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phant는 Dota 2 경쟁 역사상 가장 높은 순자산 기록을 세웠습니다.

코끼리 도타

많은 사람들이 Sylar와 4AM의 협력 계약 탈퇴에 대한 최신 뉴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논쟁이 발생한 후 Elephant Dota 2를 의심했습니다. 그렇다면 유능한 로스터가 있는 엘리펀트가 중국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무언가를 할 수 없다면 매우 놀라운 일이 될 것입니다.

코끼리 도타 2

마침내 코끼리 함대는 많은 사람들이 제기한 의문에 답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들은 이전에 PSG.LGD를 꺾고 패자조 결승에 진출한 후 중국 Dota2 프로 컵 시즌 2에서 EHOME과 만났습니다. 승리를 성공적으로 포장한 이제 EHOME은 Elephant Dota 2 팀이 극복해야 할 다음 벽입니다.

 

예, Elephant가 최신 기록으로도 우승을 차지한 타이틀처럼요. 3전 3선승제(Bo3) 형식으로 진행된 경기는 엘리펀트의 2-1 승리였습니다. 팀의 우위는 오프닝 포인트를 꽉 채우며 경기가 끝날 때까지 이어졌다. 두 번째 후속 경기에서 Elephant는 비슷한 빌드를 만든 Night Stalker와 Keeper of the Light를 다시 차지했습니다. 같은 구멍에 빠지지 않으려는 듯 EHOME은 Drow, Viper, Shadow Shaman을 데리고 성공적으로 반격했습니다. 그 결과 후반 80분 단체전은 2차전 전반전 팀의 긍정적인 반응이 됐다.

EHOME은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또 한 번의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또한 Elephant는 154,000의 이점으로 금메달을 획득할 수 있었고 Fy와 Somnus의 손에 신성한 레이피어 2개, Night Stalker의 손에 Moon Shards 2개를 가지고 다녔습니다.

Elephant의 2-1 승리는 팀이 강해져서 다시 경기에서 승리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더군다나 EHOME은 경기 후반까지 많은 활약을 하지 못하고 바이백을 거두지 못했다.

EHOME을 상대로 한 Elephant의 승리는 지난 9월 15일 BTS Pro Series Season 3: Americas에서 Thunder Predator를 상대로 93,000골드로 승리한 Havan Liberty가 보유한 이전 금메달 기록을 넘어섰습니다.

Elephant는 결승전에서 Team Aster를 무응답으로 3-0으로 꺾고 중국 Dota2 Pro Cup 시즌 2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챔피언이 되어 기록을 깨고 있는 엘리펀트에게 부족한 점은 무엇인가요? 다음 경기를 보자

VCGamers에서만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된 정보를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소식을 놓치지 않으려면 VCGamers의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아그네스 버지니아 하비비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