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obile 1.9에서 자전거와 밀실 이용 팁

PUBG 모바일 1.9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1.9는 산악 자전거와 비밀의 방을 포함하여 많은 새로운 기능이 포함된 주요 업데이트입니다. 여기에서 산악 자전거 팁을 확인하십시오.

PUBG Mobile은 4주년을 기념하여 공중 전장, 새로운 캠프, 개선된 클래식 모드 등과 같은 많은 새로운 콘텐츠와 함께 버전 1.9 업데이트를 출시했습니다.

탐험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고 재미있게 만들어줄 새로운 차량인 산악 자전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다채로운 자전거는 특히 자전거 애호가이기도 한 플레이어를 위해 게임에 추가된 것을 환영합니다! 산악 자전거는 다목적이며 매우 유용합니다.

플레이어는 달리는 것보다 더 빠르게 안전 구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엔진이 없기 때문에 자동차나 오토바이와 같은 다른 차량에 비해 매우 조용합니다. 즉시 발각되지 않고 은밀하게 움직이고 기습 공격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산악 자전거의 또 다른 장점은 파손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연료가 없습니까? 괜찮아요! 페달의 힘을 사용하여 장소를 이동하고 지도를 여행하세요.

그러나이 새로운 차량의 가장 좋은 점은 접을 수 있고 배낭에 쉽게 들어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경기 내내 빠른 속도의 버스트가 필요할 때마다 시전할 수 있습니다.

PUBG Mobile 1.9에서 자전거 사용 요령

산악 자전거에는 장점이 있는 반면 몇 가지 제한 사항도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이동 속도를 볼 수 없습니다(속도계가 없음). 또 한가지는 한 번에 한 사람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PUBG Mobile 1.9 업데이트에는 산악 자전거 및 비밀 방을 포함하여 많은 새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이 새로운 차량을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많은 팁과 요령이 있습니다. 여기를 보세요.

자전거에 팀원 데려오기

PUBG 모바일 바이크
자전거

산악자전거는 한 사람만 탈 수 있는 1인승 차량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프로 팁을 활용하면 팀 동료와 함께 산악 자전거를 탈 수 있습니다.

  • 당신은 자전거를 타지만 움직이지 않습니다.
  • 팀원이 뒤에서 자전거에 올라타도록 하세요.
  • 그런 다음 엎드려 눕거나 웅크려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평평한 도로를 정상 속도로 달리는 한 팀원이 자전거에서 떨어지지 않습니다. 이 팁은 팀이 한 대의 자전거만 찾았지만 안전 지대로 서둘러야 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스타일리시한 라이딩 외에도 몇 가지 자전거 트릭을 시도하고 극한의 라이더를 끌어낼 수도 있습니다. 때때로 토끼 점프를 하기 위해 산악 자전거를 사용하십시오.

특별한 위로 또는 아래로 버튼을 탭하여 휠리(또는 리버스 휠리!)를 시도할 수도 있습니다. 힙스터는 자전거를 타는 데 두 개의 바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비밀의 방

PUBG 모바일 1.9
비밀의 방

PUBG Mobile 1.9에는 전리품이 있는 새로운 스테이션 건물이 있습니다. 이 새로운 스테이션 하우스에는 비밀의 방이 있습니다. 방에 들어가 방의 물품을 약탈하려면 출입 카드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이 팁을 사용하여 비밀 방에서 일부 보급품을 약탈할 수 있습니다.

  • 비밀의 방 옥상으로 올라갑니다.
  • 비밀의 방 뒷벽 바로 뒤로 뛰어내려 좁은 선반 위에 서십시오.
  • 그 가장자리를 돌아서 레벨 3 헬멧과 군용 조끼를 얻으십시오.

하지만 그 방에서 모든 전리품을 얻을 수는 없습니다. 이 방을 약탈하려면 카드를 얻어야 문을 열 수 있습니다.

산악 자전거를 사용하여 문을 막으세요

잠금을 해제하고 계단 꼭대기에 있는 문에 산악 자전거를 주차하면 적이 그 문을 통과할 수 없습니다. 산악 자전거는 일시적으로 문이나 계단을 막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도망치고, 재장전하고, HP를 회복하고, 전투를 준비할 시간이 더 생깁니다. 상대방이 막힌 길을 건너는 동안 상대방을 죽일 수도 있습니다.

적이 자전거를 사용하여 문을 막고 있다면 자전거가 떨어질 때까지 점프하는 것보다 더 빨리 자전거를 잡고 제거할 수 있습니다.

산악 자전거는 모든 언덕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PUBG Mobile 1.9에는 도보로 오르거나 건널 수 없는 언덕이 있지만 산악 자전거로는 가능합니다. 이 차량은 산악 지형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이 때문에 그는 오를 수 없는 모든 언덕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 게임에서는 수직에 가까운 경사면을 오를 수 없습니다. 하지만 산악자전거를 이용하면 슬로프 정상까지 쉽게 오를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Kar98k PUBG vs Mosin Nagant, 어느 스나이퍼가 더 낫습니까?

산악 자전거 파워

미친 소리처럼 들리지만 산악 자전거 충돌은 오토바이, Buggy, Dacia 및 UAZ를 포함하여 실제로 다른 모든 차량을 뒤집을 수 있습니다. 산악 자전거로 다른 차량을 정면으로 치면 두 차량이 모두 전복되어 자전거에서 떨어집니다.

또한 산악 자전거는 파괴할 수 없습니다. 다른 차량과 달리 산악 자전거에는 가스 탱크가 없습니다. 따라서 총을 쏘아 폭파하거나 불이나 폭발로 파괴할 수 없습니다.

큰 공기를 얻으려면 점프 버튼을 누르십시오. 속도 부스트를 탭하면 안전 지대에 도달하기 위해 즉각적인 속도를 낼 수 있습니다.

분대가 있다면 정말 멋질 것입니다. 바이크 몹이 되어 누가 가장 어려운 트릭을 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산악 자전거에는 경고 및 트롤링을 위해 울릴 수 있는 자전거 벨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인기 있는 AR, SCAR PUBG 모바일 이용 가이드!

PUBG Mobile 1.9 2022에서 산악 자전거를 사용할 때 적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요령과 팁이었습니다.

PUBG Mobile UC를 VCGamers로만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번거로움 없이 더 쉽고 빠른 충전을 제공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