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바당 게임플레이 팁

바당히어로의 장점

최고의 Badang 게임 플레이에 관한 몇 가지 팁을 보려면 이 페이지를 확인하세요. 모바일 레전드 2022. 이 팁을 사용하면 승리할 수 있습니다.

바당은 출시된 날부터 함께 플레이하기에 엄청나게 재미있는 영웅이었습니다. 그는 몇 초 안에 적을 파괴할 수 있는 게임에서 가장 파괴적인 궁극기 기술 중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높은 평가를 받는 픽 영웅이 아니고 전문 시나리오에서는 거의 볼 수 없지만, 이 영웅은 가지고 놀 수 있는 재미있는 기술 세트로 매우 높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전문적인 장면에서 매우 효과적인 선택이 아닐 수 있지만 어떤 상황에서는 연주하기에 매우 재미 있고 효과적입니다. 사용자는 궁극기에서 올바르게 매복하고 최대한 많은 적을 확보해야 합니다.

두 번째 스킬로 막고 궁극기를 사용하세요. 적들을 기절시키기 위해 벽에 적을 밀어붙일 기회가 있는 곳에서 계속 파밍하고 교전하세요.

이 말레이 영웅은 클래식 경기에서 선택하는 사이드 레인 파이터 중 한 명입니다. 많은 양의 CC와 큰 폭발로 그는 팀 전투에서 진정한 자산이 될 수 있습니다.

그는 궁극기로 쉽게 전세를 뒤집을 수 있습니다. Grock과 매우 유사한 벽을 생성하여 적의 이동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후반 게임만큼 많은 폭발을 일으킬 수 있는 파이터는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이 모든 잠재력을 적절하게 사용하여 이 영웅으로 적을 능가해야 합니다. 그러나 모든 영웅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맵을 잘 이해해야 합니다. 

이번 모바일 레전드 가이드에서는 모바일 레전드 2022 최고의 바당 게임 플레이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아래 리뷰를 읽으십시오.

MLBB 에이전시 게임플레이

Badang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Badang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초기, 중반 및 후반 게임을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초기 게임

바당 게임플레이
일찍

바당은 매우 미끄럽기 때문에 게임 초반에 골드를 획득하고 레벨을 올리세요. 불필요한 싸움으로 바꾸려고 하지 마세요. Lvl에 도달하십시오. 4 가능한 한 빨리.

그런 다음 가능할 때마다 매복하십시오. 뒤쳐지면 게임을 따라잡기 힘들기 때문에 아이템 제작에 집중하세요. 가능하다면 패시브가 나타나도록 기본 공격으로 적 사이드 레인 영웅을 찌르십시오. 그가 궁극기를 가질 때마다 갱킹에 참여하십시오.

게임 중반

바당 게임플레이
중간

중간 게임 단계에서는 차선을 밀고 모든 코너를 돌면서 집중하십시오. 위로 밀고 측면 위치로 이동하십시오. 덤불 속에 숨어 적의 접근을 기다립니다.

두 번째이자 궁극의 기술로 그들을 막으십시오. 사살을 확인할 수 있거나 동맹의 후속 조치가 있는 경우 교전하십시오. 이 영웅은 궁극기를 사용한 후 매우 약하기 때문입니다.

게임 중반에는 적의 명사수와 마법사에 집중하세요. 너무 미끄럽기 때문에 쉽게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참여 시간을 조정합니다. 가능하면 거북과 같은 목적지를 확보하는 데 도움을 주십시오.

늦은 게임

바당 게임플레이
늦은

바당의 게임 플레이는 아이템이 완성되는 후반부에 정말 빛을 발합니다. 게임 후반에 궁극기로 몇 초 만에 팀 전체를 쓸어버릴 수 있습니다.

Flicker를 사용하여 적 팀과 갑자기 교전하고 두 번째 스킬과 궁극의 콤보를 수행하십시오. 스킬이 제대로 착지했는지 확인하는 것이 매우 중요했습니다. 그는 스킬 기반 영웅이기 때문에 스킬을 잃으면 그와 그의 팀에 좋지 않을 것입니다.

덤불 속에 숨어 적진을 만들어 보세요. Atlas, Ruby, Tigreal 등 특정 영웅과의 콤보 바당으로 적들을 모아 최고의 CC를 제공할 수 있는 영웅.

HP가 낮은 적들은 그를 상대로 한 후반 게임에서 기회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다만 기동성이 높은 적은 벽과 궁극기를 피해 탈출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Franco 게임플레이 팁

Badang은 적 영웅을 물리치기 위해 패시브를 더 빨리 활성화해야 하므로 가방에 더 많은 스피드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또한 기본 공격 통계에서 궁극의 이점을 얻습니다.

따라서 기본 물리 데미지가 좋은 스피드 아이템을 사용하면 1v1 상황과 갱킹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Demon Slayer Sword, Windtalker와 같은 아이템.

Badang은 매우 초보자 친화적인 영웅이며 플레이하기에 매우 재미있습니다. 약간의 실행과 포지셔닝을 통해 클래식 경기와 순위 경기 모두에서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좋은 빌드, 패시브 사용 및 타이밍 감각은 이 전설적인 영웅을 경기에서 무시무시하게 만들 것입니다. 향후 재작업에서 우리는 그를 프로 무대에서도 영웅으로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의 영리한 플레이는 모든 게임의 흐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영웅에 대한 주요 변경 사항이 있기 전에 플레이어는 여명의 땅에서 여전히 그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랭크 플레이에 탁월한 픽이며 현재 메타에 확실히 좋은 픽입니다. 이 팁은 Mobile Legends에서 쉽게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Minsitthar 게임플레이 팁

Mobile Legends의 오늘 최고의 Badang 게임 플레이 팁은 여기까지입니다. 다른 방법으로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