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게임 디자이너가 되고 싶습니까? 여기에서 설명을 확인하세요!

비디오 게임 디자이너 협업

Vicigers가 비디오 게임을 디자인하고 이를 직업으로 삼고자 하는 재능과 열망이 있다면 비디오 게임 디자이너는 완벽한 직책입니다.

이 작업에서 Vicigers는 비디오 게임에 상상력과 창의성을 더할 수 있습니다. 재능 있는 사람들로 구성된 팀과 함께 상상에서 현실로 게임을 설계하고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비디오 게임 디자이너와 관련된 모든 것을 논의합니다. 호기심 많은 Vicigers를 위해 정의, 의무, 자격 및 비디오 게임 디자이너가 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또한 읽기: 캘리포니아의 5개 게임 디자인 학교

비디오 게임 디자이너란?

비디오 게임 디자이너의 정의
비디오 게임의 삽화. Unsplash/글렌 카스텐스-피터스

더 논의하기 전에 먼저 비디오 게임 디자이너가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에 따르면 웨스턴 거버너스 대학교, 게임 디자이너는 게임의 모든 것을 디자인하는 사람입니다.

이 모든 것들은 캐릭터의 형태, 시각적 디자인, 게임의 스토리가 될 수 있습니다. 게임 디자이너로서 메인 디자인을 따르는 프로그래머, 아티스트 등 다양한 다른 부서와 작업하게 됩니다.

프로그래머와 비디오 게임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더 넓은 커뮤니티에서 문제 없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테스터와 긴밀히 협력하게 됩니다.

비디오 게임 디자이너는 게임 개발자와 다른 작업을 수행합니다. 게임 개발자로서 그들은 게임을 프로그래밍하고 코딩할 것입니다. 본질적으로 게임 개발자는 기술적인 부분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또한 읽기: 소드 아트 온라인, 2023년 신작 영화 및 게임 출시

비디오 게임 디자이너 과제

디자이너 작업 그림
게임 디자이너 작업 일러스트레이션. 언스플래쉬/스콧 그레이엄

게임 디자이너는 비디오 게임을 개발하는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의무와 의무가 있습니다. 게임을 디자인할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게임에 대한 아이디어를 브레인스토밍하는 것입니다.

다음으로 비디오 게임 디자이너는 전반적인 게임 컨셉과 스토리를 설명합니다. 개념의 윤곽을 그린 후 다음 단계는 주인공과 이야기를 전개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게임 디자이너는 게임 프로그래머 부서와 협력하여 코드를 개발합니다. 게임 프로그래머와 함께 최종 제품은 다양한 기존 버그를 코딩하고 해결하는 데 성공할 것입니다.

게임 디자이너의 책임은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게임 디자이너는 게임이 제대로 작동하도록 게임에서 패치, 업데이트 및 버그 수정을 수행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인도네시아에서 게임 디자인을 가르치는 5개 학교

게임 디자인 자격

비디오 게임 디자이너 협업
게임 디자인 작업 그림입니다. 펙셀/플락셀

게임을 디자인하려면 몇 가지 자격이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자격을 갖춘 당신은 게임을 만드는 신뢰할 수 있는 디자이너가 되기에 적합할 것입니다.

첫째, 게임에 대한 폭넓은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광범위한 지식을 통해 예를 들어 게임의 증가 추세에 더 빠르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창의성도 매우 중요한 자격입니다. 게임 디자인은 창의성이 높아야 합니다. 이 창의성은 게임에서 새로운 세계를 만들고 싶을 때 매우 유용합니다.

문제 해결은 게임 설계에도 매우 도움이 됩니다. 게임을 만드는 과정에서 버그나 문제가 생겼을 때 빠르게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해야 합니다.

다음으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게임을 만들 때 게임 디자이너는 혼자일 수 없습니다. 부서간, 특히 프로그래밍 부서와의 협력과 소통이 있어야 합니다.

비디오 게임 디자이너가 되는 방법

서던캘리포니아대학교
서던캘리포니아대학교. 출처: 게임 랜트

비디오 게임 디자이너가 되기 위해 할 수 있는 첫 번째 방법입니다. 우선, 당신은 걸릴 수 있습니다 주요한 이상적인 시작으로 비디오 게임 디자이너.

게임디자이너 전공을 이수함으로써 적절한 자격, 특히 지식을 얻게 됩니다.

비디오 게임 디자이너를 전공하는 대학을 졸업한 후 취득한 학위는 취업을 시도할 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게임 디자이너로서의 업무 경험은 매우 유용합니다. 경험이 많을수록 게임 디자이너로서의 지식이 높아집니다.

따라서 비디오 게임 디자이너에 대한 토론. 충전 게임 및 기타 필요 사항이 있는 경우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