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kyrie Apex Legends의 능력을 극대화하기 위한 5가지 팁

발키리 정점

발키리 에이펙스 레전드 독사 공주이자 당대의 유능한 타이탄 로봇 조종사 인 Kairi Imahara에게 주어진 가명입니다. 그가 완수한 임무에서 결코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Valkyrie는 아버지의 죽음에 책임이 있는 kuben blsk라는 사령관을 찾으려고 합니다. Kuben blsk는 Titanfall 2의 적대자입니다.

그녀를 보고 그녀를 죽이고 싶었던 Blisk는 그녀가 아버지처럼 되고 싶다면 Valkyries가 찾을 수 있는 답은 정점 게임이라고 말했습니다.

Valkyrie는 또한 그녀가 Apex 게임에 참가할 수 있도록 추진할 수 있는 제트팩을 만들기 위해 아버지의 북극성 바이퍼를 다시 조립했습니다.

Valkyrie 자신은 공중을 날 수 있는 유일한 캐릭터이므로 그녀는 매우 유연한 캐릭터이며 그녀의 제트팩을 사용하여 공격과 방어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가보 Apex 레전드를 얻는 방법!

Apex Legends의 Valkyrie 능력을 극대화하는 방법

다음 리뷰에서는 가이드라인과 Valkyrie Apex Legends를 적절하고 올바르게 플레이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팀과 함께 게임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근거리에서 싸울 때 기둥과 나무를 사용하십시오.

발키리 정점
출처: pcgamesn.com

열린 공간에서는 장대와 나무를 이용해 근접전을 벌여야 하지 않나?

Valkyrie의 제트팩 소리는 상당히 커서 특히 공중에 너무 오래 머무르면 적의 주의를 끌 것입니다.

또한 읽기: Rainbow Six 모바일이 곧 출시됩니다. 사용해 볼 준비가 되셨습니까?

제트팩을 사용하는 동안 소형 로켓 발사

발키리 정점
출처: twinfinite.net

근접전을 위해 이 로켓을 저장하면 적을 기절시키고 팀원이 추가 사격을 가해 적을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실제로 상대방이 로켓 발사에 의해 기절하면 그 효과는 일시적이며 일정 시간 동안 자유롭게 움직일 수 없습니다.

이 시간을 사용하여 복구하기 전에 제거하십시오. 이 로켓 기절은 crypto의 emp와 유사하지만 arc star보다 덜 강력합니다.

비행 및 착륙 순간 활용

발키리 정점
출처: inverse.com

발키리 에이펙스 레전드 연료의 가용성에 따라 일정 시간 동안 공중을 날 수 있습니다. 이 연료는 다 떨어지면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음성 설문 조사를 활용하여 다음 링 위치를 스캔하고 찾으십시오. 제트팩을 사용할 때 건물 및 기타 고지대가 위치한 전장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래서 착지할 때 무기를 선택해 적을 빠르게 쏘거나, 이 스킬을 떼 공격과 결합해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PUBG 모바일을 잘 플레이하기 위한 11가지 팁!

전술 능력, 미사일 스웜

발키리 정점
출처, thegamer.com

이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30초입니다. 제트팩을 사용할 때 이 작은 로켓을 쏴야 합니다.

미사일 떼에서 로켓의 사거리가 그리 멀지 않고 제트팩을 사용하여 발사할 때 매우 효과적입니다.

얼티밋 어빌리티 스카이워드 다이브

발키리 정점
출처: dotesports.com

Valkyrie Apex는 이 슈퍼 능력을 사용하여 팀원과 함께 공중으로 스카이다이빙하여 고지를 찾거나 안전한 곳으로 탈출할 수 있습니다.

이 궁극기를 사용하여 적 팀의 측면을 공격하고 모든 분대가 발키리 범위 내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적군이 즉시 당신을 찾을 수 있기 때문에 혼자서는 쓸모가 없습니다.

다른 팀이 주위에 있을 때 탈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한 번에 여러 팀과 싸워야 하기 때문에 매우 불쾌합니다.

상황이 여의치 않다면 이 궁극기를 사용하여 더 높은 지상 위치로 탈출하거나 바로 다음 링으로 향하십시오.

물론 일반 타워 점프를 사용하면 도달할 수 있는 스카이다이빙 높이가 더 높아집니다.

Valkyrie Apex 능력을 최대화하는 방법을 어떻게 이해합니까? 정보가 유용했으면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온라인 최고의 자동차 10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잊지 마세요, 가장 저렴하고 빠른 충전 게임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