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249 PUBG Mobile과 이전 버전의 비교

PUBG 모바일 무기

M249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 게임의 새로운 기능은 플레이어의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많은 차이점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이전 버전과의 비교 및 M249 PUBG Mobile 사용에 대한 팁을 확인하세요.

현실 세계에서 이 무기는 미군의 대표적인 무기다. 그러나이 무기는 벨기에 제조업체 인 FN Herstal에서 제작했습니다. 미군에서 이 무기를 사용하는 인기로 인해 FN 공장의 현지 지점에서도 미국에서 생산됩니다.

업데이트 1.4 Krafton은 이전 버전을 대체하는 M249 PUBG Mobile의 새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기존 M249 PUBG Mobile과 어떻게 다른가요? 여기에서 M249 PUBG 모바일 업데이트 1.4 사용에 대한 몇 가지 팁을 확인하세요.

새로운 M249 PUBG 모바일 대 기존 모바일

이 게임의 새로운 M249 PUBG Mobile은 이전과 비교하여 많은 차이점이 있습니다.

움찔하다

M249 PUBG 모바일

이 새로운 LGM을 사용할 때 쉽게 볼 수 있는 첫 번째 중요한 변화는 증가된 반동입니다. 새로운 것은 안정성에서 너프를 얻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제어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수직 반동이 많이 증가합니다. 따라서 자신을 준비하고 십자선을 아래로 당기고 안정적으로 유지해야 합니다.

손상

M249 PUBG 모바일

또한 M249 PUBG Mobile의 새 버전은 이전 버전보다 데미지가 낮습니다. 기존 LMG의 기본 데미지는 44였지만, 신형 LMG는 기본 데미지가 40으로 약간 낮습니다. 따라서 적을 제압하려면 더 정확한 탄환이 필요합니다.

또한 업데이트 이후 발사 속도도 너프되었습니다. 발사 속도가 17% 감소합니다. LMG는 새로운 M249 PUBG Mobile의 초당 데미지를 많이 줄였습니다.

그렇다면 이 새로운 LMG는 M416보다 약합니다. 이 무기를 계속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대형 탄창입니다.

통계에 대해 말하면 M249 PUBG Mobile은 평균입니다. 데미지는 괜찮고 AR 무기의 평균 데미지와 같습니다.

데미지는 43포인트인 M416보다 약 2포인트 높은 45포인트이다. 이점은 탄창의 크기와 발사 속도에 있습니다.

발사 속도는 Groza보다 훨씬 빠릅니다. 데미지는 평균이지만 이 경기관총은 한 턴에 100발의 총알을 가지고 있어 차량 파괴에 적합합니다.

PUBG에 집을 파괴하는 것과 같은 다른 측면이 있다면 이 무기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그러나 LMG DP-28과 유사하게 이 무기는 재장전 시간이 깁니다.

잡지

M249 PUBG 모바일

또 다른 분명한 차이점은 잡지의 크기입니다. 업데이트 후 M249 PUBG Mobile의 새로운 탄창 크기가 100개에서 75개로 줄었습니다.

그러나 게임 개발자는 이 LMG에 대한 새로운 추가 탄창을 추가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무기의 탄약 용량을 로드당 150발로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탄약을 재장전하지 않고도 1 대 4 상황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의 Beast M249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새로운 M249 PUBG 모바일 사용 팁

M249 PUBG 모바일

BR 게임에는 매우 특별한 무기인 M249 PUBG Mobile이 있습니다. 오직 에어드랍에서만 만날 수 있어서 특별하다고 합니다. 큰 총은 실제로 PUBG Mobile 게임 플레이어의 눈길을 조금 덜 끕니다. 

이 새 버전의 LMG는 매우 다릅니다. 따라서 이 새로운 무기를 사용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을 배워야 합니다.

  • 확장 탄창을 사용하여 탄약 용량을 늘리십시오.
  • 이 무기의 수직 반동을 줄이기 위해 웅크리거나 웅크린 자세로 사격하십시오.
  • TDM 모드에서는 특수 스폰 위치에서 이 무기를 집을 수도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찍으면 75탄으로 나옵니다. 하지만 배낭에 확장형 AR 매거진이 있으면 150발이 들어갑니다.
  • 총을 쏠 때 점사 기술을 사용하세요. 이것은 반동이 충분히 높아서 점사로 사격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연속 사격을 하면 총알이 사방으로 날아가서 목표물을 맞추지 못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탄창에 있는 총알의 수에 항상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그러면 싸울 때 총알이 다 떨어지는 것을 깨닫지 못할 것입니다. 이 무기는 재장전 시간이 길기 때문에 이것은 당신에게 매우 해롭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MG 비교: M249 PUBG 대 DP-28,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이것이 새로운 M249 PUBG Mobile 무기와 이전 무기의 비교입니다. 위에서 사용에 대한 몇 가지 팁도 제공했습니다. 경기관총 무기는 에어드랍에만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즉, 획득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