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 모바일 레전드 히어로의 5가지 장점, 역시 OP!

미야 모바일 레전드

미아 모바일 레전드 가장 오래된 영웅 중 하나입니다. 가장 오래된 영웅임에도 불구하고 이 영웅의 존재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볼 수 있습니다. 그는 치명적인 무기를 가진 MM 영웅으로 분류됩니다.

그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치명적인 영웅 중 하나이며, 이 Marksman 영웅은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잉여 영웅 미야 모바일 레전드 목록

Miya Mobile Legends는 가장 치명적인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신규 플레이어 또는 숙련된 플레이어는 다음 사항에 집중해야 합니다. MM 영웅 이것. 이것은 그가 많은 혜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일어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알아야 할 미야 모바일 레전드 영웅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치명적인 CC 스킬 보유 

치명적인 CC스킬

이 영웅의 주요 장점은 우월하고 치명적인 CC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Arrow of Eclipse라는 그의 두 번째 기술은 군중 제어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이 능력으로 그는 눈앞의 적을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이 미녀가 화살을 특정 지역에 조준하고 던질 때, 그녀는 총 물리 공격력의 약 90 + 45%에 달하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피해와는 별개로 약 1.2초 동안 부정적인 효과도 줍니다. 따라서 이 능력을 사용하면 혼자 플레이하는 것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높은 공격 속도 

모바일 레전드의 첫 번째 영웅
미야의 공격 속도가 매우 빠름

치명적인 군중 제어 외에도, 미야 모바일 레전드 공격 속도도 높다. 공격할 때 그는 상대의 영웅을 빨리 죽이기 위해 화살을 던지지 않습니다. 그의 공격 속도는 적 영웅이 KO되기 어렵게 만듭니다.

이 치명적인 인물은 전투가 가득 차면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네거티브 스킬 문 블레스 및 기타 문 스킬이나 섀도우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스킬의 경우 Moon Arrow는 4초 안에 화살을 쏠 수 있기 때문에 이 힘은 매우 위험하며 완전히 격퇴될 수 있습니다.

끔찍한 생명력 흡수 효과가 있음 

미야의 생명력 흡수는 매우 끔찍합니다

이 영웅은 게임 시작과 끝에서 그를 긴장하게 만드는 끔찍한 삶의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수명 효과는 막대한 피해로 인해 악화됩니다.

이런 식으로 Miya는 그녀에게 자주 상기시킬 필요가 없습니다. 미야의 강점이나 이 생명 효과의 존재로 인해 이 캐릭터는 강제로 행동하기를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게다가 아름다운 캐릭터는 오랫동안 전쟁을 치르는 영주도 쉽게 죽일 수 있다. 

매우 사용하기 쉬운 

미야의 고통스러운 빌드
사용하기 매우 쉬운 영웅

또 다른 장점은 신규 사용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스킬이 너무 단순해서 이해하기 쉽습니다. Miya를 사용할 때 플레이어는 좋은 손가락 속도나 타이밍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숫자를 사용하면 강한 손가락 기술이 필요하지 않지만 이 강력한 미야 값을 사용하면 적절한 시간을 이해하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ya Mobile Legends Guide: 최고의 빌드, 상징 및 게임 플레이 팁

팀을 운반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 미야 모바일 레전드
Miya는 팀을 운반할 수 있습니다.

미야가 가진 마지막 장점은 데미지가 크기 때문에 팀을 끌고 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스킬로 이 캐릭터는 다른 영웅의 승리에만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이 영웅의 장점으로 인해 게임에서 빠르게 승리할 수 있습니다.

위의 5가지 장점은 그와 함께 모바일 레전드를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에게 고려사항이 될 수 있습니다. 그녀는 여성이었지만 그녀의 능력과 잠재력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미야 모바일 레전드 영웅의 약점을 알아라

에서 충전하여 저렴한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받으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