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5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Aulus 빌드 아이템 5개

~ 안에 모바일 레전드, 아시다시피 플레이어는 다른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자주 집중하는 영웅 중 하나는 다양한 역할에 유연하기 때문에 Aulus입니다. 그것을 사용하면 Aulus가 아프는 빌드를 알아야합니다.

그는 팀에서 강하고 믿음직한 파이터입니다. 적을 쉽게 약화시킬 수 있는 능력이 너무 많기 때문에 올바른 Aulus 빌드를 추가하면 팀이 더 빨리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기사를 통해, VCGamers Mobile Legends 시즌 25에서 이 영웅을 구축하기 위한 권장 사항을 공유합니다. 빨리 이기고 싶다면 이것을 사용하십시오.

Aulus 시즌 25 MLBB 빌드 아이템 목록

다음은 이 영웅으로 모바일 레전드를 플레이할 때 선택할 수 있는 Aulus 시즌 25 MLBB 빌드 아이템에 대한 추천 목록입니다.

터프 부츠

터프 부츠 괜찮아
아우루스의 베스트 아이템인 터프 부츠

첫번째 추천은 터프 부츠추가 이동 속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 ​​​​​​​​​​​​​​​​​​​​​​​​​​​​​​​​​​​​​​​​​​​​​​​​​​ ​​​​​​​​​​​​​​​​​​​​​​​​​​​​​​​​​​​​​​​​​​​​​​​​​​ 및 마법 방어력 +22.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적을 더 빨리 쫓거나 피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Crowd Control 효과를 주는 독특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윈드토커

윈드토커
아울루스의 베스트 아이템인 윈드토커

다음은 윈드토커, 속도가 빨라지고 움직임이 크게 향상됩니다. Windtalker를 사용하면 공격 속도가 빨라집니다.

뿐만 아니라 +10%의 크리티컬 확률도 얻습니다. Windtalker의 고유한 패시브도 얻을 수 있는데, 이는 그가 치명타 피해로 상대를 공격할 수 있을 때 마법 피해가 최대 150에서 362로 증가하는 것입니다.

전쟁 도끼

전쟁 도끼 괜찮아
Aulus를위한 최고의 아이템으로 전쟁 도끼

3초마다 이 아이템은 상대에게 +9 물리 피해 추가 피해를 입히며, 최대 8중첩으로 +72 물리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분명히 많은 피해를 입히고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통해 지속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영웅이 사용해야 합니다. 

끝없는 전투

트루 데미지 모바일 레전드 끝없는 전투
아울루스를 위한 최고의 아이템으로 끝없는 전투

보시다시피 이 아이템에는 반드시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는 많은 속성이 있습니다. 피해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은 추가 마나, HP, 흡혈, 이동 속도 및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제공합니다.

놀랍게도 매 3초마다 기본 공격이 모든 유형의 무기를 무시하고 흡수하는 실제 피해의 60%를 추가로 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시즌 24에서 Aulus Hero의 고통스러운 빌드

절망의 칼날

아울루스의 베스트 아이템인 절망의 칼날

상대의 피가 묽을수록 이 아이템이 주는 피해는 더 고통스럽습니다. 영웅이 HP가 50% 이하인 상대를 공격하면 영웅의 물리 공격력이 2초 동안 25%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상대가 피해를 입기 전에만 활성화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Aulus Pain에 대한 권장 카운터 항목

모바일 레전드 시즌 25에 대한 Aulus의 빌드 권장 사항 목록입니다. 저희가 추천하는 빌드는 글로벌 톱 프로게이머들이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