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nti Genshin Impact 2022 빌드 권장 사항

벤티 겐신 임팩트

벤티 원신 임팩트 최고의 지원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계략 원신 임팩트.

초반에 출시된 최초의 5성 캐릭터로 계략 원신 임팩트 시작, 서포터로서 벤티의 인기는 절대 떨어지지 않는다 업데이트 2.5 지금, 이 글이 만들어졌을 때.

판매 재실행 배너 환기 업데이트 1.4는 여전히 높으므로 Venti Genshin Impact가 여전히 플레이어의 표적이 되고 있음을 증명합니다.

Venti Genshin Impact에 적합한 역할은 Sub-DPS(Burst DPS) 또는 지원입니다. 기술-위대한 정령 소용돌이의 반응을 증가시키는 그녀의 능력.

Venti는 또한 Crowd Control 캐릭터이기 때문에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기술다양한 적에게 사용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모든 DPS는 기본적으로 Venti를 지원 또는 버스트 DPS로 적합합니다.

Venti Genshin 임팩트 빌드 권장 사항

벤티 겐신 임팩트 빌드
벤티

이 기사에서는 모든 권장 사항을 다룹니다. 짓다 벤티는 우선순위에서 시작합니다 기술, 인공물, Venti Genshin Impact에 적합한 무기 권장 사항.

Venti의 추천 아티팩트 및 무기는 이미 출시된 아티팩트와 일치하며 새로운 아티팩트가 전반적으로 추가됩니다.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Build Venti Genshin Impact의 스킬 우선 순위

Venti Genshin Impact는 무기와 함께 Anemo 요소를 사용하는 5성 Genshin Impact 캐릭터입니다. 절하다 또는 화살표.

Normal Attack Venti는 6연속 공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물리적 손상 적에게. 

지원 또는 하위 DPS로서 실제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기술 즉, 일반 공격 특성을 업그레이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전쟁에서 실제로 도움이 될 Elemental Burst 및 Elemental Skill Venti를 우선시합니다. 세계

최근 Spiral Abyss에서 Venti Genshin Impact 스킬이 정말 필요할 것입니다. 여기서 많은 적과 맞서기 위해 Support Crowd Control이 필요합니다. 

Crowd Control은 Genshin Impact의 지원 기능 중 하나입니다. 치료자 그리고 버퍼.

이 CC 또는 Crowd Control은 적의 움직임을 수집하고 제어하여 더 쉽게 공격하고 전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손상 최대.

Genshin Impact의 일부 CC는 줄 수도 있는 Anemo 캐릭터입니다. 손상 원소 소용돌이 반응의 

Venti, Kaedehara Kazuha 및 Sucrose는 Genshin Impact에서 주로 사용되는 CC 캐릭터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의 용어집, 초보자는 So Pros를 알아야합니다!
벤티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스킬
엘리멘탈 스킬 벤티

벤티의 원소 스킬은 스카이워드 소네트입니다., 적 지역 주변에 Anemo 도메인을 생성합니다. 

이 스킬은 적이 공중으로 날아올랐다가 다시 천천히 땅으로 떨어지기 때문에 DPS가 적의 방해 없이 쉽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Skyward Sonnet(잡고 있다) 비행에 사용할 수 있도록 Anemo 영역을 더 크게 만들고 Venti 주변에 있게 합니다.다지 적의 공격이나 플런징 공격으로부터

벤티 원신 임팩트 엘리멘탈 버스트
엘리멘탈 버스트 벤티

Venti Genshin Impact의 Elemental Burst, 즉 Wind's Grand Ode Venti는 폭풍을 일으키거나 와동 아주 큰 바람.

이 능력은 폭풍의 소용돌이에 있는 모든 적을 끌어당겨 움직이지 못하게 하고 공격을 받게 합니다. 손상 AoE 아네모.

Elemental Burst Venti Genshin Impact 폭풍 원에 요소를 추가하여 다른 캐릭터와 요소 반응을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손상 소용돌이에서.

지원 특성 또는 Windrider라는 다른 Venti 능력으로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팀 캐릭터의 체력 사용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활공 또는 비행.

