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에서 암살자를 플레이하는 방법, 조심하세요!

가장 강력한 마법사 영웅

안녕 동료 Vicigers! 이 기사에서는 Assassin을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좋은 암살자를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해 잘 메모하고 팀에 부담이 되지 않아야 합니다.

게임 내에서 높은 데미지를 주는 스킬을 보유한 원거리 딜러 외에 MLBB 플레이어들이 가장 좋아하는 두 번째 유형의 영웅은 어쌔신입니다.

그로 인한 데미지가 엄청나고 올바르게 사용하면 적 팀을 혼자서 마무리하는 스킬이기 때문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 중 하나인 암살자 역할은 경쟁할 때 팀 구성에 반드시 있어야 하는 역할입니다. 암살자의 역할은 게임의 템포를 빠르게 높일 수 있기 때문에 팀의 승리 뒤에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이런 유형의 영웅으로 플레이하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닙니다. 추가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1~2명의 영웅을 얻기 위해 진입하고, 죽이고, 결국 헛되이 죽어가는 것은 아닙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Mobile Legends에서 Assassin을 올바르게 플레이하는 몇 가지 방법을 공유합니다. 무엇이 궁금하세요? 아래에서 전체 리뷰를 확인하세요.

Mobile Legends에서 암살자를 제대로 플레이하는 방법

먼저 선택한 영웅에 대해 알아보기

Mobile Legends에서 마스터하기 가장 어려운 마법사 영웅 플레이 방법

Moonton이 만든 모든 암살자가 동일한 스킬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며, 특정 아이템을 획득해야만 스킬을 발휘할 수 있는 영웅도 있고, 궁극기 쿨타임을 기다려야 전투에 사용하는 영웅도 있습니다.

영웅의 특성과 핵심 아이템, 영웅의 강점을 파악하는 것이 시합 중 승부의 흐름을 역전시킬 수 있는 어쌔신 영웅을 활용한 전투를 마스터하는 핵심 열쇠입니다.

또한 Mobile Legends에는 사용하기 어려운 여러 암살자 영웅이 있으며 프로 플레이어도 사용하기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사용하기 쉬운 암살자 영웅을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또한 팀에 부담이 되지 않도록 합니다.

끝에 Teamfight에 입장

최하위 차선 모바일 범례

Assassin을 플레이하는 다음 방법은 게임 후반에 한타에 참가하는 것입니다. 동등하게 만들어지지는 않았지만 Hero Assassin에는 한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즉, 해당 범주의 모든 구성원이 HP가 낮습니다. 이 약점은 짧은 시간에 큰 피해를 입히는 그의 기술로 보완됩니다.

따라서 최종 팀파이트 진출은 필수다. Assassin이 보유한 피해는 그를 특별한 전투 청소기로 바꾸어 탈출하려는 HP가 낮은 적을 제거합니다.

팀 작업을 떠나지 않고 가능한 한 많이 파밍

Farming-mid-Mobile-Legends

게임 플레이가 아이템과 레벨에 크게 의존하는 영웅으로서 지속적으로 농사를 짓는 것이 올바른 결정입니다.

그러나 승리의 열쇠는 팀워크라는 사실을 잊지 말고, 팀파이트와 팀워크를 파밍에만 두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Lancelot Mobile Legends 카운터 영웅, Auto Surrender가 있습니다!

그런 일이 발생하면 팀이 쓰라린 패배를 겪게 될 것이며 팀에 기여하지 않고 이기적인 것은 전적으로 귀하의 잘못입니다.

다른 영웅보다 아이템과 레벨이 더 빨리 필요한 영웅으로서 모든 것을 달성하려면 파밍이 필요합니다. 

농사일 때도 너무 길면 안 된다. 하지만 농사를 지을 때 한 가지 유의할 점은 상황과 여건을 살피는 것입니다.

부지런히 갱킹하세요 

모바일 레전드를 파밍하는 방법

깊은 청소 팀 전투 외에도 Assassin은 다양한 레인에서 갱킹하는 임무를 가지고 있으며 운이 좋으면 킬을 달성하고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습니다.

아마도 가장 중요한 마지막 요점은 Assassin을 플레이하는 방법입니다. 레인에 머물 수 없고 상대, 특히 상대의 핵심 영웅을 갱킹하기 위해 돌아다녀야 하므로 레벨링과 아이템이 방해를 받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1의 고통스러운 빌드 Martis, 심각하게 아프다!

모바일 레전드에서 어쌔신으로 플레이할 때 위의 어쌔신 플레이 방법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아직도 어떤 암살자가 당신에게 적합한지 혼란스러우신가요? Mobile Legends의 일부 Assassin 영웅을 연구하고 위에서 제공한 Assassin 플레이 방법을 적용하십시오. 확실히 당신은 팀을 승리로 이끌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