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을 잃었을 때 할 수 있는 7가지 게임

캔디 크러쉬 사가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벼운 게임을 하며 바쁜 시간을 보냅니다. 늦게까지 게임을 하면 사람들이 즐겁게 지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졌을 때 화를 낼 수 있는 경쟁 게임과는 대조적입니다. 가벼운 게임 휴식을 취하면 실제로 게임의 원래 본질, 즉 재미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막혔을 때 플레이할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을 찾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여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게임 권장 사항을 제시합니다.

테트리스

게임 가부트
테트리스. 출처: 플레이 스토어

Tetris는 블록이나 상자를 정렬하라는 요청을 받는 편안한 게임이지만 게임에서 지게 되기 때문에 맨 위로 정렬할 수는 없습니다.

이와 같은 편안한 게임을 통해 게임을 할 때 즐겁게 지내고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Tetris 게임은 플레이할 때 할당량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oogle 메모리 게임이 무엇인지 알고

캔디 크러쉬 사가

게임 가부트
캔디 크러쉬 사가. 출처: 다각형

다음은 Candy Crush Saga로, 이 게임은 여전히 퍼즐 게임이라는 테마를 가지고 있습니다. Candy Crush Saga 게임에서는 최소 3개 이상의 캔디를 맞춰서 날려버려야 합니다. 

이 게임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지만 일부 다른 아이템은 실제 돈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게임은 누워있는 동안에도 캐주얼하게 플레이하기에 완벽합니다.

SimCity Buildlt

게임 가부트
SimCity Buildlt. 출처: 플레이 스토어

SimCity Buildlt는 당신을 시장으로 만드는 게임입니다. 대도시가 될 수 있도록 도시를 건설하라는 요청을 받게 될 곳입니다.

대도시를 건설하는 것 외에도 항상 도시 시민의 행복을 유지해야 합니다. 

이 게임은 캐주얼 게임을 좋아하지만 미션이 분명한 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추천 최고의 PS5 게임, Let's Play!

스도쿠

게임 가부트
스도쿠. 출처: 플레이 스토어

스도쿠는 논리 기반 숫자 퍼즐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목표는 1에서 9까지의 숫자를 각 그리드 셀에 배치하여 각 숫자가 각 행, 각 열 및 각 미니 그리드에 한 번만 나타나도록 하는 것입니다.

스도쿠 게임에서는 매일 5000개 이상의 도전적인 스도쿠 퍼즐을 받고 두뇌를 단련할 것입니다.

혼자 하는 여러 가지 놀이

게임 가부트
혼자 하는 여러 가지 놀이. 출처: 플레이 스토어

Game Solitaire는 게임에 중독되고 도전하게 만드는 클래식 카드 게임입니다. 

솔리테어 게임은 스파이더 솔리테어, 무료 솔리테어, 클론다이크 솔리테어, 피라미드 솔리테어로 구성됩니다. 따라서 이 게임을 플레이할 때 많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솔리테어를 여가 시간에 필러로 사용하면 두뇌와 마음이 더 예리해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경량 PC 게임 5개 및 다운로드 팁!

루도 킹

게임 가부트
루도 킹. 출처: 플레이스토어

Ludo는 친구나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보드 게임입니다.

과거에 이 게임이 여전히 종이 형태의 물리적 형태였다면 루도 시대의 발전과 함께 휴대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길을 잃었을 때 친구들과 어울리거나 멀리서 놀 친구를 찾아 루도를 할 수 있습니다.

우노

게임 가부트
2v2 온라인 게임 모드 UNO. 출처: 플레이 스토어

Uno는 일반적으로 친구나 가족과 함께 하는 카드 게임입니다. 이제 Uno 게임은 휴대폰과 같은 모바일 장치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Uno 게임에서는 2 대 2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물론 친구들과 협력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크롬북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게임 9가지

글쎄, 그것이 이번에는 가부트 게임에 대한 우리의 논의입니다. 위의 게임 권장 사항이 편안한 게임을 선택하는 데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다음에서만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그리고 계속 지켜봐 VCGamers 뉴스 게임, 기술 및 장치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