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L 번호를 확인하는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

XL 번호를 확인하는 방법

XL 셀룰러 네트워크 사업자 고객은 11~12자리로 구성된 카드 번호를 기억해야 합니다. 방금 XL 카드를 받았거나 일련의 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XL 번호를 확인하여 알아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에서 XL 교환원 고객을 위한 특수번호 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방법이 궁금하십니까?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Smartfren 번호를 확인하는 가장 빠른 방법

UMB 코드를 통해 XL 번호를 확인하는 방법

XL UMB 코드
XL UMB 코드. 소스: XL

첫 번째 방법은 UMB 코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처럼 운영자 다른 셀룰러 네트워크에서는 UMB 코드를 사용하여 XL 카드 번호를 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UMB 코드를 사용하여 XL 번호를 보는 방법에 대한 단계입니다.

  1. HP에서 통화 기능을 엽니다.
  2. UMB 코드 입력: *123#
  3. 서비스 메뉴가 나타나고 7을 입력한 후 전송합니다.
  4. 첫 번째 옵션(내 XL 카드 정보)을 선택하고 1을 입력합니다.
  5. 두 번째 옵션(XL 번호 세부 정보)을 선택하고 2를 입력합니다.
  6. 첫 번째 옵션, 즉 프로필 확인 및 번호 정보를 두 번 선택합니다.
  7. XL 카드 번호가 나타납니다.

XL 번호를 확인하는 것은 UMB 코드로 매우 쉽습니다. 쉽지만, 어느 날 또 XL 번호를 잊어버리면 휴대폰에서 통화 기능을 열어야 합니다.

따라서 휴대폰에서 탭 한 번으로 XL 번호를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방법은 MyXL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기: AXIS 번호를 확인하는 가장 쉽고 빠른 3가지 방법

MyXL을 통해 확인하는 방법

MyXL XL 번호를 확인하는 방법
MyXL 애플리케이션의 표시 및 기능. 출처: 플레이 스토어

셀룰러 네트워크 사업자인 XL에는 고객으로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 중 하나는 XL 번호를 보는 것입니다.

아직 애플리케이션이 없는 경우 MyXL을 통해 XL 번호를 찾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다음에서 MyXL 앱을 다운로드하십시오. 플레이 스토어 사용자를 위해 안드로이드 또는 앱 스토어 iOS 사용자의 경우.
  2. MyXL 애플리케이션 설치 프로세스를 완료합니다.
  3. UMB코드를 통해 번호 확인 후 번호를 등록하세요.
  4. 번호로 로그인하세요.
  5. 완료.

MyXL 애플리케이션에 로그인하려면 XL 번호를 사용해야 합니다. 잊으셨다면 먼저 UMB코드로 확인하세요.

번호를 알고 나면 MyXL 애플리케이션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애플리케이션을 열 때마다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숫자만 확인하는 것이 아니라 XL에서 제공하는 기능들을 MyXL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즐길 수 있습니다.

활용할 수 있는 기능 중 하나는 보다 효율적인 패키지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또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My Rewards 기능도 즐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UMB 코드와 MyXL 응용 프로그램으로 XL 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다양한 게임 거래 니즈 및 기타 니즈를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