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에 V FF 배지를 받아야 하는 이유

VFF 배지

게임 크리에이터라면 프리파이어, 이것이 2022년에 V FF 배지를 받아야 하는 이유입니다. 후회하지 마십시오.

V FF 배지는 게이머가 Garena Free Fire에서 찾을 수 있는 고유한 기능 중 하나입니다. 이 기능은 일부 게이머(콘텐츠 제작자)가 게임 내 프로필에 표시할 수 있는 희귀하고 고유한 상징입니다. 이 배지에는 YouTube 사용자만 게임에서 활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특전이 있습니다.

콘텐츠 제작자이고 명확한 특정 자격 기준을 가진 플레이어는 Garena의 파트너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V FF 배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V FF Badge는 Free Fire에서 검증을 의미하는 상징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터가 V FF 배지를 신청해야 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이 기사에서는 그 중 다섯 가지를 나열합니다.

V FF 배지의 장점

인증된 계정을 의미합니다.

배지 V FFA 계정
FF 계정

거의 모든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유명인이나 잘 알려진 인물에게 확인 표시나 확인 배지를 제공합니다. 이 검증된 배지는 특별한 사용자 하위 집합을 일반 청중과 차별화하는 동시에 성취감과 인정을 제공합니다.

Garena Free Fire의 V 배지는 이 검증된 배지에 관심을 갖는 팬층과 동일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파트너 프로그램의 전제 조건을 완료할 가능성이 있는 사용자는 Garena 공식 웹 사이트에서 동일한 조건을 신청해야 합니다.

무료 선물 및 다이아몬드

VFF 배지
다이아 패 한 벌

V FF 배지를 성공적으로 받은 플레이어는 독점 선물 및 액세서리와 같은 게임 내 혜택을 자동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Garena Free Fire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인 파트너 프로그램에서 무료 다이아몬드를 받습니다.

수집품 및 게임 내 다이아몬드 외에도 사용자는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개발자로부터 공식 게임 내 상품을 받게 됩니다. Garena는 지역 축제, 생일 행사 또는 Garena의 파트너 프로그램에 가입할 때 이러한 Free Fire 상품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한 특별 액세스 제공

VFF 배지
이벤트

공식 Garena 파트너가 된 후 크리에이터는 게임 클라이언트 및 개발 팀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공식 관찰자에 대한 특별 액세스 권한을 얻습니다. 또한 V 배지가 있는 크리에이터는 이전에 공개되지 않았거나 곧 출시될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소개되고 e스포츠 대회 및 이벤트에 대한 초대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Garena는 콘텐츠 제작자가 팬 및 팔로워와 공유할 수 있는 흥미로운 코드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독점에 대한 금전적 보상을 제공하는 파트너 프로그램

VFF 배지
FF

채널의 Free Fire 콘텐츠 비율을 95% 이상으로 유지하면 플레이어가 Garena로부터 받는 금전적 보상의 형태로 이점이 있습니다. 단, 이는 구독자 수가 50만 명 이상인 크리에이터에게만 해당됩니다.

이와 같이 파트너 프로그램은 유튜버에게 틈새를 찾고 보상으로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유튜버가 크리에이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

VFF 배지
DJ 알록

파트너 프로그램이 콘텐츠 제작자를 위한 청중과 플랫폼을 제공한다는 것은 이전 시점에서 분명합니다. 플레이어가 독점권을 유지하지 않으면 금전적 보상을 포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크리에이터로 성장할 여지가 있습니다.

Garena의 지원 덕분에 크리에이터는 창작물에 다양성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가레나 크리에이터 앱 '부야(Booyah)'를 통해 새로운 게임 관련 콘텐츠를 입수해 대중화할 수도 있다. Garena와의 통합은 크리에이터의 성공과 성장에 대한 열망을 높이는 데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4월 최대 헤드샷에 대한 최고의 FF MAX 감도

V FF 배지를 얻기 위한 요구 사항

몇 년 동안 게임을 해 온 플레이어는 Free Fire 파트너에게 배지가 발급되어 나머지 사용자와 구별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것의 중요성과 그것과 관련된 희소성을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결과적으로 사용자가 V-Badges를 획득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Free Fire 파트너 프로그램의 회원이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발생하는 질문은 사용자가 보상을 받기 위해 충족해야 하는 자격 요건입니다.

Garena는 파트너 프로그램을 위한 웹 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여기에는 파트너가 되기 위한 모든 전제 조건과 혜택이 요약되어 있습니다. 그것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구독자 수 천 명 이상 
  • 지난 30일 동안 Free Fire 및 3 lakh 조회수와 관련된 동영상의 최소 80%
  • 논란의 여지가 없는 깨끗한 품질의 콘텐츠
  • 소셜 미디어 활동 및 콘텐츠의 일관성

이는 기본 기준일 뿐이며 이를 충족한다고 해서 프로그램에 대한 선택이 보장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모든 앱은 여러 매개변수로 검토되며 최고의 콘텐츠 제작자만 파트너 자격을 받게 됩니다.

V-배지 외에도 사용자는 다이아몬드, 게임 내 아이템, 상품 등을 포함한 여러 가지 다른 보상을 받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의 Sick Damage가 있는 최고의 SMG 5개

최근 Badge V FF는 신규 플레이어와 기존 플레이어 모두에게 흥미로운 리소스가 되었습니다. 사용자가 저명한 YouTube 사용자의 동영상을 볼 때 일반적으로 프로필에서 이 배지를 찾을 수 있으며 이름 앞에도 나타납니다.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이 배지가 모든 사람에게 제공되지 않는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Ini Alasan Kamu Harus Dapat Badge V FF di Tahun 2022"에 대한 4 댓글

  1. 마누란잔랄룽

    v 배지 내 ff I'd 2321986885

  2. FA MADZLAN

    v 배지 내 ff I'd 3017839389

  3. 가레나 연습생이 되고싶다

  4. 가레나 연습생이 되고 싶어요 id16955636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