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 of Duty가 Nintendo Switch로 곧 출시됩니다.

콜 오브 듀티

2023년 2월 21일 화요일, Microsoft의 사장인 Brad Smith는 그의 회사가 방금 Nintendo와 협력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콜라보레이션 내용 중 하나가 닌텐도 스위치 콘솔의 콜 오브 듀티 출시였다고 밝혔다. 

협력은 10년 동안 지속됩니다. 목표는 현재 Microsoft가 인수하는 과정에 있는 Activision의 제품을 더 많은 다른 게임 플랫폼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나중에 Nintendo 사용자는 Xbox 및 PlayStation과 같은 다른 콘솔에서와 마찬가지로 콘솔에서 Call of Duty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분명히 이것은 사용자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또한 읽으십시오: Call of Duty Nintendo Switch 콜라보레이션, 여기 정보가 있습니다!

콜 오브 듀티 개요

콜 오브 듀티
콜 오브 듀티 닌텐도 스위치. 출처: 유튜브

이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CoD는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First Person Shooter 전쟁 게임입니다.

현재 CoD는 Xbox, PlayStation, PC 및 PC와 같은 다른 잘 알려진 플랫폼에 이미 존재합니다.

그러나 머지않아 Nintendo Switch 게임 플랫폼에서도 이 FPS(First Person Shooter) 게임을 시도하게 될 것입니다. 

Nintendo Switch 사용자 여러분은 물론 게임 출시를 기다리는 데 열광하고 계시겠죠?

또한 읽으십시오: Call of Duty Modern Warfare 2 게임의 충격적인 사실

마이크로소프트와 닌텐도 계약

콜 오브 듀티
Nintendo Switch의 CoD 게임. 출처: 유튜브

진실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마이크로소프트와 닌텐도의 협업은 오래전, 즉 어제부터 2022년부터 계획되어 있었습니다. Microsoft에서 Activision Blizzard 인수 프로세스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획득 프로세스가 완료된 후 Brad Smith는 CoD 게임의 범위를 더 많은 플랫폼으로 즉시 확장할 계획이며 이를 얻을 플랫폼 중 하나는 Nintendo Switch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intendo Switch의 5가지 최고의 공포 게임

Activision Blizzard 인수 프로세스의 문제

콜 오브 듀티
닌텐도 스위치 코드. 출처: 유튜브

그러나 지금까지 Microsoft의 Activision Blizzard 인수 프로세스는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인수 과정에서 Microsoft는 다양한 배경을 가진 다양한 당사자로부터 많은 도전에 직면했기 때문입니다., Sony, Nvidia, Google과 같은 유럽 연합에. 

이 당사자들이 Activision Blizzard가 Microsoft에 인수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 이유는 그들이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콜 오브 듀티 Microsoft 자체가 독점하게 됩니다. 따라서 인수 절차가 언제 완료될지는 지금까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CoD 게임이 Nintendo Switch에서 즉시 실행되는 것이 불확실합니다. 그러나 팬과 게이머로서 물론 우리는 Nintendo가 만든 이 콘솔에서 이 게임이 곧 출시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기다리는 동안 기존 플랫폼에서 Call of Duty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지금 PS, Xbox, PC 또는 스마트폰에서처럼.

또한 읽으십시오: Hogwarts Legacy가 Nintendo Switch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따라서 이번에는 Nintendo Switch에서 곧 출시될 Call of Duty의 소문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Call of Duty CP To Up은 저렴하고 안전하며 빠릅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