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e스포츠의 부활: 진행 상황을 살펴봅시다!

인도네시아 e스포츠 부흥

e스포츠 또는 전자 스포츠는 지난 몇 년 동안 엄청난 성장을 경험한 산업입니다. e스포츠는 전 세계를 강타하고 있으며 인도네시아는 e스포츠 현장에 깊이 관여하는 국가입니다. 인구가 2억 7천만 명 이상인 인도네시아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e스포츠 시장 중 하나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기사에서는 인도네시아 e스포츠 상황이 어떻게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지 논의할 것입니다.

현재 인도네시아의 e스포츠 발전은 어떻습니까?

앞서 설명한 바와 같이 인도네시아에서 e스포츠의 존재는 현재 호황을 누리고 있으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지난 4년 동안 인도네시아의 e스포츠는 계속해서 성장했으며 수백만 명의 팬과 플레이어가 이 영역에 들어왔습니다.

인도네시아의 놀라운 e스포츠 플레이어 기반에 대한 주요 기여자 중 하나는 인도네시아에 매우 많은 젊은이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인구가 많기 때문에 인도네시아는 다른 국가보다 게임 인구가 많습니다.

기술의 발전으로 강력한 스마트폰이 대중에게 더 저렴해질 수 있게 되었다는 점을 언급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 결과 많은 인도네시아인들이 저렴한 가격에 스마트폰을 구입하여 모바일 e스포츠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정부도 인도네시아 e스포츠 협회(IESPA)를 출범시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IESPA는 e스포츠를 위한 ASEAN 게임과 같은 국제 e스포츠 토너먼트에서 경쟁하기 위해 대규모 인도네시아 e스포츠 팀을 관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cket League에서 누가 e스포츠를 개발하고 있습니까?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e스포츠 게임은 무엇인가요?

인도네시아에서는 모바일 e스포츠가 거대하지만 여러 PC e스포츠 게임도 국내 최고의 e스포츠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인도네시아에서 인기 있는 모바일 e스포츠 게임으로는 Mobile Legends: Bang Bang, Free Fire, PUBG Mobile 등이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의 Mobile Legends: Bang Bang 커뮤니티는 매우 커서 매일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가 이 게임을 플레이합니다. 마찬가지로, 많은 젊은 관객들은 이 두 게임의 빠른 게임 플레이 때문에 Free Fire 및 PUBG Mobile과 같은 배틀 로얄 모바일 게임을 좋아합니다.

인도네시아 e스포츠 부흥
모바일 레전드 (출처: TVOne)

PC e스포츠 게임의 경우 발로란트(Valorant)와 도타 2(Dota 2)가 지금까지 인도네시아 팬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를 끌었다. BOOM Esports, Rex Regum Qeon 및 ONIC Esports와 같은 많은 인도네시아 대형 e스포츠 팀이 국제 e스포츠 이벤트에 등장하는 Dota 2 및 Valorant 팀에 투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MPL은 무엇입니까? 여기서 들어봅시다!

인도네시아에서 열리는 주목할만한 토너먼트

많은 주요 토너먼트가 인도네시아에서 개최되었으며 앞으로 더 권위 있는 토너먼트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PUBG Mobile Global Championship 2022는 전 세계 48개 팀이 참가하는 $4,000,000의 상금 풀이 있는 PUBG 모바일 토너먼트입니다. 이 토너먼트에는 엄청난 상금 풀이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e스포츠 이벤트 경기에 대한 e스포츠 베팅 팁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번 그랜드 토너먼트의 그랜드 파이널은 자카르타 국제 엑스포 스타디움에서 열렸으며, 수천 명의 팬들이 참석하여 경기를 생중계로 관람했습니다.

인도네시아 e스포츠 부흥
PMGC 2022

2023년에는 인도네시아의 수도 자카르타에서 모바일 레전드 M4 월드 챔피언십이 개최됩니다. 토너먼트는 $800,000의 총 상금 풀을 제공했으며 Mobile Legends: Bang Bang이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e스포츠 게임이 되면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16개 팀이 2주 동안 전투를 벌이며 전 세계 팬들이 경기에 대한 e스포츠 예측을 논의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 발리에서 도타 2 메이저 대회인 발리 메이저 대회가 펼쳐진다. 발리는 훌륭한 관광지이며 팬들은 볼 수 있습니다. 2023년 6월 30일부터 7월 9일까지 발리 메이저. 이 토너먼트는 $1,000,000의 총 상금 풀과 세계 최고의 18개 팀을 제공합니다. 발리 메이저 대회는 팬들이 토너먼트 내내 e스포츠 베팅 예측을 분석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기능을 갖춘 DOTA Plus Complete의 가격

유명한 인도네시아 e스포츠 팀 및 선수

인도네시아는 여러 유명한 e스포츠 인물과 팀을 배출했습니다. 몇몇 인도네시아 e스포츠 선수는 인도네시아에서 유명인사 지위를 얻었고, 다른 선수들은 국제 e스포츠 대회에서 누구나 아는 이름이 되었습니다.

Valorant에서 Jason "f0rsakeN" Susanto와 Aaron "mindfreak" Leonhart로 구성된 인도네시아 듀오는 글로벌 Valorant 장면에서 큰 이름을 얻었습니다. 두 선수 모두 Paper Rex 소속으로 플레이했으며 Valorant Champions Tour Stage 2: Masters Copenhagen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인도네시아 e스포츠 부흥
페이퍼 렉스 발로란트 팀

3명의 인도네시아 Dota 2 선수도 가장 큰 Dota 2 토너먼트인 The International에 진출했습니다. Saieful "Fbz" Ilham, Matthew "Whitemon" Filemon 및 Kenny "Xepher" Deo는 세계적 수준의 재능을 가진 성공적인 인도네시아 Dota 2 플레이어 3명입니다.

인도네시아 e스포츠 팀도 국제 대회에서 국가를 대표하는 BOOM Esports 및 EVOS Esports와 같은 팀과 함께 국제 무대에 진출했습니다. BOOM Esports는 전 세계의 Tier 1 Dota 2 팀이 참여하는 S 등급 토너먼트인 Gamers Galaxy Dubai 2022 토너먼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onton의 2023년 모바일 레전드 토너먼트 일정

결론

결론적으로, 기술의 발전으로 인도네시아 사람들이 e스포츠 게임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에 인도네시아의 e스포츠 장면은 현재 증가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뱅뱅, 펍지 모바일 등 모바일 게임이 국내에서 성행하고 있지만 도타2, 발로란트 등 PC 게임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인도네시아는 Valorant 및 Dota 2 장면에서 많은 성공 사례를 발견했습니다. 인도네시아 선수와 팀이 글로벌 토너먼트에서 이름을 올렸기 때문입니다.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최신 정보를 최신 정보로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자, 좋아하는 게임 상품권을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