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x Alok Achkar Peres Petrillo, 이 4가지 사실을 확인하세요!

알록 아크카르 페레스 페트릴로

알로하 비시저스! Free Fire는 사람, 영화 제작물, 이벤트 등과의 협업을 결코 멈추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가장 자주 언급하는 Free Fire 협력 결과 중 하나 프리파이어, "뱅 줘 알록, 뱅!" Alok Achkar Peres Petrillo님이 Alok Achkar Peres Petrillo님과 함께 있습니다.

이 문장을 듣거나 읽었다면 이 이름에 익숙할 것입니다. 하지만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가 누구인지 생각해 본 적이 있나요? 그리고 특권은 무엇입니까?

DJ Alok으로 특징지어지는 Alok Achkar Peres Petrillo는 현실 세계에 존재하는 캐릭터로 밝혀졌습니다. 가레나와 브라질 유명 DJ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캐릭터입니다. 나타나는 이름은 동일, 즉 Alok과 동일합니다.

DJ Alok도 Free Fire의 팬으로 알려져 있으며 종종 게임을 플레이합니다. 전장 이 하나. 하지만 그 협력과는 별개로 서사시, DJ Alok의 캐릭터도 그가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매우 유명합니다. 기술 환상적입니다.

가지다 치유 그것은 매우 위에

DJ Alok Achkar Peres Petrillo의 캐릭터는 사람으로 강조됩니다. 지원하다. 이것이 그에게 능력을 갖게 하는 것입니다. 치유 매우 강하고 이 능력을 기술 메인 플레이 중 분대, 특히 전투 중일 때.

치유하다 그가 준 것은 성의가 없었습니다! 다른 사람이 제공할 수 있는 경우 치유하다 한 사람에게 영향을 미칠 수도 있습니다. 치유하다 DJ Alok 주변의 모든 분들께. 따라서 이 캐릭터가 OP로 분류되는 것은 당연하다.

캐릭터와 콤보 가능

DJ Alok Achkar Peres Petrillo가 지원하다 좋은 치유 그의 팀원에게, 그는 캐릭터와 결합될 수 있습니다 러셔 그것은 매우 평균입니다 술집술집. 이것으로 팀은 더 강해지고 이길 확률이 높아질 것입니다.

팀의 기초가 되십시오

DJ Alok Achkar Peres Petrillo의 캐릭터는 기반이 되어 팀에서 공격을 조직하는 이점이 있습니다. 모든 팀원에게 부스트로서 그는 능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버프 매우 중요합니다.

그 외에도 DJ 알록이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다는 점은 DJ 알록이 가져야 할 또 다른 장점이다. 지원하다 다른. 이로써 DJ 알록의 캐릭터는 팀의 기반이 되기에 매우 적합하고 강하다.

넓어진 버프 서클

지역 버프 이 캐릭터가 주는 것은 다른 캐릭터보다 매우 수익성이 있습니다. 와 함께 버프 주는 휴대전화 추가만으로도 충분한 OP이며, 증가와 함께 움직임 속도 15% 정도는 매우 수익성이 있어야 합니다.

이것으로 말할 수 있습니다. 기술 DJ Alok Achkar Peres Petrillo라는 캐릭터의 경우 한 번에 2가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희귀합니다. 매우 넓은 면적으로 효과 버프 이것은 7~8명의 주변 인물들에게서 느낄 수 있다.

지금,! 앞서 논의한 이점으로 인해 이 캐릭터를 갖는 데 관심이 있습니까? 물론! 시도하고 싶거나 심지어 갖고 싶은 분들을 위해 이 캐릭터를 가질 수 있도록 몇 가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1. 바이 스루 가게

이게 제일 노력 기초적인 DJ Alok의 캐릭터를 얻으려면. 에서 구입하여 가게 그건 안에 있어 계략, 이 하나의 문자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구입하려면 필요합니다. 다이아 패 한 벌 꽤 많이, 즉 599 다이아 패 한 벌. 실제로이 캐릭터는 플레이어에게 매우 좋고 수익성이 있기 때문에 이것은 당연합니다.

2. 팔로우 이벤트 가레나 프리파이어

구매 외에도 다음을 통해 DJ Alok Achkar Peres Petrillo 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가레나 주최. 하는 것보다 훨씬 쉽습니다. 충전하다 Garena는 종종 플레이어에게 상품을 배포하기 때문입니다.

제공되는 상품은 DJ Alok에 관한 것이 아니지만 Garena는 DJ Alok에 대한 매력적인 제안을 제공하므로 완료함으로써 이벤트그, 당신은 무료로이 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팔로우 사은품 ~에서 인플루언서

토론 시작 부분에서 언급했듯이, 즉:

"뱅기알록뱅"

다음을 통해 이 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공짜 이는 일반적으로 프로 선수 그리고 인플루언서 프리파이어가 유명합니다.

그 외에도 일반적으로 시간을내어 시청 한 후 DJ Alok Achkar Peres Petrillo 캐릭터로 보상합니다. 개울 프리파이어 켜기 채널 개인의.

4. 친구의 선물 분대

친구가 있다면 분대 좋은 사람이고 그때 운이 좋으면 잘 플레이하면 DJ Alok 캐릭터 형태의 선물을 줄 수도 있습니다.

보통 이런 종류의 선물은 회원들 사이에서 만들어지는 우정과 결속의 상징에 비유할 수 있습니다. 분대. 그러므로 회원들 사이에 좋은 친족 관계를 구축하십시오. 분대.

지금,, DJ Alok의 캐릭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확실히 당신은 매우 관심이 있고이 캐릭터를 올바르게 갖고 싶습니까? 그러므로 이 OP 캐릭터를 획득해보세요!

또한 읽기: 쿨가이들과의 가레나 콜라보 3종을 공개합니다!
shopee 슈퍼 온라인 거래 x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