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FF MAX 무기와 최대 데미지 시즌 26의 조합입니다.

마로 vs 울프라

이를 계기로 VCGamers는 다양한 무기 조합을 공유합니다. FF 맥스 시즌 26에서 최대 데미지로 더 많은 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 목록이 있습니다!

모든 FF MAX 무기는 다양한 상황에서 적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올바른 조합은 플레이어의 효율성을 높이고 궁극적으로 전투에서 플레이어를 도울 수 있습니다.

안전 구역이 계속 축소됨에 따라 순위 경기는 종종 상대방으로 가득 차게 됩니다. 이러한 시나리오에서 승리를 거두는 것은 약간 어려운 일입니다. 그러나 훨씬 더 큰 데미지를 제공하는 FF Max 무기 조합은 상대를 더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이 기사의 목록은 VCGamers의 의견을 기반으로 하며 절대적으로 따라야 할 것은 아님을 기억해야 합니다.

고통스러운 FF Max 무기 콤보

Free Fire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무기를 제공합니다. BR 랭킹 모드는 Free Fire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드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시즌 26에서 최고의 FF Max 무기 조합을 살펴보겠습니다.

BR 등급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거의 모든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AR, SMG, 스나이퍼 라이플, 산탄총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BR 등급 모드에서 많은 플레이어는 중거리 전투를 위해 AR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음은 Free Fire MAX의 순위 경기에서 적에게 놀라운 피해를 줄 수 있는 최고의 무기 조합입니다.

파라팔 + MAG-7

FF MAX 무기
의역

Parafal은 같은 범주의 다른 무기에 비해 상당한 피해를 주는 AR입니다. 그와 함께 더 긴 범위와 더 빠른 이동 속도가 특징 중 일부였습니다.

완벽한 헤드샷은 상대방을 넘어뜨리기에 충분합니다. 그러나 훨씬 낮은 정확도로 인해 때때로 전투 조건에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최대 명중률을 자랑하는 산탄총인 MAG-7로 플레이어는 표제 아래에서 치열한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8발들이 탄창은 전투에서 자신감을 북돋아 주는 역할을 합니다.

Parafal은 Parafal FF를 사용하는 클래식 스쿼드와 클래시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2~3발만 쏘면 쉽게 싸울 수 있습니다. 전투 부대가 선호하는 이 소총은 ARMN을 사용하며 큰 데미지와 좋은 기동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로자 + UMP

FF MAX 무기
그로자

Groza는 오랫동안 그 인기를 유지할 수 있었고 대다수의 공격자들이 가장 먼저 선택하는 것이 되었습니다. 이 무기는 매우 높은 사거리, 데미지 및 적당한 발사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더 큰 안정성 때문에 Groza로 샷을 만드는 것이 편안합니다.

한동안 UMP는 SMG 카테고리에서 떠오르는 별이었습니다. 평균 데미지로 매우 높은 장갑 관통력, 발사 속도, 이동 속도 및 재장전 속도를 가지고 있어 게이머가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Groza는 Free Fire에서 가장 강력한 AR 중 하나입니다. 높은 데미지와 높은 발사 속도로 중거리에서 매우 치명적입니다. UMP와 페어링하여 모든 범위에 대해 이 조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에서 UMP는 발사 속도와 갑옷 관통력을 증가시키는 통계를 개선하여 매우 흥미로운 조합을 만들었습니다.

딱따구리 + M1887

FF MAX 무기
우페커

딱따구리는 피해와 방어구 관통이라는 두 가지 주요 측면에서 유리합니다. 이 무기는 원샷으로 상대를 완전히 제거할 수 있는 명사수 소총입니다. 정확도는 플레이어가 탭 한 번으로 헤드샷을 하는 것을 편안하게 느끼는 이유입니다.

산탄총 범주에서 가장 높은 데미지와 범위를 가진 M1887은 Free Fire MAX 전장에서 원샷 킬러가 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제동력을 지닌 더블 배럴 산탄총입니다.

AK + MAG-7

FF MAX 무기
MAG 7

AK 47은 빠른 발사 속도와 인상적인 피해량을 자랑하는 AR입니다. 모든 모바일 배틀 로얄 장르에서 가장 인기있는 무기입니다. MAG-7을 장착하면 이 조합은 매우 치명적입니다. 

M60+M1014

FF MAX 무기
M60

공격적인 플레이어는 이 산탄총과 LMG 조합을 주시해야 합니다. M1014는 원샷 또는 투샷 킬을 선호하는 반면 M60은 좋은 움직임으로 여러 적을 제거하는 데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조합의 유일한 단점인 두 무기를 모두 다루어본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이 두 무기는 Free Fire MAX에서 노련한 플레이어의 손에서 가장 치명적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번들 및 Prismatic Warrior Nobel Samurai FF MAX를 얻는 방법

스카와 M14

FF MAX 무기
M14

AR에서 빠른 발사 옵션을 찾는 플레이어에게는 흉터가 선택 사항입니다. M14는 77의 손상 등급을 가지고 있지만 느린 발사 속도와 뛰어난 원거리 능력을 가진 Scar와 쌍을 이루는 견고한 옵션입니다.

플레이어는 통계 때문에 M14를 AR과 스나이퍼의 하이브리드로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두 무기 모두 다루는 데 기술이 거의 또는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M14는 Scar와 함께 Free Fire MAX에서 훌륭한 조합을 이룹니다.

손상 또는 범위 문제의 경우 M14를 사용하는 것이 그리 어렵지 않고 초보자일 수도 있으므로 매우 견고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Sniper 또는 Marksman을 대체하기 위해 M14를 사용하므로 여전히 적합하며 지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J Alok 및 Chrono용 Pet FF MAX 2022년 3월

그래서 시즌 26에서 최대 피해를 입힌 FF Max 무기 조합이었습니다. 어떤 것을 사용할 건가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