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드레이크 몬스터: 위치, 드랍, 죽이는 방법!  

라그나로크 드레이크

게임 라그나로크에는 드레이크라는 꽤 강한 몬스터가 있습니다. 그의 힘과 함께 Drake는 매우 좋은 아이템 드롭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위치, 드롭 아이템, 죽이는 방법에 대해 알고 계십니까?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5가지 최고의 MMORPG 안드로이드 게임!

MVP 보스: 드레이크

라그나로크 드레이크
MVP 몬스터 드레이크 라그나로크.

Drake는 Ragnarok 게임의 MVP 중 하나입니다.

드레이크는 이전에 유명한 해적왕이었다고 합니다. 그가 보물을 찾던 중 누군가에 의해 아주 치명적인 저주를 받게 됩니다.

저주는 Drake를 살아있는 사람으로 만들었습니다. 언데드 배에 들어오는 모든 사람을 공격합니다!

해적 언데드로서 그는 막대기 다리를 가진 좀비의 형태를 취합니다. 같은 얼굴 좀비 모자와 모피 칼라 코트를 입고. 머리에는 까마귀가 있다.

라그나로크에서 드레이크의 위치

MVP 드레이크 라그나로크 온라인 1 몬스터 위치, 침몰선.

Ragnarok에서 Drake를 찾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는 안에 있었다 침몰선 2층, 정확히는 상단 중앙에 있습니다. Ragnarok의 다른 여러 버전에서도 Drake가 끝없는 탑.

다른 MVP와 마찬가지로 Drake는 한 번만 나타납니다. 드레이크가 죽은 후 플레이어는 드레이크가 부활할 때까지 120~130분을 기다려야 합니다.

또는 버전에서 라그나로크 온라인 X: 넥스트 제너레이션(ROX),라는 특별한 던전이 있습니다 해적 오두막 드레이크와 싸우고 싶은 플레이어를 위해. 독특하게도 Drake에는 Normal과 Hard의 두 가지 레벨이 있습니다.

드레이크 라그나로크 드롭 아이템

라그나로크 드레이크
Card Drake의 여러 버전.

드랍 아이템 드레이크 라그나로크는 MVP 드랍과 드랍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MVP 드롭은 모든 MVP 몬스터가 드롭하는 아이템입니다. 이 항목은 흰색 물약과 자수정입니다. 한편, 드롭은 플레이어가 어떤 몬스터를 물리치느냐에 따라 더 구체적입니다. 

에서 인용 RateMyServer 그리고 신성한 자부심, 대부분의 경우 Drake는 무기를 떨어 뜨립니다. 이 무기는 Ring Pommel Saber, Saber, Haedonggum, Cultus 및 Krasnaya입니다. Drake는 또한 Elunium과 Corsair(Drake의 모자)를 떨어뜨릴 기회가 있습니다.

한편, ROX의 아이템 드랍 드레이크는 무기 세트를 만들기 위한 재료에 더 집중한다.  또한, 레벨이 어려울수록 플레이어는 더 좋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플레이어들이 가장 많이 노리는 것은 물론 카드입니다. Drake 카드는 일반적으로 0.01%의 백분율을 갖지만 이 백분율은 Ragnarok 버전이 다르기 때문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드레이크 카드를 사용하면 크기(소형/중형/대형)에 따라 각 몬스터에게 입히는 피해량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드레이크 라그나로크를 이기는 방법?

라그나로크의 직업 캐릭터. 출처: wallpaperflare.com.

Drake는 실제로 이기기가 매우 어렵지만 불가능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Ragnarok의 여러 버전에 대한 연구를 기반으로 이들 사이에는 몇 가지 유사점이 있습니다. 드레이크는 공격적이며 공격할 때도 대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MVP로서의 피해는 정말 아프다. 또한 여러 버전의 Ragnarok에서 Drake는 Wraith와 Wraith Dead를 소환하여 플레이어와 싸울 수 있습니다.

까마귀 소리는 플레이어 주변에 드레이크가 있다는 신호입니다. 드레이크의 까마귀가 비명을 지르고 드레이크가 반경 내의 플레이어를 공격하기 시작합니다.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것은 높은 수준입니다. 라그나로크의 모든 몬스터는 싸울 수 있는 최소 레벨이 있습니다. 드레이크를 포함해 그는 단순한 몬스터가 아니라 MVP, 몬스터 최강 레벨이다.

그 후에 파티를 만들어서 싸워야 합니다. Ragnarok의 모든 버전에는 파티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어 다른 사람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힘을 합치면 Drake를 더 쉽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파티 구성이 좋은지 확인하십시오. 최소 파티 구성에는 프리스트, 데미지 딜러 및 탱크가 있어야 합니다.  

탱크는 Job Knight, Crusader 또는 Blacksmith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  딜러 피해 직업 암살자, 마법사 또는 사냥꾼이 될 수 있습니다. 사제는 버프를 주고 파티원이 죽지 않도록 하는 데 유용합니다.  

마지막으로 Drake의 기술과 상태를 알아보십시오. 모든 버전의 라그나로크 중에서 적어도 드레이크는 민첩 감소(슬로우), 워터 볼, 물 속성 공격 형태의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Drake가 스킬을 발동하면 경계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스킬을 시전할 수 있는 모든 몬스터는 스킬을 시전하기 전에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 후 몬스터가 시전하는 스킬을 나타내는 텍스트 상자가 있습니다.

이 두 가지를 잘 활용하면 이러한 스킬을 피하거나 방어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예상대로 유형 공격을 피하기 위해 당신과 다른 친구들 사이에 약간의 거리를 두십시오. AoE (효과 영역).

한편, 스테이터스 측면에서 드레이크는 언데드 요소를 지닌 몬스터로 포함된다. 성속성이나 불속성은 다른 속성보다 데미지가 크기 때문에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폐쇄

드레이크, MVP 몬스터.

Ragnarok의 Drake에 대해 알아야 할 중요한 사항입니다. 위치에서 시작하여 아이템을 떨어뜨리고 어떻게 이길 수 있는지 알려줍니다.

대체로 저자는 존재하는 다양한 버전의 Ragnarok에서 일반적으로 Drake에 대한 모든 설명을 작성했습니다. 라그나로크 심화 버전에 대한 작가의 이야기를 듣고 싶다면 댓글란에 적어주세요.

즐겁게 놀아요~

충전으로 라그나로크 요구 사항 충족 다이아몬드 라그나로크 X 또는 빅캣 코인 라그나로크 영원한 사랑 안에 VCGamers 다른 흥미로운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