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 of Duty Mobile의 저격 무기 유형

콜 오브 듀티 모바일
다른 FPS(1인칭 슈팅 게임) 게임과 마찬가지로 Call of Duty Mobile 게임도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무기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 각 유형의 무기에는 고유한 특성이 있습니다. 제공된 무기 유형, 즉 스나이퍼 라이플을 포함합니다. Call of Duty 저격 무기의 종류
이 모빌은 장거리 전투에 만족하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콜 오브 듀티 모바일
Call of Duty Mobile의 저격 무기는 실제로 너무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어 대상을 두렵게 만듭니다. 을 위한
무기의 제원, 즉 데미지, 연사력, 명중률, 기동성, 사거리 등을 확인하기 위한 기준으로 다양한 크기가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DL Q33, Arctic.50, XPR-50 및 M21EBR의 네 가지 유형의 Call of Duty Mobile 저격 무기가 제공됩니다. Call of Duty Mobile의 저격 무기 유형에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사양이 있습니다.
스나이퍼 라이플 유형 DL Q33
DL Q33 시리즈에는 Call of Duty Mobile에서 전투를 시작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초의 저격 무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Call od Duty Mobile 저격 무기는 물론 다른 유형의 저격 무기와 같은 수준은 아니지만 이러한 유형의 저격 무기를 배우고 마스터하려는 초보 플레이어에게는 꽤 좋습니다.
북극형 저격소총.50
Call of Duty Mobile에서 선택할 수 있는 또 다른 저격 무기는 퀵스코프와 높은 움직임을 선호하는 플레이어에게도 매우 적합합니다. 이 유형의 무기를 사용하려면 플레이어가 레벨 29에 도달해야 합니다.
스나이퍼 라이플 유형 M21EBR
이들은 선택할 수있는 최고의 Call of Duty Mobile 저격 무기입니다. 이 무기의 정교함을 시험해 보려면 먼저 레벨 29를 통과해야 합니다.
스나이퍼 라이플 유형 XPR-50
이 Call of Duty Mobile 저격용 무기는 레벨 88에 도달한 후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XPR-50 유형 무기는 Call of Duty Mobile 게임의 다른 저격용 라이플 옵션에 비해 발사 속도가 가장 높습니다.
Call of Duty Mobile에서 Sniper Rifle 유형의 무기를 사용하는 것은 확실히 부주의할 수 없습니다. 촬영을 위해서는 여러 가지 사항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놓치지 마세요. Call of Duty 저격 무기 사용에 대한 중요한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직책
저격수가 되려는 콜 오브 듀티 플레이어는 위치를 주의 깊게 읽을 수 있어야 하며 높은 수준의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관찰해야합니다
은신처, 미니맵, 스탠딩 포인트 주변. 샷이 목표물에 성공하지 못한 경우 신속하게 장소를 이동하십시오.
2. 목표
플레이어는 또한 대상의 위치를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선 자세에서 목표물을 우선적으로 조준해야 합니다. 그 후 새로운
다른 대상을 지정합니다.
3. 예비 무기
플레이어는 또한 백업 무기를 장착해야 합니다. 권총은 적과 대면할 때 적합한 무기입니다.
손에 근접 무기.
저격용 무기 외에도 Call of Duty Mobile은 SMG로 약칭되는 일종의 기관단총도 제공합니다. 이 유형의 무기는 높은 발사 속도를 제공하여 플레이어가 갑옷 없이 상대를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이 유형의 SMG는 초기 게임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게임 초반에는 일반적으로 모든 플레이어가 갑옷이나 헬멧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게임을 끝내기가 더 쉽습니다. 그러나 SMG 무기는 피해량이 적기 때문에 상대가 갑옷을 입고 있다면 플레이어도 주의해야 합니다.
1. SMG 치콤
이 Chicom 유형 SMG는 플레이어가 레벨 130을 통과하면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hicom은 엄청난 양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레벨
발사 속도도 높기 때문에 전투에서 의지하기에 충분합니다.
2. 기관단총 AKS-74U
이 AKS-74U 유형 무기는 플레이어가 레벨 7을 통과하면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관단총 옵션은 대부분의 콜 오브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합니다.
Duty Mobile은 만족스러운 수준의 손상, 발사 속도의 정확성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3. 기관단총 MSMC
SMG의 경우 이 MSMC 유형은 플레이어가 레벨 80에 도달했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Call of Duty Mobile 무기는 AKS-74U 유형과 유사하지만
더 나은 발사 속도를 제공합니다.
4. 기관단총 HG40
이 콜 오브 듀티 모바일 무기 선택은 레벨 40이 되어야 얻을 수 있습니다. SMG 범주에 속하지만 주의 깊게 살펴보면
표시된 통계에 따르면 HG40 유형은 돌격소총 범주와도 유사합니다.
5. SMG PDW57
아마 이 무기는 플레이어가 80레벨이 되면 얻을 수 있을 것 같은데, 로그인 이벤트를 통해서도 바로 얻을 수 있을 뿐입니다.
Call of Duty Mobile에는 SMG 유형을 포함하여 다양한 저격 무기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항상 무기 통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살게 될 전장에 맞도록 사용하십시오. 항상 뉴스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놓치지 마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YouTube 채널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우란사리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