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ho FF 캐릭터를 플레이하는 방법, 이 콤보를 사용하세요!

오토FF

가레나 프리파이어 다양한 모드에서 싸우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캐릭터가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최근 플레이어들이 자주 사용하는 Otho FF 캐릭터입니다.

Otho FF는 OB30 Free Fire 업데이트의 최신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Garena는 업데이트마다 Free Fire에 2명의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했으며 OB30은 Otho라는 캐릭터의 출시입니다.

추가된 캐릭터는 일반적으로 공동 작업을 기반으로 하며 Xayne 또는 Shirou와 같은 원래 Free Fire 캐릭터는 아직 생성 중입니다. 이러한 캐릭터를 기다리기 위해 Garena는 Otho와 Leon을 출시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Otho FF 및 기타 중요한 정보를 사용하는 여러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페이지가 끝날 때까지 계속 읽으십시오.

오토 FF 배경 및 디자인

배경

오토프리파이어

Otho는 우리가 알고 있는 실제 인물을 기반으로 하지 않기 때문에 그의 배경 이야기는 다소 단순합니다. 그는 실제로 최근 Free Fire E-comic에 추가된 새로운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Free Fire 게임에서 Otho는 폴리테크닉 대학의 메모리 기술 엔지니어입니다. 이것은 그의 특수 기술인 메모리 미스트와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설계

오토 프리 파이어 디자인

Otho는 빨간색과 녹색 패턴으로 덮인 소매와 신발이 달린 흑백 운동복을 입고 있습니다. 머리도 포니테일로 묶고 있다. 전반적으로 Otho FF의 디자인은 꽤 좋지만 일반 Free Fire 콜라보 캐릭터만큼 화려하지는 않습니다.

Otho FF의 콤보 스킬

Otho FF 스킬을 패시브 스킬로 사용하면 Free Fire의 거의 모든 스킬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Otho의 짧은 스캐닝 기간을 활용하려면 대상에 가까이 있어야 합니다.

Memory Mist는 활성 슬롯을 차지하지 않는 Clu 스킬의 대체 버전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Otho FF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2가지 유형의 콤보, 즉 중거리 공격자 또는 근접 사냥꾼이 있습니다.

Otho와 콤보 러셔

조타프리파이어

이 콤보를 사용하면 SMG 또는 소총으로 근접 및 개인 공격을 수행하고 가능한 한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오토 스킬 발동 시 대상 변경

이 플레이 스타일로 Otho와 콤보하기에 가장 좋은 캐릭터는 Hayato, Shirou, Kelly 및 Jota입니다. 그들의 기술은 OB29의 업데이트 이후 근접 전투, 특히 Jota에서 매우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여기 5가지 치명적인 프리파이어 무기 조합이 있습니다. 정말 프로 선수들입니다!

Otho와 공격자 콤보

Hayato-Awaken-Free-Fire

Free Fire의 다른 캐릭터는 4 대 4 전투에서 게임 체인저가 될 것입니다. 공격자로서 적을 물리치면 팀이 공격할 정보를 얻게 됩니다.

둘 사이의 중복을 피하기 위해 Clu와 함께 Otho의 기술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Otho 공격자와 함께 사용하기 가장 좋은 기술은 Dasha, Jai, Thiva, Hayato입니다.

Otho를 위한 최고의 무기 콤보 

Free Fire에서 출시된 최고의 Evo 스킨

Otho의 기술은 매우 다재다능하며 근접 및 중거리 무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Otho FF의 스킬을 사용할 때 무기를 제대로 사용할 수 없으므로 장거리 저격 소총을 사용하는 그의 스킬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일반적으로 돌진 빌드의 경우 Otho FF와 콤보할 수 있는 최고의 무기는 Free Fire에서 가장 치명적인 SMG인 MP40 및 Vector Akimbo입니다. 중거리 빌드의 경우 스나이퍼 라이플이나 DMR이면 충분합니다.

전반적으로 Otho의 Memory Mist는 Clash Squad 모드에서 매우 유용하며 잘 활용할 수 있습니다. 처치한 후 짧은 시간 동안 해당 위치 주변의 모든 적을 찾을 수 있으므로 팀이 들어와 공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상품이 포함된 최고의 무료 Fire Magic Cube 번들 5개

위의 콤보를 조합하여 Otho FF 캐릭터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기본적으로 적 플레이어가 주변에 숨어있을 때 Otho FF의 스킬로 알아낼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최고의 캐릭터 콤보와 무기 콤보를 사용하여 Otho FF에서 최고의 스킬을 얻으십시오. 당신에게 맞는 콤보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