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tal Kombat 12 올해 출시 확정

치명적인 Kombat 12

Mortal Kombat 11의 성공 이후 Warner Bros.는 현재 2023년 시장에 Mortal Kombat 12를 즉시 출시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많은 시리즈로 성공을 거둔 게임이 후속 시리즈를 출시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Mortal Kombat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곧 11번째 시리즈 후속작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매우 즐거운 그래픽과 경쟁사와 비교할 수 없는 스토리가 있는 게임입니다. 전 세계의 많은 팬들이 이 새로운 Mortal Kombat 게임을 기대하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당신도 이것을 기다리는 팬 중 하나입니까?

이 게임의 출시 예정에 대한 모든 소식을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이 기사를 끝까지 읽고 Mortal Kombat 12의 출시 예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Stage Fatality Game Mortal Kombat 11, So Sadistic!

모탈 컴뱃 12 출시

치명적인 Kombat 12
스콜피온 모탈 컴뱃. 출처: 유튜브

Mortal Kombat 시리즈의 속편 출시 소식은 Warner Bros.의 CEO인 David Zaslav가 발표했습니다. 그는 이 격투 게임의 속편이 곧 2023년에 출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David는 "우리는 Mortal Kombat 12, Suicide Squad: Kill the Justice League와 같은 여러 게임 타이틀의 출시를 시작으로 팬들을 위한 많은 놀라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이 모든 게임은 2023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rtal Kombat 11 Ultimate의 새로운 기능은 무엇입니까?

모탈 컴뱃 12 그래픽

치명적인 Kombat 12
샤오칸 모탈컴뱃. 출처: 유튜브

우리 모두가 이전에 알고 있듯이 Mortal Kombat의 모든 시리즈는 항상 고급스러운 그래픽을 제공하며 각 시리즈에서 항상 개선을 경험합니다.

따라서 Mortal Kombat 12가 제공하는 품질을 아는 것이 훨씬 더 흥미로울 것입니다. 

또한 모탈 컴뱃 게임이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되었다는 점을 감안하면 추후 게임 플레이의 퀄리티가 디테일이 풍부하고 매우 리얼할 것이라는 점을 보장합니다. 

그리고 이와 같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Mortal Kombat에 충성도 높은 팬이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반면에 이번 발표는 매우 대담한 것으로 간주될 수 있으며 현재 진행 중인 과대 광고를 쫓고자 합니다.

현재 최신 시리즈, 즉 2023년 또는 2024년에 철권 8과 스트리트 파이터 6을 곧 출시할 2개의 다른 대형 격투 게임이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tate of Play, 새로운 PlayStation 게임 발표

모탈 컴뱃 11 개요

치명적인 Kombat 12
Mortal Kombat 11 로고 출처: Youtube

출시를 기다리는 동안 Mortal Kombat 11을 다시 기억하는 것은 아프지 않습니다.

Mortal Kombat 11은 2019년 4월부터 시장에 출시되었습니다. 그리고 다음 시리즈가 기대될 만큼 길다. 

Mortal Kombat 11 자체는 매우 독특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눈을 즐겁게 하는 그래픽과 기발한 디자인의 다른 게임 타이틀의 여러 캐릭터를 포함합니다.

한편, Mortal Kombat 11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플랫폼은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One, Xbox Series X&S, Nintendo Switch 및 PC입니다.

그리고 최신 Mortal Kombat의 경우 이번 11번째 시리즈의 플랫폼과 크게 다르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Nintendo Switch Lite 게임 5개

따라서 올해 곧 출시될 Mortal Kombat 12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게임 및 기술의 세계와 관련된 최신 개발 정보를 확인하고 싶다면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VCGamers 뉴스!

쉽고 빠르게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