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5 모바일 레전드의 고통스러운 오로라 빌드 아이템 5개

오로라 빌드

오로라는 sa 중 하나입니다.그것은 2022년 가장 고통스러운 마법사 영웅입니다. Aurora는 Hyper, Gold Lane 및 EXP Lane의 3가지 역할 또는 레인을 한 번에 채우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손상을 입히려면 올바른 Aurora 빌드 항목을 선택할 수 있어야 합니다.

메인 메이지 영웅으로 초반 데미지는 높지만 내구도는 매우 낮다. 영웅 마법사는 적 마법사에게 쉽게 납치되어 잠입하거나 적 암살자에게 납치되는 것 같습니다.

각 영웅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도 상대를 여러 번 죽일만큼 강력합니다. Marksman 역할과 마찬가지로 그는 종종 Mage, Marksman 및 기타 암살자와 같은 방어력이 낮은 적 영웅을 죽이는 데 사용됩니다. 뿐만 아니라 후반 게임에서는 파이터나 탱크와 같은 뚱뚱한 영웅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오로라 시즌 25 MLBB 빌드 아이템 목록

시즌 25에서 이 영웅을 위한 최고의 아이템을 만드는 것이 아직도 헷갈린다면 모바일 레전드, 다음 리뷰를들을 수 있습니다.

운명의 시계

운명의 시계
오로라의 베스트 아이템인 운명의 시계

이 아이템은 매우 강력한 패시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초반 게임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상당히 높은 마법 피해를 주는 것 외에도 이 아이템은 20마다 25 HP와 4개의 마법 공격을 추가합니다. 

그리고 이 능력은 최대 12회 중첩될 수 있으며, 이는 추가로 300 HP와 48 마법 공격을 얻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아이템이 매우 저렴하다는 점을 고려하면 분배된 데미지는 분명히 매우 높습니다.

신성한 글레이브

신성한 글레이브
오로라의 베스트 아이템인 디바인 글레이브

이 항목은 함께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천재 지팡이 그리고 홀리 크리스탈은 메이지 타입 콤보 버스트에 좋은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상대의 마법 방어력이 높을수록 부여되는 마법 관통력이 최대 20%까지 증가합니다. 이 아이템은 아이템을 사용하여 무기와 전체 콤보를 파괴하는 데 좋습니다. 

신비한 장화

신비한 장화
오로라의 베스트 아이템인 아케인 부츠

다음 Aurora 빌드 항목은 신비한 장화. 이 부츠는 +50 이동 속도와 +10 마법 관통력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또는 악마 신발을 사용하여 마나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라이트닝 곤봉

고통스러운 자비에 빌드 - 고통스러운 카구라 빌드
라이트닝 곤봉은 오로라의 베스트 아이템

운명의 시계를 구매했다면 라이트닝 트런천은 필수 컴패니언 아이템입니다. 운명의 시계 아이템은 라이트닝 트런천 패시브 아이템과 결합하기가 매우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이 아이템은 마법력 +75, 마나 +30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를 추가합니다. 따라서 이 두 가지의 조합이 이 영웅 빌드에 완벽하다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히어로 오로라 장점 5가지, 엄청난 데미지!

신성한 수정

트루데미지 모바일 레전드 캘러미티 리퍼
오로라의 베스트 아이템인 성스러운 수정

또 다른 고통스러운 오로라 빌드 아이템은 거룩한 수정입니다. 이 아이템은 영웅의 마력을 대폭 증가시킵니다. 이것은 게임이 중후반에 올 때 매우 유용합니다.

홀리 크리스탈 아이템은 +100 마력을 더해줍니다. 고유한 패시브는 마법 공격력을 21~35%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레벨업).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신 오로라 빌드 아이템, 데미지 OP!

이것이 Mobile Legends 2022 시즌 25의 Aurora에 권장되는 빌드입니다. 계속 방문하세요. VCGamers 다른 Mobile Legends 영웅 빌드에 대한 최신 정보를 항상 얻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