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M Esports가 마침내 TI 11 플레이오프에 진출합니다!

BOOM Esports 플레이오프 TI 11

오늘은 BOOM Esports에게 길지만 유익한 여정이었습니다. 타이브레이커 이후 BOOM Esports는 Soniqs와 BetBoom Teams를 이겼고 마침내 TI 11 패자조에서 마지막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BOOM Esports도 성공했습니다. 가정 깨기 그리고 그의 지지자들에게 그들이 The International(TI) 11에 있을 자격이 있다고 설득했습니다.

아래는 Soniqs 및 BetBoom Team과의 모든 BOOM Esports 게임에 대한 간략한 리뷰입니다.

또한 읽기: The International(TI) 우승을 차지할 e스포츠 5팀 예측 11

BOOM Esports의 TI 11 플레이오프 메인 스테이지 진입을 위한 여정

BOOM Esports 플레이오프 TI 11
붐 e스포츠 선수. 출처: BOOMEsports 트위터.

아무도 BOOM Esports가 오늘 네 번 경기를 치러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 4개의 게임은 BOOM Esports에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BOOM Esports와 Evil Geniuses(EG)의 리뷰와 분석을 보려면 다음을 읽어보세요. 여기.

Evil Geniuses(EG)에 대한 승리로 BOOM Esports는 Soniqs 및 BetBoom Team과 다시 대결해야 했습니다. 다음은 BOOM Esports 경기에 대한 짧은 리뷰입니다.

또한 읽기: The International 11 Dota 2의 전체 일정, 장소 및 형식

BOOM Esports 대 Soniqs

BOOM Esports 플레이오프 TI 11
Draft Heroes Boom Esports vs Soniqs.

붐 e스포츠

계획: 불멸

팀스: 디스럽터

Yopaj- : Kunkka

Fbz : 브루마스터

JACKYBOYS : 브리슬백

소닉스

파타 : 마르시

퀸: 죽음의 예언자

레슬라오 : 무리어미

YS: 템플러 암살자

MSS : 후드윙크

드래프트 영웅 측면에서 둘 다 고유한 장점이 있으며, 특히 적의 속도를 늦추는 데 유용합니다. 그들은 기술과 기본 공격을 사용하여 적을 물리치기만 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Disruptor와 Undying이 있는 BOOM Esports에서 말이죠. 그들의 툼스톤과 키네틱 필드는 적이 탈출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Kunka, Brewmaster 및 Bristleback은 적에게 스킬을 스팸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Soniqs는 Broodmother, Templar Assassin 및 Marci를 사용하여 적을 제지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죽음의 예언자는 다른 팀원이 기본 공격으로 공격하는 동안 엑소시즘을 발동할 수 있습니다.

순간 초기 게임, BOOM Esports는 매우 공격적으로 보입니다. 게다가 JACKYBOYS(Bristleback)와 Fbz(Brewmaster)는 적을 따라잡기 위해 회전하면 매우 자신 있습니다.

BOOM Esports 플레이오프 TI 11
Last War Boom Esports vs Soniqs.

요컨대 경기는 전반 32분에 끝났다. JACKYBOYS의 Bristleback은 매우 강력하고 그가 가진 Aegis와 함께 "완전한 아이템"입니다.

야만적으로 Bristleback이 들어 와서 영웅 Soniqs의 모든 공격을 막았습니다. 데미지 딜러인 Broodmother와 Templar Assassin조차도 많은 것을 할 수 없었습니다.

마침내 32.55분에 Soniqs는 BOOM Esports의 힘을 인정하고 "GG"를 입력했습니다. 이로써 BOOM Esports는 타이브레이커에서 첫 번째 포인트를 확보했습니다.

또한 읽기: The International(TI) 11명의 영웅 예측 및 모든 이유!

BOOM Esports 대 BetBoom 팀

Draft Heroes Boom Esports 대 BetBoom.

붐 e스포츠

방식 : 디스럽터

팀스: 엄니

Yopaj- : 제우스

Fbz : 수수께끼

JACKYBOYS : 얼굴없는 보이드

BetBoom 팀

소네이코: 첸

주목 : 화성

로드저: 마르시

랄 : 천산갑

닥삭 : 저격수

드래프트 측면에서 BOOM Esports에는 매우 강력하고 서로 콤보가 가능한 영웅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Chrono+Static Storm을 사용하고 나중에 Black Hole을 사용하면 그 반대일 수 있습니다.

한편, 벳붐부터는 콤보 스킬을 하기가 다소 어렵습니다. Ultimate Mars에서 모든 BetBoom 회원은 특히 Sniper를 타자로 사용하여 매우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게임 도중 BetBoom 팀의 실수가 많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목표에 집중하기에는 너무 앞서고 팀 간의 조정 부족에서 시작됩니다.

그와 별개로 이번 BOOM Esports는 빈틈 없이 아주 탄탄하게 경기를 펼쳤습니다. 그들은 항상 팀으로 발전하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친구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Last War BOOM Esports 대 BetBoom 팀.

게임이 끝날 때까지 BOOM Esports는 처음부터 또는 BetBoom에서 항상 전쟁을 능가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매우 강하고 항상 함께합니다.

49분까지 BOOM Esports는 Roshan을 3번 확보하는 데 성공하며 압도했습니다. 넷워스 >50,000골드!

매우 긴 싸움 후, 49.34분에 BetBoom Esports는 "GG"를 입력하여 BOOM Esports의 강인함을 선언했습니다.

엔딩: BOOM Esports, The International(TI) 11 메인 스테이지 플레이오프 진출!

BetBoom과의 승리 후 BOOM Esports 상태. 출처: PGL.

Soniqs와 BetBoom Team을 상대로 BOOM Esports를 제치고 메인 스테이지 플레이오프 The International(TI) 11에 진출했습니다! BOOM Esports가 이와 같은 세계 대회에서 경쟁할 수 있게 된 것은 큰 성과입니다.

우승 축하하고 파이팅 BOOM Esports!!!

수요를 충족하다 스팀월렛 그리고 다음을 통한 충전이 가능한 배틀패스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