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더스 게이트 3 클래스, 무슨 일이야?

발더스 게이트 3 클래스

발더스 게이트 3(Baldur's Gate 3) 이 게임은 여전히 곳곳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발더스 게이트 3의 다양한 클래스에 대해 이야기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많은 게이머들은 여전히 게임 플레이와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DLC) 이 게임에서는.

하지만 이번에는 클래스에 대한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발더스 게이트 3의 다양한 클래스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그럼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다음 리뷰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aldurs Gate 3: Larian Studios의 최신 게임 스트림 출시

발더스 게이트 3 각성

Larian Studios 개발자 Baldur's Gate
Larian Studios 개발자 Baldur's Gate. 출처: 공식 사이트

최신 속편으로 오늘날 게임 업계를 성공적으로 사로잡은 Baldur's Gate 시리즈는 최신 게임 현상이 되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들의 성공은 세 번째 게임 시리즈가 게임 세계에서 가장 높은 상인 2023년 올해의 게임을 수상하면서 정점에 이르렀습니다.

이 가장 권위 있는 타이틀을 성공적으로 획득한 것과 더불어, 이는 물론 이 장르 자체에 있어서 이정표이기도 합니다. RPG 던전 앤 드래곤(D&D). 그 이유는 이 장르를 최초로 대중화한 게임이 바로 발더스 게이트이기 때문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최고의 스토리가 포함된 RPG 게임에 대한 5가지 추천

발더스 게이트 3 클래스

발더스 게이트 3 클래스
발더스 게이트 클래스 3. 출처: 공식 사이트

이제 Baldur's Gate 3 클래스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RPG 오늘날 업계에서 가장 복잡한 캐릭터 생성 능력을 갖춘 이 세 번째 속편에는 클래스 선택 기능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네, 이것은 확실히 D&D 게임의 특징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에게 환상의 세계에서처럼 자신의 종족을 바꿀 수 있는 상상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Baldur's Gate 3에는 12개의 클래스가 있으며 이는 46개의 하위 클래스로 더 나뉩니다.

그럼 여러분을 위한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비시저스 여전히 옵션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는 사람:

야만인

이 클래스는 근접 전투의 전문가로 체력, 지구력, 분노를 활용하여 적을 물리칩니다. 야만인은 분노할 때 보너스와 특수 효과를 부여하는 Berserker, Wildheart 또는 Wild Magic 하위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음유 시인

이 클래스는 음악, 마법, 카리스마를 사용하여 아군을 돕고 상대를 괴롭히는 다재다능한 예술가입니다.

음유시인은 추가 기술, 주문 및 능력을 부여하는 Lore, Valor 또는 Swords 하위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성직자

이 클래스는 마법과 치유의 힘을 부여하는 특정 신을 섬기는 사제입니다. 성직자는 생명, 빛, 속임수, 지식, 자연, 폭풍우 또는 전쟁 하위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각은 자신의 "신념"에 따라 혜택과 의무를 제공합니다.

드루이드

이 클래스는 마법을 사용하여 원소를 제어하고, 지구를 치유하거나, 동물로 변신할 수 있는 자연의 추종자입니다. 드루이드는 땅, 달, 포자 중 하위 클래스(원형)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유형의 마법과 동물 형태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전투기

이 클래스는 무기와 방어구의 전문가로, 다양한 전투 상황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파이터는 챔피언, 배틀 마스터 또는 엘드리치 나이트 하위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위 클래스마다 추가 기술, 조작 또는 마법도 다릅니다.

수도사

이 클래스는 속도, 민첩성, 정신 에너지(또는 Ki)에 의존하여 상대를 물리치는 파이터입니다. 수도사는 추가 기술, 침투 능력 또는 원소 마법을 부여하는 (Way) Open Hand, Shadow 또는 Four Elements 하위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성기사

이 클래스는 마법, 치유, 오라 능력을 부여하는 특정 맹세에 헌신하는 전사입니다. 성기사는 하위 클래스(맹세) 헌신, 고대인 또는 복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맹세를 선택함으로써 Vicigers는 다양한 주문과 특수 능력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레인저스

생존과 추적, 탐험을 전문으로 하는 헌터 클래스입니다. 레인저는 추가 기술, 애완동물 또는 마법 효과를 제공하는 Hunter, Beast Master 또는 Swarmkeeper 하위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도적

이 클래스는 장인정신, 변장술, 이국적인 기술에 숙련된 전문가입니다.

도적은 추가 기술, 마법 또는 살상 능력을 부여하는 하위 클래스(Beast Master, Gloom Stalker 또는 Hunter)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법사

이 클래스는 유연성과 독특함을 부여하는 타고난 힘의 원천을 지닌 마법 사용자입니다.

마법사는 Draconic Bloodline, Wild Magic 또는 Storm Sorcery의 세 가지 하위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Viciger는 각각 특정 빌드 기술을 갖기 때문에 올바른 하위 클래스를 선택해야 합니다.

흑마법사

이 클래스는 강력한 존재들과 계약을 맺고 그들에게 힘과 가치를 부여하는 마법 사용자입니다.

Warlocks는 하위 클래스(Patron) The Fiend, The Great Old One 또는 The Archfey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들 모두는 추가 특별 보너스, 주문 및 특수 능력을 제공합니다.

마법사

그리고 마지막으로 마법사가 있습니다. 책에서 배우는 마법 사용자로서 다양한 암흑 마법 지식을 제공합니다! 마법사는 Abjuration, Conjuration, Divination, Enchantment, Evocation, Illusion, Necromancy 또는 Transmutation의 8가지 하위 클래스(전통)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team 여름 세일에서 구매할 가치가 있는 5가지 RPG 게임

저렴하고 빠르게 게임을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