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es Coffee & Eatery Galaxy에서 열리는 VCGamers 커뮤니티 모임, 정말 기대됩니다!

VCG 커뮤니티

어제 2021년 10월 2일 토요일, 베카시의 Alles Coffee & Eater Galaxy에서 VCGamers 커뮤니티 직원과의 첫 오프라인 모임을 마쳤습니다.

항상 알림을 유지하시는 분들을 위해 서버 디스코드 VCGamers, 나는 당신이 이 정보를 놓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하지만 이번 첫 오프라인 모임은 커뮤니티 직원으로 제한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다음 모임에는 Vicigers를 모두 초대할 계획입니다!

Btw, Alles Coffee & Eatery Galaxy, Bekasi 덕분에 이미 VCGamers 커뮤니티 모임 이벤트에 사용되었습니다!

VCGamers 커뮤니티의 첫 오프라인 모임

vcgamers 커뮤니티

날짜:2021년 10월 2일 토요일
시간:18.30 WIB
장소:알레스 커피 앤 이터리 갤럭시
주소:Jalan Raya Boulevard, 그랜드 갤럭시 시티 루코,
RGB No. 50, 베카시 시, 서부 자바 – 17147

Jabodetabek 지역의 거의 모든 커뮤니티 직원이 10월 2일 토요일에 참석했습니다. 어제 베카시에서 VCGamers 커뮤니티 모임이 얼마나 흥미로웠는지 알고 싶나요?

시간을 내어 첫 오프라인 모임에 참석한 19명의 Vicigers 참석자 목록입니다.

아리에스타:자카르타
오른쪽:자카르타
아르카:자카르타
노노0WwW:자카르타
히유크:자카르타
꿀벌:자카르타
해석하다:자카르타
네코 대사:자카르타
오니찬:자카르타
나쁜 사람:베카시
:베카시
낙타:베카시
기보:베카시
보쥬:베카시
운명:데폭
아이원:탕그랑
투율 케본:VCG
레오즈:VCG
개츠비:VCG

아세요? 물론 당신은 그를 알고 있습니다. VCGamers Gatsby, Leoz 및 TUYUL KEBON의 3 명의 프론트 맨은 무엇입니까?

PPKM(커뮤니티 활동에 대한 제한 구현)에 의해 여전히 시행되고 있는 베카시 지역의 현재 상황으로 인해 모든 Vicigers 회원을 함께 모임에 초대할 수 없는 점에 대해 이전에 사과했습니다. 많은 회원이 참석하면 재미있습니다.

우리의 다음 모임이 더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적어도 PPKM이 없거나 PPKM이 더 느슨해지기를 바랍니다. 이 전염병이 빨리 지나가도록 기도합시다.

자, 그럼 이번 밋업의 본론으로 가볼까요? 첫 밋업에서는 어떤 이야기를 나눌까요?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Marketplace에서 빠르고 쉽게 스토어를 여는 5단계 방법!

VCGamers 커뮤니티 계획 2021/2022

VCGamers 커뮤니티

본질적으로 어제 우리의 첫 번째 오프라인 모임은 VCGamers 커뮤니티의 향후 계획, 도시 간 커뮤니티를 확대 및 강화하는 방법, 게이머와 다른 사람들 간의 관계를 강화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는 것이 었습니다.

2021년 4분기와 다가오는 2022년 Vicigers에는 많은 이벤트와 토너먼트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가까운 시일 내에 저희의 업데이트와 서프라이즈를 기다리세요.

약간의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앞으로 VCGamers 커뮤니티는 지역별로, 보다 정확하게는 도시별로 나뉘며 각 도시에는 의장과 기타 관리자가 배치될 것입니다.

그리고 앞으로 VCGamers 커뮤니티 구성원들이 서로를 더 알아가고 더 단단해질 수 있도록 도시별, 도시간 정기적인 모임도 가질 계획입니다!

모든 회원을 위한 도시 간 모임 이벤트를 위해 아마도 먼저 Jabodetabek 지역, 즉 Jakarta, Bogor, Depok, Tangerang 및 Bekasi를 시도할 것입니다.

우리는 다음 모임의 매개 변수로 이 모임에 열정적인 커뮤니티 구성원/Vicigers가 얼마나 참여하는지 볼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op Up Mobile Legends, FF 및 기타 게임을 구매하고 판매하십니까? 그냥 VVC 게이머!

앞으로 서부 자바, 중부 자바, 발리나 수마트라 등의 섬 전역에서 모임, 이벤트 또는 토너먼트를 개최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니 놓치지 마시고 VCGamers 인도네시아 서버에서 Discord 알림을 계속 주시하여 최신 커뮤니티 및 게임에 대한 모든 최신 정보를 얻으십시오.

VCGamers! #allabout게임

무료 인출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