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해! Mobile Legends의 Hero Bruno의 장점입니다.

영웅 브루노의 약점

Bruno는 상당히 민첩한 Marksman 영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Bruno는 Irithel 및 Lesley와 같은 대부분의 다른 Marksman이 가지고 있지 않은 상당히 긴 깜박임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브루노의 영웅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이 브루노는 평범한 명사수처럼 보입니다. 자신의 강점과 능력을 이미 알고 있어도 Bruno는 새벽의 땅에서 매우 무서운 궁수 자리입니다.

이번 기회에 2022년 히어로 브루노 모바일 레전드의 장점에 대해 구체적으로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Mobile Legends 2022에서 Hero Bruno의 장점

긴 공격 범위

히어로 브루노의 장점

Bruno의 첫 번째 영웅의 강점은 공격 거리입니다. 변신 전만큼은 아니지만, 저격수의 사정거리는 여전히 제법 멀다. 그는 Moskov 및 Layla(초기 게임)와 같은 다른 명사수에 비해 상당히 안전한 사격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브루노 영웅의 장점을 활용하여 원거리에서 상대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중후반에 상당히 강합니다.

높은 이동성

히어로 브루노의 장점

다른 사수자리에 없는 브루노 영웅의 장점 중 하나는 그의 높은 수준의 민첩성입니다. 그의 두 번째 능력 덕분에 그는 매우 빠릅니다.

이 기술은 팀 전투에서 좋은 위치 지정뿐만 아니라 추격하거나 도망가는 데에도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스킬 1에서 공을 가져와서 이 스킬을 업데이트합니다. 그렇게 하면 적을 더 쉽게 흔들 수 있습니다.

다른 영웅에 비해 Bruno 영웅의 장점은 그가 매우 민첩하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이점에는 영웅이 Marksman 역할에 거의 없습니다.

그의 두 번째 기술은 그를 매우 민첩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플라잉 태클을 사용하면 Bruno가 벽을 뚫는 곳이면 어디든 눈을 깜박일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Bruno를 차단하기 매우 어렵게 만들고 Bruno를 업데이트하거나 상대 영웅을 찾는 것에서 쉽게 벗어날 수 있습니다. 아주 좋아, 그렇지?

좋은 군중 통제

히어로 브루노의 장점

브루노의 두 번째 기술은 그를 민첩하고 민첩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이 능력을 통해 군중 제어 기능도 제공합니다.

상대방에게 슬라이딩 태클을 하면 상대방이 기절합니다. 사실 이 마취는 오래가지 못하지만 이 순간을 잘 활용하면 매우 유용하다.

첫 번째 스킬도 슬로우 효과를 주어 적들이 탈출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한편 궁극기는 작은 펀치를 상대에게 돌려줍니다. 물론 이 효과는 적이 우리에게 접근하는 것을 방지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그의 두 번째 기술인 플라잉 태클은 대상과 닿았을 때 상대방에게 0.5초 동안 기절 효과를 줍니다. 이어 후자는 힘차게 공을 목표물에 꽂아 넉백 효과를 줬다. 브루노는 강력한 영웅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Bruno 게임플레이 팁, 확실히 승리하세요!

높은 크리티컬 데미지

히어로 브루노의 장점

Bruno의 영웅의 또 다른 강점은 더 나은 치명타 피해입니다. Granger 외에도 Bruno는 매우 높은 수준의 치명타 피해를 줄 수있는 궁수 자리이기도합니다.

이것은 그의 스킬이 적에게 명중하면 4%의 치명타 확률을 주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이 효과는 최대 5번까지 중첩될 수 있습니다.

팀 전투에서 궁극기를 사용할 때 궁극기 공이 많은 상대에게 튕기기 때문에 이 패시브가 최적으로 작동합니다. 그러니 브루노가 게임 중반과 후반에 매우 높은 피해를 준다고 해서 놀라지 마세요.

브루노는 패시브 스킬과 다른 스킬들로 인해 게임 초반에 막대한 데미지를 입힙니다. 그의 패시브 스킬은 위험할 때마다 데미지를 2%씩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는데, 이 스킬은 공격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아도 브루노의 기본 공격에 대한 기본 데미지를 크게 만듭니다.

그런 다음 마지막으로 사용하는 스킬은 브루노의 기본 공격 데미지를 120(+총 물리 공격력의 100%) 증가시킵니다. 이 두 가지가 성장할 수 있기 때문에 초기 게임에서 상대 영웅을 매우 빠르게 파밍하고 죽일 수 있습니다. 

Bruno는 게임 초반에 큰 데미지를 주는 영웅이기 때문에 팀을 맡을 수 있습니다. 이 장점을 극대화하려면 Bruno Hyper Clear를 의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더 빠르게! 반드시 이깁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Bruno 빌드 아이템, 모든 적을 처치하세요!

네, 그것이 브루노의 영웅의 힘입니다. 물론 이러한 모든 기능을 구입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