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PL의 모프 팀 실격, SEA 플레이-인 참가 실패!

어제 PMPL 인도네시아 Fall 2022 리그의 한 팀에 안타까운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PUBG Mobile 팀인 Morph Team은 PMPL 주최측으로부터 중요한 규정을 위반하여 실격 처리를 받아야 했습니다.

이 안타까운 사건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PMPL Indonesia Fall 2022에 대한 설명을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PUBG Mobile 경쟁 e스포츠 장면에 익숙하지 않은 Viciger는 아래 리그에 대한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공식 APK를 사용하여 PUBG Mobile 2.2 베타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PMPL 인도네시아 가을 2022

PMPL ID Fall Morph 실격
PMPL 인도네시아 2022년 가을 포스터 출처: YouTube/PUBG MOBILE 인도네시아

PUBG Mobile Pro League Indonesia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리그 중 하나입니다. PMPL 인도네시아는 제3자가 개최하는 다른 토너먼트와 경쟁하는 가장 높은 카스트를 가진 리그 중 하나입니다.

다른 e스포츠 토너먼트와 마찬가지로 PMPL Indonesia Fall 2022의 결과에 따라 국제 토너먼트에서 경쟁할 최고의 팀이 결정됩니다. 국제 토너먼트는 PMPL SEA 챔피언십과 플레이-인입니다.

PUBG 모바일은 배틀로얄 게임이다 보니 꽤 많은 팀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PMPL 인도네시아의 경우 리그 우승을 위해 참가하는 20개 팀이 있습니다.

슬롯이 있는 모든 팀은 리그 단계에서 포인트를 모으기 위해 경쟁합니다. 그 후 상위 16개 팀이 결승에 진출합니다. 이번 결승전 경기는 PUBG Mobile e스포츠 팬들의 주요 명소입니다.

결선 진출자 16명 중 7명만이 PMPL 동남아시아라는 국제 토너먼트에 진출합니다. 1위부터 4위까지는 PMPL SEA 챔피언십 토너먼트에서 즉시 플레이되며, 5위부터 7위까지는 SEA 플레이인에서 플레이하여 PMPL SEA 챔피언십 토너먼트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Morph와 69 Esports가 PMPL ID 시즌 3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할 기회가 있습니까?

모프 실격 사유

팀 모프 실격
PMPL 실격 팀 모프 명단. 출처: 인스타그램/@morph.team

처음에 Morph Team은 충분한 포인트를 모아 7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가 SEA 플레이-인에 진출하여 SEA 챔피언십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 것을 보면 확실히 Morph Team은 매우 기쁩니다.

그러나 SEA 플레이-인 자격에 대한 희망은 꺾여야 합니다. Morph Team은 PMPL 주최측으로부터 공식 규정을 따르지 않아 실격 처리되었습니다.

현재 캐스터 팀에 따르면 생중계 PMPL Indonesia CFD3, Team Morph는 낙하산 스킨을 사용하지 않아 실격 처리되어 8위로 떨어졌습니다.

순위 하락으로 인해 Morph Team은 SEA 플레이인 자격을 얻지 못했고 Dewa United가 7위를 대신했습니다. 7위에 오른 Dewa United는 SEA 플레이-인 자격을 얻기 위해 Morph Team을 대체한 팀입니다.

또한 읽기: PMPL Indonesia 2022 첫날 요약: Bigetron RA, 1위 달성 

2022년 가을 PMPL 인도네시아 최종 결과

실격 PMPL 모프 결과
PMPL Indonesia Fall 2022 공식 최종 결과 출처: YouTube/PUBG MOBILE Indonesia

제네시스 도그마 GIDS가 총점 236점으로 1위, 알터에고가 1점 차이로 총점 235점으로 뒤를 이었다.

BOOM Esports와 NFT Esports는 Genesis Dogma GIDS와 Alter Ego에 이어 SEA 챔피언십 토너먼트에 진출한 마지막 두 팀입니다.

또한 GPX, Bigetron RA 및 Dewa United 팀은 SEA 플레이인 자격을 획득하여 SEA 챔피언십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안타깝게도 Morph Team은 규칙 위반으로 SEA 플레이인 진출에 실패했습니다.

따라서 2022년 PMPL 인도네시아 가을과 Morph 팀이 SEA 플레이-인 자격을 얻지 못한 이유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UC를 충전하려면 방문하세요. VCGamers의 VC 시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