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1 바이러스 백신을 끄는 방법

Windows 11 바이러스 백신을 끄는 방법

존재의 기능 안티 바이러스 바이러스 공격으로부터 장치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바이러스 백신을 끄는 방법도 알아야 합니다. 윈도우 11.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했는데 갑자기 어플리케이션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귀찮은 일이 있습니다. Windows Defender는 설치된 응용 프로그램이 바이러스가 완전히 제거되지 않은 경우에도 바이러스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문제에 직면한 경우 Windows 11 바이러스 백신을 비활성화하거나 끄는 것이 가능한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Windows Defender는 완전히 제거할 수 없으므로 비활성화만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indows 11 바이러스 백신을 끄는 방법에 대한 단계로 바로 이동하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indows 10 노트북에 있어야 하는 7가지 애플리케이션

Windows 11 바이러스 백신 기능

Windows 10 및 11을 스크린샷하는 방법
윈도우 11. 출처: cnet.com

Windows Defender 사용의 장점은 항상 켜져 있다는 것입니다. 드라이브를 켜거나 악의적인 것으로 의심되는 사이트를 탐색하면 컴퓨터 시스템을 손상시킬 수 있는 바이러스 및 맬웨어가 감지되었다는 경고가 즉시 표시됩니다.

경고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Windows Defender는 바이러스를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제거합니다. 파일을 직접 삭제하는 다른 많은 바이러스 백신과 비교하여 Windows Defender는 이 바이러스만 수행합니다. 파일을 저장하면 제목이 손실되지 않습니다.

Windows Defender가 컴퓨터에서 유해한 바이러스 및 맬웨어를 발견하면 먼저 완전히 제거해야 합니다. 그러나 바이러스의 종류가 매우 심하면 계속해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Windows Defender는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다시 켜고 잠시 후 바이러스가 사라지고 제목이 깨끗해집니다. 네, 바이러스를 치료할 때 그렇게 다시 시작하는 방법을 적극 권장합니다.

Windows 11 바이러스 백신을 끄는 방법

Windows 11 노트북의 필수 애플리케이션
Windows 11. 출처: Youtube/CNet.

따라서 소프트웨어를 정기적으로 설치하려면 바이러스 백신을 비활성화해야 합니다. Windows Defender 11을 한 번에 완전하고 빠르게 비활성화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Windows 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2. Windows 보안을 입력합니다.
  3. Windows 보안 응용 프로그램에서 열기를 클릭합니다.
  4. 바이러스 및 위협 보호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5.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설정을 찾으십시오.
  6. 설정 관리를 클릭합니다.
  7. 자동 보호, 클라우드 기반 스토리지 및 기타 여러 옵션을 비활성화합니다.
  8. 완료.
또한 읽으십시오: Windows 11 사용의 장점, Cooler!

이러한 옵션 중 일부를 비활성화하면 보안 시스템이 자동으로 닫힙니다.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거나 위협으로 표시된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옵션 중 일부를 비활성화하면 컴퓨터가 응용 프로그램이나 데이터 파일의 바이러스 공격에 취약해질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따라서 장시간 방치하면 위험합니다.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Windows 11 Defender를 실행하거나 Kaspersky, Avast, AVG, Eset 또는 Norton과 같은 다른 서비스에서 다른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활성화되는 항목은 시간 확인만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 확인 시스템은 계속 작동합니다. 또한 Defender가 비활성화되었을 때 설치된 파일이나 앱이 다른 것으로 넘어가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위의 Windows 11 바이러스 백신을 끄는 방법을 아는 것은 정말 쉽습니다. 그러나 장치에 바이러스가 감염되는 것을 방지하려면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indows 10 및 11에서 스크린샷을 찍는 쉬운 방법

저렴하고 빠른 디지털 제품, 아이템, 스킨 또는 충전 게임을 구매하고 싶은 분들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