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entina ML이 매우 쉽게 이길 수 있는 영웅

발렌티나의 카운터 아이템

부드러운 음식이 싫다면 발렌티나 ML, 여기서 언급할 일부 영웅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여기 아주 쉽게 이기는 영웅들이 있습니다.

영웅 Valentina ML이 이 게임의 플레이어들에게 단골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영웅 마법사는 "주인의 식기"라는 속담을 실현한 것처럼 최신 적을 흉내내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스킬은 이미 최후에 최고일 수 있고, 그로 인한 데미지는 아프지 않다. 

그에게 맛있는 "음식"이 될 것이기 때문에 그를 상대할 때 사용해서는 안 되는 7명의 영웅이 있습니다. 따라서 적이 Valentina ML을 선택하는 데 성공하면 아래에서 언급할 영웅을 피해야 합니다.

Valentina ML 앞에서 약한 영웅

존슨

발렌티나 ML
존슨

Johnson이 Valentina ML에 대해 그녀를 사용하면 그녀는 고전을 연주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도로 위의 장소에 두 대의 자동차가 있습니까? 특히 그가 충돌하면 그는 쉽게 던져 죽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가 Johnson을 이기는 것이 정말 쉬웠습니다.

그는 또한 Ultimate Johnson의 공격을 매우 쉽게 막을 수 있습니다. 이 안타까운 사건은 당신이 로드에게 몰두했을 때, 존슨의 기술을 몰래 흉내 내고 기지로 돌아온 그가 있었다.

기본적으로 적이 이 한 명의 영웅을 사용하는 데 성공하면 Johnson을 팀의 탱크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엉덩이

발렌티나 ML
엉덩이

상대가 패니를 선택한다면 발렌티나 ML 유저들은 매우 기뻐할 것 같습니다. 우리는 어떤 상황에서도 Fanny를 사용하여 그에게 확실히 패배할 것임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공격 범위가 넓으면 적에게 역효과를 낼 수 있어 팀전에서 밀거나 능가하기 어렵다는 점이다.

문제가 많다고 상상해 보세요. 두 명의 영웅이 있는데 그들은 팀으로 있을 때 정비공입니다. 넓은 범위에 걸친 폭발은 사방에 있고, 공격은 고통스러울 것임에 틀림없으며, 특히 그것이 시전하는 능력이 적을 가지고 있다면, 의무도 빛을 발합니다.

발렌티나 ML

Bane은 투표에 가입했고 확장 및 수동 능력을 경험한 후 2019년 중반 마피아에서 금지되었습니다. 지난 시즌 베인은 2스킬에만 의존해 형편없었지만 이번 시즌은 베인의 데미지가 너프되어 시즌이 진행될수록 팬이 줄어들기 시작한다.

오프 플래너로서의 Bane의 역할은 Thamuz 및 Xborg와 같은 여러 다른 전투기 영웅의 존재로 대체되기 시작했습니다. 이 영웅의 또 다른 단점은 발렌티나에게 포위되었을 때 탈출하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가톳카차

발렌티나 ML
가톳카차

Gatotkaca는 실제로 놀라기를 좋아하는 영웅입니다. Ultimate는 적에게 영향을 미치고 훈련을 혼란스럽게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점프 후 적이 라인을 해체하고 더 이상 팀 전투 준비가 되지 않은 영웅을 팀이 쉽게 찾아낼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Valentina ML이 있으면 팀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 마법사가 Gatotkaca를 취할 수 있다면 ADO가 더 이상 없는 사용자가 직접 능력을 활성화합니다. 문제는 이 스킬이 마법 데미지를 기반으로 하는 스킬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적이 사용한다면 데미지가 훨씬 크다는 점이다.

쯔롱

발렌티나 ML
쯔롱

Zilong은 ML에 처음 로그인할 때만 얻을 수 있는 무료 영웅 중 하나입니다. 공짜로 분류된 탓인지 이 암살자는 가장 약해서 발렌티나에게 쉽게 패했다.

Zilong은 특히 폭발 피해가 높은 영웅과 마주했을 때 방어력이 매우 약합니다.

이 영웅의 최신 소유물은 속도 효과에 면역이 될 수 있지만 Zilong은 기절에 약합니다.

물론 이것은 Zilong을 낯선 사람으로 사용하거나 푸시 포탑을 만들던 플레이어를 만듭니다. 그런 다음 드문 일이 아닙니다. 마지막 Zilong은 상대를 끝내기보다 탈출하는 데 더 많이 사용됩니다.

루비

발렌티나 ML
루비

모든 플레이어는 Ruby가 성가신 제어 능력을 가진 전사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스킬 트랩에 걸리면 탈출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특히 공격할 때 Ruby Ultimate는 한 지역에 적을 모으는 데 매우 안정적입니다.

글쎄, 모든 것이 설명되고 주연이 마법사라고 상상해보십시오. 사실 Valentina ML은 최신 것만 에뮬레이트할 수 있지만 이렇게 하면 콤보 하나와 스킬 두 개를 더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콤보의 놀랍고 느린 효과는 확실히 당신에게 고통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추천 Estes 빌드 아이템

에스테스

발렌티나 ML
에스테스

Valentina의 다음 소프트 푸드 영웅은 Estes입니다. Estes는 치명적인 시트와 Durance 아이템으로 그녀의 치유 기술이 매우 쉽게 할인되기 때문에 현재 과소 평가 된 영웅으로 분류됩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마법사를 지원으로 사용하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이번 시즌에는 거의 선택되지 않습니다. 그는 또한 Diggie와 Nana Hero가 더 고통스러운 데미지를 입어 명성을 잃었습니다.

또한 탈출할 수 있는 cc 스킬이 없기 때문에 이 영웅은 상대 영웅 코어에 의해 쉽게 파괴됩니다. 이 Karen 그녀는 그를 위해 아주 쉽게 음식이되었습니다. 팀에 Estes의 치유 능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전투 모드에서 여전히 최고의 선택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빌드 Valentina Pain 2022

Valentina ML의 손쉬운 표적이 될 수 있는 다른 MLBB 영웅은 누구라고 생각하십니까? 댓글란에 적어주세요. VCGamers에서만 게임에 대한 다른 기사도 읽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