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B 조디악 스킨에 대해 알아야 할 4가지 사실, 너무 비싸다!

모바일 레전드 이벤트

조디악 스킨의 순서에 대해 이야기하기 MLBB (모바일레전드:뱅뱅), Moonton에는 이미 구매할 수 있는 12개의 훌륭한 컬렉션이 있습니다. 많은 영웅 컬렉션 중에서 결국 12개의 Zodiac MLBB 스킨을 대표하는 고유한 컬렉션이 있습니다.

MLBB 조디악 스킨은 실제로 에픽 스킨과 동일합니다. 따라서 가격이 상당히 비쌉니다. 하지만 MLBB Zodiac Skin 시퀀스의 개념은 정말 흥미롭습니다.

Moonton은 이 스킨이 실제로 사람의 생년월일에 따라 출시되기 때문에 일부러 이렇게 합니다. 물론 12간지의 생년월일과 출시일을 맞추신 분들은 열심히 얻으실 거에요.

따라서 기존 MLBB 조디악 스킨의 순서에 대한 몇 가지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특히 그중 하나를 수집하려는 경우. 다음을 살펴보자!

MLBB 조디악 스킨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특정 이벤트 기간에만 이용 가능

독특하게도 언제든지 MLBB 조디악 스킨을 가질 수 없습니다. 1개월 주기로 변경되는 MLBB 조디악 스킨의 순서대로 기다려야 합니다. 따라서 1월에는 Lunox Libra Zodiac Skin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 내년의 조디악 천칭자리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가지고 싶은 MLBB 조디악 스킨에 생년월일을 맞추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태어난 달에 들어갈 수 있으려면 그 달이 올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프레젠테이션이 상당히 어려울 수 있지만. 매우 운이 좋은 플레이어만이 하나의 가챠로 얻을 수 있습니다.

MLBB 조디악 스킨은 다이아몬드로 구매할 수 없습니다.

MLBB 서바이벌 모드

MLBB 조디악 스킨을 얻으려면 꽤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우선 조디악 스킨 순서에 따라 적당한 때를 기다려야 합니다.

둘째, 스킨은 다이아로 직접 구매할 수 없기 때문에 오로라의 크리스탈을 모아서 그려야 합니다. 오로라 크리스탈은 이벤트를 통해 획득하거나 상점에서 직접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그린 후에는 원하는 스킨이 바로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키 손이 없는 Vicigers 친구의 경우 다이아몬드를 절약하고 이 스킨을 얻기 위해 운을 시험할 필요가 없는 것이 좋습니다. 조디악 스킨을 전혀 받지 않고 Moonton에 다이아몬드를 기부할 수도 있습니다.

조디악 스킨 가격이 너무 비싸다

에픽 우라누스 스킨 가격

다이아몬드를 위험에 빠뜨리는 것 외에도 Zodiac Mobile Legends 스킨을 얻을 수 있도록 행운에도 걸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정말 복잡합니다. 고가 스킨으로 분류되는 이유다.

주의를 기울이면 각 스킨 세트에는 조디악 패턴과 일치하는 별자리가 있습니다. 1회 뽑으면 1점 별이 빛납니다. 모든 별이 빛나고 있다면 스킨을 모을 확률도 더욱 높아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선을 사로잡는 가장 멋진 MLBB 에픽 스킨 5개!

이 방법은 도박과 약간 비슷합니다. 예측할 경우 사용 가능한 12개의 스킨 세트 중 하나를 수집하려면 약 1,500-2,000 다이아몬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루피아로 계산하면 12궁 스킨 하나만 살 수 있는 다이아몬드의 수는 60만 루피아에 이른다. 운이 좋은 경우에도. 그 가격이면 아마도 Eid를 위해 새 신발을 살 수 있을 것입니다.

조디악 스킨이 제거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이 스킨을 제거하고 일반 스킨으로 만든다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즉, 위와 같은 복잡한 절차 없이 다이아몬드로 직접 스킨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Moonton은 Mobile Legends의 다음 시즌 업데이트까지 아무런 설명을 제공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것은 여전히 소문에 불과합니다.

이 스킨을 받고 싶을 때 불편하지 않고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한 준비 되셨나요? 모든 MLBB 선수들은 종종 이러한 스킨을 얻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에 대해 불평해야 합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개발자에게 신고하여 얻는 과정이 복잡하지 않은 것은 당연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3 Mobile Legends의 Faramis와 Marksman의 끔찍한 콤보

MLBB 조디악 스킨에 대해 반드시 알아야 할 5가지 사실입니다. Moonton에서 출시하는 모든 스킨은 외형에 맞게 조정됩니다. 더 좋고 희귀한 스킨일수록 가격도 천정부지로 치솟습니다. 당연히 이 스킨은 Vicigers 친구들에게 매우 비싼 스킨입니다. 어쨌든 당신이 술탄의 아들이 아니라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