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Takes Two와 유사한 5가지 게임, 신나는 모험이 기다립니다!

두 가지가 필요합니다 감동적인 스토리와 혁신적인 협동 게임플레이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많은 게임이 이와 유사합니다.

It Takes Two는 반드시 시도해야 할 유일한 협동 게임이 아닙니다. 게임을 마치고 또 다른 흥미진진한 모험을 갈망하는 분들을 위해 흥미로운 선택이 많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It Takes Two"만큼 흥미롭고 긴장감 넘치는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추천 협동 게임 5가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게임들이 무엇인지 궁금하시죠? 자, 아래 리뷰를 살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Oculus Quest 2에서 Steam VR 게임을 플레이하는 3가지 방법

It Takes Two와 유사한 게임 목록

따라서 이 멋진 협동 게임을 마치고 또 다른 흥미진진한 모험을 경험하고 싶다면 반드시 시도해야 할 It Takes Two와 같은 5가지 게임을 소개합니다.

두 번째 풀기

두 번째 풀기
두 번째를 풀어보세요. 출처: 유튜브.

Unravel Two는 플랫폼 게임입니다. 퍼즐 Coldwood Interactive에서 개발하고 Electronic Arts에서 출판했습니다. 이 게임은 2018년 PlayStation 4, Xbox One, Nintendo Switch, PC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Unravel Two는 싱글 플레이어나 협동 플레이로 플레이할 수 있는 Yarny라는 두 명의 원사 캐릭터에 중점을 둡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스레드를 사용하여 다양한 장애물과 퍼즐을 완료하기 위해 협력해야 합니다.

스윙, 점프, 롤링에 사용할 수 있는 스레드 메커니즘을 갖춘 게임 플레이는 혁신적이고 창의적입니다.

자연과 스칸디나비아 민속에서 영감을 받은 예술 스타일이 돋보이는 영상은 아름답고 매력적입니다. 사운드 트랙은 감성적이고 분위기가 있으며 각 레벨의 분위기에 맞는 음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Android 및 iOS용 최고의 Valorant 유사 게임 5개

형제: 두 아들의 이야기

형제: 두 아들의 이야기
형제: 두 아들의 이야기. 출처: 유튜브.

형제: 두 아들의 이야기 아픈 아버지를 치료하기 위해 '생명수'를 찾아 여행을 떠나는 두 소년의 이야기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두 캐릭터를 동시에 제어하고 고유한 능력을 사용하여 퍼즐을 풀고 장애물을 극복하게 됩니다.

이 게임은 탄탄한 스토리와 독특한 게임 플레이를 갖춘 게임을 찾는 플레이어에게 권장됩니다.

포털 2

포털 2
포털 2. 출처: YouTube.

포털 2(Portal 2)는 밸브 코퍼레이션(Valve Corporation)이 개발하고 2011년 출시한 1인칭 퍼즐 게임이다.

이 게임은 Portal(2007)의 후속작으로 Aperture Science Laboratories에 갇힌 여성 Chell의 이야기를 이어갑니다.

Portal 2는 독특하고 도전적인 게임 플레이로 유명합니다. 플레이어는 포털 건을 사용하여 다양한 표면에 포털을 발사하여 순간이동하고 다양한 장애물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플레이어 속도를 높일 수 있는 젤과 포털을 반사할 수 있는 레이저와 같은 새로운 게임플레이 요소를 도입합니다.

컵헤드

컵헤드
컵헤드. 출처: 유튜브.

Cuphead는 Studio MDHR에서 개발하고 출시한 런 앤 건 액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1930년대 만화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아트 스타일과 다양하고 재미있는 보스와 싸우는 어려운 게임플레이로 유명합니다.

Cuphead의 주요 게임 플레이는 보스 전투에 중점을 둡니다. 각 보스는 독특한 디자인과 복잡한 공격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보스를 물리치기 위해 다양한 무기와 능력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 게임은 난이도가 높으며 플레이어는 게임을 완료하려면 인내심과 기술을 갖추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PUBG 유사 게임 5개

나가는 길

나가는 길
나가는 길. 출처: 유튜브.

It Takes Two와 유사한 일련의 게임 중에서 A Way Out은 약간 다른 경험을 제공합니다.

It Takes Two, A Way Out의 성공을 이끈 스튜디오인 Hazelight Studios가 개발한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강렬한 팀워크에 중점을 둡니다.

A Way Out은 협동 플레이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당신과 친구들은 번갈아 가며 레오와 빈센트를 조종하고, 탈출을 방해하는 퍼즐을 풀고, 긴장된 상황에 함께 맞서게 됩니다.

이 독특한 협동 메커니즘은 자유를 얻으려면 서로 소통하고 협력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독특한 전제와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를 갖춘 A Way Out에서는 함께 일하고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위의 다양한 게임 선택을 통해 귀하와 귀하의 친구들은 함께 모험할 수 있는 옵션이 부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가장 관심 있는 게임을 선택하고 탄탄한 팀워크를 준비하며 잊지 못할 순간을 함께 만들어보세요! 즐거운 플레이 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