서포트 벤티 캐릭터로 탐색할 때 사용하면 아주 좋습니다. 세계 또는 적과 싸울 때에도. Collected Mischellany Venti에서 Venti의 다른 능력을 볼 수 있습니다.

원신 임팩트의 벤티 스킬을 우선시 Elemental Burst를 먼저 사용하고 그 후에야 Elemental Skill 레벨을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벤티로 공격하는 경우는 거의 없기 때문에 일반공격 최대화를 소홀히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2022년 3월 계층 목록, 최고는 누구입니까?

Genshin Impact Venti 빌드에 적합한 아티팩트

Viridescent Venerer와 Noblesse Oblige의 venti genshin 임팩트 아티팩트
Viridescent Venerer 및 Noblesse Oblige

Swirl은 DPS가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Elemental Burst Venti Genshin Impact의 주요 기능입니다. 손상 더 크게.

통계 무엇을 우선시해야 Venti Genshin Impact의 경우 Elemental Mastery, Crit Rate/DMG 및 Anemo DMG Bonus가 있습니다.

Elemental Mastery가 클수록 손상 Venti의 원소 Swirl 반응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치명타율/치명타 DMG 및 Anemo DMG 보너스는 Venti가 더 큰 Anemo DMG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손상 소용돌이.

다음과 같이 에너지 충전도 필요합니다. 보결-그러나 통계는 우선 순위가 아닙니다. 

벤티가 엘리멘탈 버스트와 엘리멘탈 스킬을 사용하면 벤티가 자신의 입자 에너지를 생성해 어빌리티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기술 벤티.

그 외에도 에너지 비용 Venti 및 지속 시간 쿨다운 또한 너무 크지 않기 때문에 큰 스탯 에너지 충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완전한 Genshin Impact Elemental Reaction Guide

에 적합한 아티팩트 짓다 벤티 지금의 원신 임팩트는 Viridescent Venerer 및 Noblesse Oblige Viridescent Veneer는 Venti에서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옵션입니다.

Viridescent 베니어판 4세트 추가 Anemo DMG 보너스를 제공하고 Swirl DMG를 60% 증가시킵니다. 10초 동안 적의 원소 저항을 소용돌이로 결합된 원소로 40% 감소시킵니다.

노블레스 오블리주 4세트 Venti Genshin Impact 보너스 Elemental Burst DMG +20%를 제공하고 Venti가 Elemental Burst를 사용한 후 12초 동안 모든 파티원의 ATK를 20% 증가시킵니다.

Noblesse Oblige 2세트는 +20%의 추가 Elemental Burst DMG를 제공하고 Viridescent Venerer 2세트는 추가 Anemo DMG Bonus +15%를 제공하는 이 2세트의 조합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당신이 알아야 할 Genshin Impact Artifact Guide!

Build Venti Genshin Impact에 대한 무기 권장 사항

벤티 겐신 임팩트 5성 무기
Polar Star, Thundering Pulse, Skyward 하프

치명타율/치명타 피해량 하위 통계가 있는 벤티의 거의 모든 5성 무기는 무기로 적극 권장됩니다. Venti Genshin Impact용 5성 무기.

추천 5성 활 3개는 Polar Star, Thundering Pulse, Skyward Harp입니다. 크리티컬 확률이나 크리티컬 데미지를 추가로 주기 때문입니다.

벤티 원신 임팩트 4성 무기
Viridescent Hunt, Windblume Ode, The Stringless

에 적합한 4성 무기 짓다 벤티 Viridescent Hunter, The Stringless 및 Windblume Ode입니다.

Stringless는 추가 Elemental Mastery를 제공하기 때문에 Venti에 가장 적합한 무기입니다. 보결- 절하다 그만큼.

Viridescent Hunter는 추가 Crit Rate를 제공하기 때문에 Venti에 매우 적합합니다.

Windblume Ode는 절하다 다른 하나는 Elemental Mastery를 추가할 수 있기 때문에 Venti에 매우 적합합니다. 

슬프게도 절하다 당신은 이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이미 개최되었던 Windblume 업데이트 1.4.

하지만 기억해 이벤트 Genshin Impact Lantern Rite는 두 번 개최되며 Windblume도 다시 개최될 가능성이 있으며 이 무기를 다시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