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모바일 무기와 아이템을 이해하여 더 나아지세요!

Vicigers는 이것에 대해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PUBG)는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배틀 로얄 게임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이 게임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PUBG Mobile의 무기와 아이템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임에는 살아남고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아이템과 무기가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PUBG Mobile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최고의 아이템과 무기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PUBG 모바일을 잘 플레이하기 위한 11가지 팁!

PUBG 모바일 무기

배그 모바일 아이템 무기 팁 1

PUBG Mobile에는 각각의 장단점이 있는 다양한 종류의 무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경기에서 승리하기 위해 자주 사용하는 주요 무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돌격소총(AR)

무기 AR 중거리 전투의 주력 무기이다.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하는 일부 AR 무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AKM: 공격력과 연사 속도가 높지만 반동 제어가 다소 어려운 무기입니다.

M416: 높은 연사력과 안정적인 명중률을 자랑하는 무기로 PUBG Mobile 플레이어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SCAR-L: 데미지가 상당하고 사격 시 안정적인 무기.

이 세 가지 무기는 큰 데미지와 안정적인 사격 정확도를 가지고 있어 중거리 전투에 적합합니다.

  1. 저격소총

저격총은 장거리 전투에 적합합니다. 이 무기는 데미지가 높고 명중률이 높아 원거리에서 적을 쏘는 데 적합합니다.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하는 스나이퍼 라이플 무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AWM : 막대한 데미지와 원샷으로 적을 끝장낼 수 있는 무기이지만 공중 투하로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얻기가 어렵다.

Kar98k: 높은 연사력과 높은 데미지를 지닌 무기로, 원거리에서 적을 쏠 수 있을 만큼 정확합니다.

M24: 데미지가 높고 발사 속도가 상당히 빠른 무기로 중장거리 전투에 적합합니다.

배그 모바일 2 아이템 무기 팁

  1. 기관단총(SMG)

SMG 무기는 근접 전투에 적합합니다.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하는 일부 SMG 무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벡터: 발사 속도가 매우 빠르고 명중률이 안정적인 무기로 근접전에서 매우 치명적입니다.

Uzi: 발사 속도가 매우 빠르지만 반동 제어가 다소 어려운 무기입니다.

Tommy Gun: 높은 연사력과 상당한 피해를 주는 무기로 격렬한 근접전에 적합합니다.

이 무기는 발사 속도가 빠르고 빠르고 격렬한 근접 전투에 적합합니다.

  1. 산탄총

산탄총 무기는 근접전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이 무기는 데미지가 크며 격렬한 근접전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하는 샷건 무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S12K: 높은 연사력과 탄약 용량이 큰 무기로 격렬한 근접전에 적합합니다.

S686 : 데미지와 명중률은 높지만 탄약 용량이 높은 무기

  1. 권총

권총은 예비 무기로 사용하거나 주 무기의 탄약 공급이 비었을 때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하는 일부 권총 무기에는 P1911, P92 및 R1895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Miramar Map 2023에서 순위 위치 푸시

PUBG Mobile 항목 사양

배그 모바일 3 아이템 무기 팁

무기 외에도 아이템도 PUBG Mobile에서 승리하기 위한 중요한 요소입니다. 매치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PUBG Mobile의 일부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의료용품

구급 상자, 의료 키트, 진통제, 에너지 드링크와 같은 의료 용품은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적의 공격을 받았을 때 의료 용품을 사용하면 건강 상태를 개선하여 더 오래 생존할 수 있습니다.

  1. 갑옷

헬멧과 조끼와 같은 갑옷은 적의 공격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방어구는 공격을 받았을 때 받는 피해를 줄여 전투에서 더 오래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1. 탄약

적과 싸울 때 탄약이 떨어지지 않도록 가방에 충분한 탄약을 휴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사용하는 무기와 일치하는 탄약을 가져와야 합니다.

  1. 수류탄

Frag Grenade 및 Smoke Grenade와 같은 수류탄은 특정 상황에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세열 수류탄은 근접 전투에서 적을 죽이거나 차량을 폭파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연막 수류탄은 연막 울타리를 만들고 적의 움직임을 가리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백팩

배낭은 더 많은 아이템과 탄약을 운반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더 큰 배낭을 가지고 있으면 전투에서 생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더 많은 아이템을 휴대할 수 있습니다.

  1. 범위

Red Dot Sight, Holographic Sight 및 Telescopic Scope와 같은 조준경은 원거리에서 적을 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사용하는 무기와 일치하는 조준경을 가져오십시오.

  1. 첨부파일

그립, 보정기 및 소음기와 같은 부착물은 무기를 더 잘 제어하고 사용하는 무기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용 중인 무기에 맞는 부착물을 가져오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PUBGM에서 영역을 마스터하기 위한 팁, 이것을 적어 두세요!

PUBG Mobile에서 경기에서 승리하려면 좋은 전략과 전술에 주의를 기울이고 위의 무기와 아이템을 정확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잊지 마세요,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UC PUBG 모바일 충전은 에서만 가능합니다. VCGame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하리츠 아잠

안녕하세요!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즐기는 캐주얼 게이머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