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모바일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무기 5가지

PUBG에서 가장 역겨운 무기

이번에는 세계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무기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펍지 모바일. 하지만 PUBG(PlayerUnknown BattleGround) 모바일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무기가 있습니다.

PUBG Mobile에는 약 48종의 무기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틀 로얄에서 사용할 수십 가지의 다양한 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각 무기는 선택한 플레이어에게 고유한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근접전이든 장거리이든.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Fire Royale Money Heist 티켓 무료

그러나 이번에는 명확하게 하기 위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PUBG 모바일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무기 5가지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PUBG Mobile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무기는 전투에서 상대를 제거할 수 있는 고유한 장점이 있습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검토할 PUBG Mobile의 치명적인 무기를 살펴보겠습니다.

PUBG 모바일의 고통스러운 무기

게임 플레이어는 사용할 무기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PUBG Mobile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무기 5가지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석궁

PUBG Mobile에서 가장 먼저 논의되는 무기는 석궁입니다. 이 무기는 근거리 또는 중거리 전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석궁은 게임에서 매우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무기는 상대를 제거하기 위해 사용할 때 최대 110의 막대한 피해를 입힙니다.

이 무기를 사용하면 한방에 상대를 죽일 수 있습니다. 샷은 게임에서 상대방의 몸이나 머리에 맞아야 합니다.

또한 읽기: Free Fire에서 수동적으로 플레이하여 많은 킬을 얻는 방법

석궁을 사용할 때는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이 무기의 재장전 시간이 비교적 길기 때문입니다.

능숙하다면 게임에서 상대를 제거하는 데 사용할 때 거리와 높이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AWM 스나이퍼

PUBG 모바일의 고통스러운 무기

다음으로 검토할 무기는 AWM 스나이퍼입니다. AWM 스나이퍼는 일반적으로 플레이어가 장거리 공격에 사용합니다.

이 무기는 단 한 발로 목표물을 죽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AWM Sniper는 매우 정밀한 정확도와 상대적으로 큰 데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장점으로 인해 AWM 스나이퍼는 PUBG Mobile 플레이어가 자주 찾는 무기입니다. 이 무기는 매우 희귀하며 Airdrop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AWM 스나이퍼는 300 매그넘을 사용하는 무기로 상대적으로 사용하기 어렵다.

그러나이 무기로 인한 피해는 한 번에 132에 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이 무기의 공격을 받으면 대상이 제거됩니다.

S686

PUBG 모바일의 고통스러운 무기

우리가 논의할 PUBG Mobile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무기에 포함된 다음 무기는 S686입니다. 이 Shoitgun 유형의 무기는 한 번의 샷으로 상대방을 게임에서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근거리 전투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이 무기는 게임에서 사용하기에 완벽합니다. 그러나 장거리 전투에서는 다른 무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무기는 총알 두 개만 맞습니다. 하지만 이 무기의 최고 속도는 0.2초에 불과합니다. 그런 다음 S686은 총알 하나만 사용하기 때문에 반동이 적고 재장전 시간이 상대적으로 빠릅니다.

M1014 산탄총

다음은 M1014 산탄총입니다. 위의 세 가지 무기와 유사하게 이 무기는 단 한 발로 게임에서 상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게임에서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12게이지 빨간 총알을 사용하는 무기는 거의 모든 곳에 있기 때문입니다.

이 무기는 매우 간단하지만 PUBG Mobile에서 싸울 때 매우 치명적입니다.

S1897

PUBG의 고통스러운 무기

다음 무기는 S1897입니다. 이 무기는 빠르게 재장전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를 사용하는 PUBG Mobile 플레이어는 재장전을 위해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무기 탄환을 재장전하는 과정은 약 3초밖에 지속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 무기는 위에서 논의한 두 산탄총보다 정말 치명적이고 안정적입니다. 상대를 조준하고 명확한 슈팅 시간을 갖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마지막은 S1897, 이 무기는 정말 원샷 원킬입니다. S8197은 위의 두 가지 유형의 산탄총 무기에 비해 사용이 더 권장됩니다. 이는 S1897이 발사 시 훨씬 더 안정적이고 조준하기 쉽고 발사 타이밍이 매우 명확하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