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M14 FF Burning Lily Weapon Royale Free Fire 획득 방법

스킨 M14 FF

이 글을 끝까지 읽어야 합니다. 여기에서 VCGamers는 M14 FF Burning Lily Weapon Royale 스킨을 획득하는 다양한 방법을 공유합니다. 프리파이어 2022년 라마단 행사에서 멋집니다.

Weapon Royale은 FF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종류의 건 스킨 보상을 제공하는 Spin Lucky Royale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Weapon Royale의 Free Fire에서 받은 Gun Skin Award도 매력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 Free Fire는 Weapon Royale에서 사용할 수 있는 2개의 독점 건 스킨 어워드, 즉 Burning Lily라는 M14 FF 스킨과 Burning Lily라는 Space2를 선보입니다. 이 두 건 스킨은 상당히 독특한 효과와 함께 멋진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 VCGamers는 M14 FF Burning Lily를 빠르게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방법을 알고 싶으십니까? 즉시 다음 기사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M14 불타는 백합 스킨을 얻는 방법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Luck Royale 이벤트인 Weapon Royale에서 수많은 새로운 총기 스킨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Free Fire Gun 스킨은 수시로 업데이트됩니다.

그 중 Weapon Royale Free Fire는 곧 2개의 건 스킨을 얻게 됩니다. 총 2종 스킨은 M14와 SPAS12 Burning Lily FF로, Booyah Buddy가 곧 Weapon Royale에서 만날 예정입니다.

현재 Weapon Royale M14 및 SPAS12 Burning Lily FF로 이 스킨을 얻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 기사에서 다룰 것입니다!

무료 화재 계정에 처음 로그인

스킨 M14 FF
로그인

다양하고 매력적인 총기 스킨 상품, 특히 M14 스킨을 받으려면 먼저 Free Fire 게임에 등록하거나 로그인해야 합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2022년 4월 21일부터 25일까지만 Burning Lily Gun이라는 M14 FF 스킨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기 로얄 활동 시간 제한을 잊지 마세요. M14 FF 버닝 릴리 스킨과 영구적인 Spati2 버닝 릴리 건 스킨이라는 2가지 주요 상품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Luck Royale을 열고 Spirit Unbroken 이벤트 찾기

스킨 M14 FF
럭 로얄

Burning Lily Gun이라는 M14 FF 스킨을 얻는 또 다른 방법은 Luck Royale 기능을 연 다음 Weapon Royale 이벤트를 찾아 M14 FF Burning Lily Gun 스킨을 빠르게 얻는 것입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도 아주 멋진 M14 버닝 릴리 건 스킨의 모습을 좀 더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M14 FF 및 Spas2 Burning Lily 스킨은 빨간색과 검은색의 조합으로 매우 멋진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M14 Burning Lily 스킨 건에 대한 추가 발사 효과를 얻으면 M14 스킨 건을 더욱 잔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Do Spin Skin M14 FF 버닝 릴리

스킨 M14 FF
불타는 백합

기능을 입력한 후 럭 로얄 그리고 무기 로얄, 회전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M14 Burning Lily Gun 스킨과 몇 가지 매력적인 Gun Skin 상품을 얻는 것입니다. 1시간 회전마다 9개의 FF 다이아몬드가 필요하고 스핀 5 시즌에는 39개의 프리 파이어 다이아몬드가 필요합니다.

그 수는 다음 라운드에서 더욱 증가할 것입니다. 따라서 M14 Burning Lily 스킨을 획득할 확률을 높이려면 먼저 Free Fire 다이아몬드를 완료해야 합니다.

건 스킨 가격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Weapon Royale은 매우 멋진 외관으로 다양한 수류탄 스킨 가격을 제공합니다. 수분이 많은 사과 수류탄 스킨, NT – SU62, 얼음 폭탄 및 계란 수류탄 출시.

개방형 무기 기능 

스킨 M14 FF 버닝 릴리
무기 특징

M14 FF 버닝 릴리 스킨을 사용하기 전에 할 수 있는 마지막 방법은 먼저 무기 섹션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M14 무기 스킨에 이미 무기 기능이 있는 경우 즉시 사용하거나 총기 스킨 컬렉션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Golden Threat 번들 및 Spirit Unbroken Katana 스킨을 얻는 방법

M14 및 SPAS12 Burning Lily 정보

Burning Lily는 Weapon Royale Free Fire의 두 가지 새로운 건 스킨의 테마 이름입니다. 스킨건 뿐만 아니라 오늘부터 시작되는 썸머스핀 이벤트를 통해 친구들이 얻을 수 있는 글루월 스킨도 버닝릴리입니다.

이 스킨 건 M14 및 SPAS12 Burning Lily FF에서 Vicigers 친구들은 특히 M14에서 재미있는 불 효과가 있는 두개골 묘사를 찾아 건 스킨을 얻습니다.

Vicigers 친구들은 2022년 4월 21일부터 Weapon Royale에서 M14 및 SPAS12 Burning Lily Gun 스킨을 받게 됩니다. 이를 얻기 위해 Booyah 친구들은 Diamond of Weapon Royale 바우처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

Burning Lily M14 및 SPAS12 외에도 이 Weapon Royale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시험 무기와 영구 무기 모두 몇 가지 건 스킨이 있습니다.

한편, 최신 Weapon Royale Free Fire 무기와 함께 제공되는 Skin Gun M14 및 SPAS12 Burning Lily FF에서 무엇을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통계 등이 있습니다!

위는 Skin Gun M14와 Space2 Burning Lily를 빠르게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이 가이드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Free Fire Diamonds를 구매하고 싶다면 VCGamers에서 직접 Free Fire Diamonds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에서 Kenta를 쉽게 이기는 방법

VCGamers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VCGamers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여 게임과 e스포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는 것을 잊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