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APK를 사용하여 PUBG Mobile 2.2 베타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배그

업데이트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인 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2.1, 개발자는 PUBG Mobile 2.2 베타를 출시하여 다음 버전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가장 흥미로운 새 기능 중 하나는 새로운 Nusa 맵으로, 플레이 시간은 단 8분에 불과하며 플레이어가 긴장을 늦추지 않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새로운 Gear Front 모드는 완전히 새로운 능력/파워 요소를 도입하므로 초점으로 등장합니다. Android 사용자는 APK를 사용하여 베타 버전을 설치하고 출시 전에 실습 콘텐츠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PUBG Mobile 2.2 베타 APK 다운로드 및 설치 안내

PUBG 모바일 2.2
Map Deston이 PUBG Mobile 2.2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출처: PUBG)

사용자는 다음 지침에 따라 PUBG Mobile 2.2 베타 APK를 다운로드하고 오류 없이 베타 테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1. 베타 APK 파일의 다운로드 페이지에 액세스하려면 아래 링크를 사용해야 합니다.
  2. 화면 중앙에 있는 Android 버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APK를 다운로드하기 전에 기기에 충분한 저장 공간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베타에 액세스하기 전에 추가 리소스 팩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3. 다운로드 후 APK 파일을 설치해야 합니다. 그러나 계속하기 전에 알 수 없는 소스에서 설치 옵션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게이머가 APK를 설치할 수 없는 경우 장치에서 이전 베타 버전을 제거하고 다시 시도해야 합니다.
  4. 다음으로 PUBG Mobile 2.2 베타 애플리케이션을 열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사용 가능한 옵션인 저사양 리소스 팩 – 352.5MB 리소스 팩과 함께 추가 리소스 파일을 다운로드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패키지의 정확한 크기는 사용자마다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리소스 팩을 다운로드하면 베타에 통합된 새로운 기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관련 세부 정보와 함께 보고서 기능을 사용하여 기능을 테스트하는 동안 버그나 결함을 보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파싱 오류가 발생하면 게이머는 다운로드 페이지에 액세스하여 APK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재설치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PUBG 감도 설정 2022년 9월, 반동 없음!

새로운 기능

PUBG 모바일 2.2
PUBG Mobile의 최신 업데이트. 출처: VCGamers

새로운 Nusa 지도와 Gear Front 테마 모드 외에도 베타는 차량 보관소, 기능적인 주유소, 지도 변경 등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에란겔, 그리고 훨씬 더.

그 외에도 게이머는 게이머가 필요한 항목을 얻을 수 있는 맵 전체에 흩어져 있는 새로운 밴 상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개인은 위에 제공된 비디오의 모든 새로운 기능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Ethnic Fest'에서 PUBG 모바일 및 MLBB 경쟁 지원

PUBG Mobile 맵에 대한 정부의 제한으로 인해 인도 플레이어는 게임을 다운로드하거나 플레이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