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mber Valorant 2023, Auto Pro 사용 방법!

챔버 용맹

변호사 사무실 발로란트 개발자 Riot Games에 의해 Sentinel의 역할이 할당된 패치 3.10에 도착한 가장 오래 실행되는 Valorant 에이전트입니다.

Chamber Valorant는 2021년 11월 16일 에피소드 3 Act 3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에이전트를 열고 Valorant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Sentinel을 플레이하려면 많은 연습과 기술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새로운 발로란트 요원 체임버를 마스터하는 것은 프로 선수들처럼 몇 가지 요령과 요령을 알지 않고는 쉽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스타일리시한 챔버 용맹 요원

Chamber Valorant 사용 팁

상공 회의소는 에이전트입니다 발로란트 센티넬 클래스에 속합니다. 그는 그 안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방어 라운드에서 사이트를 유지하고 해당 지역으로 적의 진입을 거부할 책임이 있습니다. 

공격 라운드에서 그의 임무는 적의 측면 공격을 방지하여 아군의 안전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다음은 Valorant에서 Chamber를 플레이하기 위한 최고의 팁과 요령입니다.

연습 사격장

챔버 용맹
챔버 에이전트. 출처: 유튜브.

에이전트를 마스터하기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연습입니다. Range에서 그들의 능력을 사용하여 연습하거나 친구들과 특별한 경기를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게임 방법에 대한 간략한 아이디어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용감한 에이전트 변호사 사무실. 점차적으로 그들은 더 많은 경험을 얻고 더 많은 아이디어를 혁신하여 다른 지도와 다른 상황에서 에이전트를 플레이하기 위해 등급 없음 경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목표 사용

챔버 용맹
챔버 용맹. 출처: 유튜브.

헤드헌터(Q) 및 궁극의 투르 드 포스(X)와 같은 챔버 능력은 대부분 총격전을 기반으로 합니다. 따라서 에이전트로 플레이하려면 Valorant에서 좋은 목표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외에도 경기에서 그의 능력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Range 조준을 연습하고 무기 게임을 개선하여 새로운 Valorant 에이전트를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수비 플레이 

Trademark Chamber Valorant 스킬을 한 번 사용합니다.

변호사 사무실 Sentinel 역할을 부여하고 수비 플레이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자신의 능력을 이용해 다른 듀얼리스트 요원들처럼 공격적으로 현장으로 돌진할 수 없다. 대신 그는 원거리에서 적을 쓰러뜨리고 사이트를 더 잘 방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챔버를 플레이하는 동안 정보를 수집하고 적들이 사이트에 들어오는 것을 방지하는 동시에 쉽게 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reeze의 5대 용맹 요원!

정보를 수집하다

삽화.

챔버의 트레이드마크(C) 능력은 반경 내에 있는 적을 찾아 속도를 늦춥니다. 

이것은 다른 Sentinel 에이전트와 마찬가지로 적의 위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사이트를 방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팀원들과 소통하여 정보를 전달할 수도 있습니다.

사이트 A에 액세스하기 위해 공격자는 두 개의 진입점이 있습니다. 하나는 A Main을 통해, 다른 하나는 A Link를 통해. Chamber의 유틸리티 장치는 그가 두 경로를 동시에 처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A Tree의 먼 벽을 따라 함정을 배치합니다. 이 물건은 적들이 나무에 들어가려고 하는 순간 감지할 것이고, 내부에 배치됨으로써 감지되지 않고 그것을 파괴할 수 없을 것입니다.

팀을 위한 Play Eco

얼티밋 스나이퍼 스킬
챔버 특수 얼티밋 스나이퍼 스킬.

챔버 헤드헌터(Q)와 얼티밋 투르 드 포스(X) 능력 중 두 가지는 총격전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기본적으로 무기를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렇게 하면 에코 스핀을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에코 라운드를 수행하고 팀을 위한 크레딧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나중에 도움이 필요한 팀원을 위해 무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Valorant에서 공격할 때는 팀원이 측면 적에게 쓰러지지 않도록 경계해야 합니다. 

덫이 많이 부서지지만 적어도 걱정거리가 될 것이라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Valorant Climbing의 넓은 중간 지점은 Chamber가 죽일 기회를 충분히 제공합니다. 

또한 그의 랑데부 능력을 통해 그는 빠르게 돌아서 적들이 예상하지 못한 곳으로 갈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Ascent에서 Killjoy를 선호하지만 다양한 유틸리티 제품군 덕분에 Chamber에서 잘못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산림 동물 통제 용감한 요원 스카이! #언어 에이전트 13

따라서 보편적으로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려면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