻게 된다는 것입니다. 배너, 그러나 당신이 얻는 5개의 별이 당신이 원하는 캐릭터인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배너 또는 용어의 '주요 스타'인 5성 캐릭터 또는 무기 외에도 평가하다, 다른 5성 캐릭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현수막.

속도 켜기 및 속도 끄기 겐신 임팩트 스푸크 캐릭터
표준 배너 5성 캐릭터

Diluc, Jean, Qiqi, Keqing, Mona와 같은 5성 캐릭터는 캐릭터 이벤트 소원 배너에 항상 표시되는 표준 캐릭터로, 종종 캐릭터 획득에 실패하게 됩니다. 제한된. 평가 그리고 평가하다 위의 캐릭터를 얻었는지 여부에 따라 Genshin Impact가 변경됩니다.

당신은 칠 수 유령 또는 다른 5성 캐릭터를 얻고 물론 실망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상태인지 여부를 알아야 합니다. 평가하다 또는 평가하다 캐릭터 획득의 확실성을 알아보기 위한 겐신 임팩트.

Primogems, Intertwined Fates 및 저축을 목표로 삼을 수 있도록 이를 고려해야 합니다. 연민 당신이 정말로 원하고 필요로 하는 5성 캐릭터를 얻는 데 성공할 수 있도록.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Pity 시스템 가이드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

Genshin Impact의 비율 켜짐 및 비율 꺼짐 상태를 확인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간단히, 평가하다 그리고 평가하다 캐릭터를 얻을 확률이 얼마나 큰지 원신 임팩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언제 실제로 얻을 수 있는지 아무도 모릅니다. 평가하다 그리고 평가하다 계산이 없기 때문에 Genshin Impact. 당신이 맞았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유령 또는 다른 5성 캐릭터를 얻는 것은 그 때의 운에 달려 있습니다.

기회 평가하다 그리고 평가하다 Genshin Impact는 2개로 나뉩니다. 즉, 올바른 캐릭터를 얻어야 합니다. 현수막 현재 평가하다 (평가하다) 캐릭터를 얻거나 다른 5성 캐릭터(평가하다).

평가 혼자서는 중간 5성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100%의 기회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평가하다 안에 현수막 또는 대상 캐릭터를 의미합니다. 에서 확실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연민 또는 당기다 90번째, 운이 좋으면 시작할 때 얻을 수 있습니다. 당기다.

할인 당신이 선수로서 그리고 당기다 가챠에서 현수막 불확실한 상태에서 캐릭터를 얻으십시오.

배당률은 50:50이 됩니다. 50% 당신이 원하는 5성 캐릭터를 얻을 가능성이 있지만, 50% 당신이 얻을 다른 5성 캐릭터가 당신의 기대와 일치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알아내는 방법 평가하다 그리고 평가하다 Genshin Impact는 당신이 얻은 캐릭터의 역사에서 볼 수 있습니다.

평가 켜기 및 평가 끄기 원신 영향 기록
역사 보기 평가 켜기 및 평가 끄기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평가하다 그리고 평가하다 현재 Genshin Impact입니까? 이벤트 배너 캐릭터 다음 당신은 캐릭터를 얻을 수 있었다 제한된 좋든 싫든.

예를 들어 현수막 간뉴 인 업데이트 2.4 어제 Ganyu를 얻으려고했습니다. 가뉴 상태 캐릭터 배너 ~이다 평가하다, 50%는 캐릭터 이벤트 배너에서 Ganyu를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당신 후 당기다 여러 번 그리고 당기다 50번째로 실제로 Diluc를 얻습니다. 90의 수단 당기다 그러면 100%는 확실히 Ganyu를 얻고 이제 상태가 다음으로 변경됩니다. 평가하다 그리고 아니다 평가하다.

또한 읽으십시오: Rifthounds와 싸울 준비가 되었습니다! 2022년 최고의 Zhongli Genshin 임팩트 빌드입니다.

상태 평가하다 그리고 평가하다 Genshin Impact는 다음에도 적용됩니다. 현수막 다음. 배너 ~에 업데이트 다가오는 2.5는 Yae Miko입니다. 어제 Ganyu를 얻지 못했지만 on 현수막 다음 Yae Miko 당신은 확실히 100%의 기회로 Yae Miko를 얻을 것입니다.

다른 상황에서 Ganyu를 얻으면 상태가 됩니다. 평가하다. 이것은 당신이 반드시 Yae Miko와 50%가 될 기회를 얻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