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lan HD 배경 화면, 지금 바꾸자!

옐란 베스트 캐릭터 유저 아쿠아 시뮬라크라 겐신 임팩트

안녕 Vicigers! 이번에는 VCGamers가 대신 사용할 수 있는 Yelan HD 월페이퍼를 공유합니다. 월페이퍼 당신의 핸드폰.

옐란은 최근 출시된 캐릭터다. 원신 임팩트 ~에 패치 업데이트 2.7 현재 진행중입니다.

무기를 가진 하이드로 요소 사용자 절하다 한눈에 이것은 또 다른 4 스타 즉 헤어 디자인과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싱추.

두 사람은 좋은 가족, 형제 자매 관계로 종종 팬 아트 또는 Genshin Impact 플레이어의 밈으로 사용됩니다.

많은 사람들은 심지어 Yelan과 Xingqiu를 Chongyun과 Shenhe와 같은 이모와 조카로 동일시합니다.

매우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캐릭터 디자인은 확실히 Vicigers가 Yelan을 그 역할로 만들고 싶은 유혹을 느끼게 할 것입니다. 월페이퍼 너. 

작성자도 바뀜 월페이퍼 작가님도 옐런과 함께!

옐런 겐신 임팩트와 친해지고 휴대폰을 월페이퍼 예란 HD.

또한 읽기: Yelan Build Genshin Impact, Xingqiu의 트윈 신규 서브 DPS Hydro!

Yelan Genshin Impact의 프로필

genshin 충격 배경 yelan hd 공식
Yelan의 프로필 (출처: Genshin Impact)

예란은 최근에 공개된 캐릭터다. 옐란이라는 이름 자체는 만다린어로 계곡 난초 또는 난초 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같은 의미를 가진 라틴어의 Umbrabilis Orchis라는 Yelan의 별자리 이름과 일치합니다.

예란의 승천 레벨을 올려야 하는 분들은 다음과 같은 적에게서 찾을 수 있는 재료가 필요합니다.

  • 바루나다 라주라이드 조각/덩어리/돌 = 하이드로 하이포스타시스 및 오세아니드
  • Starconch = Liyue 주변 해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신병/병장/중위 휘장 = Fatui
  • Runic Fang = 폐허 독사

당신은 또한 번영의 책(증가하기 위한 재료 책)이 필요할 것입니다. 재능) 및 화려한 비늘로 Yelan의 재능 수준을 극대화합니다.

번영의 책은 번영의 가르침, 번영에 대한 안내, 번영의 철학의 3가지로 나뉩니다.

에서 번영의 책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도메인 매주 월요일, 목요일, 일요일 Liyue의 Taishan Mansion.

금빛 비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드롭 재료 아즈다하 주간보스. 하지만 금박 비늘을 매주 받는 것은 아니므로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옐란은 상당히 내성적이고 신비로운 인물로 소개된다. 

완료한 경우 퀘스트 더 캐즘, 옐런이 도와주면서 처음 등장한거 아시죠? 여행자 파멸의 뱀.

처음 공식적으로 알게 되었을 때 여행자, Yelan은 민정부에서 일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상한 점은 Yelan이 종종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닝광 그의 일반적인 일시적 부재를 용인 커칭 그의 작업에 감사드립니다.

조사 결과 Yelan은 Ningguang 아래에서 많은 비밀 업무를 수행하는 비밀 요원임이 밝혀졌습니다. 얼마나 멋지지 않습니까?

Ningguang에서 일하는 것 외에도 Yelan은 찻집을 소유하거나 찻집 Yanshang Teahouse라는 이름입니다.

이 찻집은 Liyue 항구 한가운데 있기 때문에 쉽게 들를 수 있습니다.

이미 플레이 해보신 분들은 집정관 퀘스트 ~을 위한 이벤트 Perilous Trail, 당신은 Yelan을 캐릭터로 알게 될 것입니다.

멋지고 아름다운 것 외에도 Yelan은 그녀의 지능과 독창성을 많이 보여줍니다.

Yelan은 또한 동안 많은 역할을했습니다. 퀘스트 전진. Yelan은 기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는 데 매우 적극적입니다.

또한 읽기: Jean Genshin Impact 배경 화면 모음

Yelan HD 월페이퍼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옐란 월페이퍼 HD
Yelan (출처: Genshin Impact)

얻으려면 월페이퍼 Yelan HD는 실제로 Vicigers가 할 수 있는 많은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자 자신이 많이 가져갔습니다. 월페이퍼 Pinterest, Genshin Impact 소셜 미디어 계정, 컷신 또는 스크린샷 계략, 조차 팬 아트 Genshin Impact 플레이어에서.

원신 임팩트는 계략 저자에 따르면 열렬한 팬이 꽤 많습니다.

다양하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팬 아트 트위터와 같은 소셜 미디어에서 멋지고 아름다운 Yelan.

당신은 또한 찾을 수 있습니다 월페이퍼 예란 HD 팬 아트 Hoyolab의 플레이어가 업로드했습니다.

Hoyolab 자체는 포럼을 포함하는 miHoYo에서 만든 공식 사이트입니다.

여기에서 최신 뉴스와 같은 다양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게임 업데이트, 공식 아트 캐릭터의 생일이나 이벤트, 그리고 플레이어 포럼도 있습니다.

플레이어 포럼에서 일반적으로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팬 아트 또는 월페이퍼 HD 해상도의 Yelan.

물론 팬 아트 이것은 당신이 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그리고 당신은 그렇게 만들 수 있습니다 월페이퍼 예란 HD.

그러나 Vicigers는 거래하지 않습니다. 팬 아트 다른 플레이어가 임의로 만든 huh.

이것은 저작권을 위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어떤 이미지를 찾든 그냥 사용하세요. 월페이퍼 괜찮아.

Twitter 소셜 미디어에서는 만들 수 있는 많은 사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월페이퍼 예란.

원신 임팩트는 애니메이터와 함께 이미지를 이미지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매우 좋은 해상도로 Twitter에 이미지를 자주 업로드합니다. 월페이퍼.

또는 다른 방법은 할 수 있습니다 사진 촬영 이미 Yelan이 있는 경우 자신.

원신 임팩트는 열린 세상 넓고 매우 아름답습니다. 작가가 좋아하는 장소를 많이 만들 수 있는 장소 사진 촬영.

예를 들어 Qingyun Peak 또는 Tatarasuna Island 주변의 해변과 같이 저자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아름다운 전망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HoYoverse 계정으로 Genshin 보안 로그인!

Yelan HD 월페이퍼 컬렉션

다음은 다양한 월페이퍼 작가님이 핀터레스트에서 찾아서 사용하실 수 있는 Yelan HD 입니다. 

저장하거나 월페이퍼 다운로드 Vicigers가 가장 멋지다고 생각하는 Yelan HD 월페이퍼 너 그래!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