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더스 게이트 3의 5가지 최고의 장거리 무기

Baldur의 Gate 3 무기

Larian Studios가 최근 출시했습니다. 발더스 게이트 3 작년 8월에. 이 게임에는 다양하고 흥미로운 새로운 무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무기에는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계략 공격 범위가 긴 무기 중 하나입니다.

귀하가 포함된 경우 게이머 누가 그것을 사용하는 데 익숙합니까? 무기 장거리 여행이라면 이 기사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최고의 장거리 공격이 가능한 무기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궁금한? 자, 끝까지 시청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발더 게이트 3 클래스, 무슨 일이야?

발더스 게이트 3의 5가지 최고의 장거리 무기

Baldur's Gate 3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무기 중에서 어떤 무기가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지 혼란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장거리 공격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라면 이 게임에서 시도해 봐야 할 최고의 무기 5가지를 소개합니다!

해롤드

발더스 게이트 3 무기 - 해롤드
해롤드. 출처: Shark R/유튜브

이 무기에는 상대가 당신의 공격을 받을 때마다 베인 주문의 영향을 받게 만드는 능력이 있습니다.

Bane은 Attack Roll과 Ability Check에 큰 페널티를 줄 수 있으므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비록 생성된 피해가 이 목록에 있는 다른 무기만큼 크지는 않지만 Harold는 주문에 집중하지 않고도 상대방의 공격의 영향을 줄일 수 있으므로 더 효율적입니다.

이 무기를 얻으려면 "잃어버린 화물 찾기" 임무의 보상으로 해당 무기를 선택해야 합니다.

밴시의 활

발더스 게이트 3 무기 - 밴시의 활
밴시의 활. 출처: rAAZ – 검색한 콘텐츠/Youtube

이 무기는 희귀한 유형의 단궁입니다. 밴시의 활은 대상에게 겁을 주는 효과를 줄 수 있으며 상대방에 대한 공격 보너스와 공격 굴림을 제공합니다.

겁주기 효과 자체로 인해 상대방이 당신을 향해 한 발짝도 나아갈 수 없게 되고 모든 공격과 능력치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이 무기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이 효과를 사용하여 전투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밴시의 활을 얻으려면 Adamantine Forge에 들어가기 직전에 Corsair Greymon에게서 구입하거나 전리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라이트닝 재버

발더스 게이트 3 무기 - 라이트닝 재버
라이트닝 재버. 출처: rAAZ – 검색한 콘텐츠/Youtube

라이트닝 재버는 "드문”는 창형 무기의 특수 변형입니다.

한 손이나 두 손으로 근거리에서 이 무기를 사용하면 추가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물론 상대방에게 던질 수도 있습니다.

이 무기를 사용하면 대상에게 충격 효과를 주어 더 나은 공격 기동을 수행할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Lightning Jabber를 얻으려면 Underdark의 Festering Cove에 있는 kua-toa에게서 가져와야 합니다.

지옥불 엔진 석궁

발더스 게이트 3 무기 - 헬파이어 엔진 석궁
헬파이어 엔진 석궁. 출처: hexod/Youtube

이 무기는 구하기가 너무 어렵기 때문에 거의 볼 수 없습니다. 헬파이어 엔진 석궁에는 레벨 4 번개 화살을 사용할 수 있는 2가지 마법이 있습니다.

이 무기에는 상대를 당신 쪽으로 끌어당길 수 있는 Reposition Malefactor라는 독특한 공격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Hellfire Engine Crossbow를 얻으려면 Steel Watch Foundry에서 다양한 최상위 구성 요소를 사용하여 조립해야 합니다.

데드 샷

발더스 게이트 3 무기 - 데드샷
데드 샷. 출처: rAAZ – 검색한 콘텐츠/Youtube

발더스 게이트 3의 가장 강력한 무기는 데드샷(The Dead Shot)입니다. 이 무기는 원거리에서 추가적인 치명적인 공격이 필요한 암살자와 저격수에게 적합합니다.

Hellfire Engine Crossbow와 마찬가지로 The Dead Shot에도 2개의 마법이 있습니다. 그는 또한 출시에 필요한 Bangka를 줄일 수도 있습니다. 치명타.

이 긴 활의 또 다른 주요 효과는 공격 굴림의 보너스를 두 배로 늘려 공격이 거의 항상 목표에 명중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게이머가 꼭 가져야 할 MMORPG 게임 5선

그럼 이것이 발더스 게이트 3 게임의 최고의 무기 5가지입니다. 위 목록 중 어떤 장거리 무기를 사용해 보고 싶으신가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게임 충전 장소를 찾으시는 분들은 지금 바로 방문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