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폴과 쿠파 모바일 레전드의 실력은 형편없다

포폴과 쿠파의 스킬 모바일 레전드. Mobile Legends 게임에는 다양한 특성을 가진 많은 영웅들이 있습니다. 꽤 독특한 것 중 일부는 Popol과 Kupa입니다. 둘은 서로 친절하고 Northern Vale에서 왔습니다. 다른 영웅들과 마찬가지로 포폴과 쿠파도 다양한 스킬을 마스터한다. 최소 4개의 포포 스킬이 있습니다. 쿠파 모바일 레전드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포폴과 쿠파 모바일 레전드 스킬
Popol과 Kupa는 적에게 치명적인 공격 조합을 생성할 수 있는 영웅 듀오입니다. 쿠파는 포폴의 방패 역할은 물론 데미지 딜러 역할도 할 수 있다. 반면 포폴은 뒤에서 공격한다. 하지만 포폴과 쿠파의 공격이 일반 원거리 영웅처럼 느껴지려면 여전히 핵심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물어봐, 쿠파!

포포와 쿠파 모바일 레전드의 첫 번째 스킬은 바이템, 쿠파! 여기에서 Popol은 물리 피해를 입히는 창을 사용하여 적을 공격합니다. 그런 다음 Popol은 Kupa에게 3 초 동안 대상을 공격하도록 명령합니다. Kupa는 물리적 피해도 입힙니다. 한편, 알파 울프 모드(궁극기)가 발동되면 쿠파는 1초간 기절 효과를 부여하면서 동시에 최대 3회 대상에게 즉시 돌진한다. 모바일 레전드에서 포포와 쿠파의 실력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쿠파는 전방에서 탱커 역할을 하면서 피해와 CC를 생성하기 때문입니다. 이 주요 기술은 또한 플레이어가 패시브 스택을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하여 버스트 데미지를 추가합니다. 플레이어가 궁극기를 사용하면 더욱 무섭습니다. 기절 효과가 나타나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대상의 움직임을 누르고 잠글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반면 포폴은 스킬을 자유롭게 발급할 수 있습니다.

쿠파스, 도와줘!

플레이어가 스킬 버튼을 탭하면 쿠파가 즉시 포폴에게 접근하여 보호와 보호막을 제공합니다. Kupa는 3초 동안 Popol 근처에서 발견된 대상에게 즉시 돌진하고 0.5초 동안 60% 둔화 효과를 줍니다. 플레이어도 궁극기를 발동하면 쿠파가 포폴을 향해 점프한다. 점프는 주변 목표물을 0.5초 동안 띄우는 효과를 가졌습니다. 점프는 또한 즉시 추가 150% 데미지를 생성합니다. 두 번째 포포와 쿠파 모바일 레전드 스킬은 상당히 강력한 방어 스킬입니다. 플레이어가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다면 이 기술은 예를 들어 메기 셀레나의 기습 공격이나 프랑코의 후크와 같은 기습 공격으로부터 포폴을 보호할 것입니다. 궁극기 발동 시 반격이 가능하다. 플레이어는 적에게 노크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첫 번째 스킬과 결합하면 결과적으로 상대의 움직임을 잠그는 CC 효과가 추가됩니다.

포폴의 서프라이즈

Mobile Legends에서 Popo와 Kupa의 기술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Popol은 선택한 지점에 함정을 만들고 적이 접근하면 폭발합니다. 하지만 폭발하려고 하면 몇 초 동안 먼저 지연 효과가 나타납니다. 갇힌 대상은 즉시 1초 동안 움직이지 못합니다. 반면 직접 폭발은 4초 동안 콜드 존을 생성합니다. 해당 지역에 등장하는 적은 35% 둔화 효과를 경험하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18초 이내에 최대 3개의 함정 지점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트랩은 대상에게 맞지 않으면 60초 이내에 즉시 해제됩니다. 모바일 레전드에서 포폴과 쿠파의 스킬은 둘 다 CC를 생성할 수 있기 때문에 셀레나의 스킬 1과 거의 동일합니다. 그로 인한 피해는 셀레나만큼 심하지는 않지만, 포폴의 함정은 대상의 위치를 파악하는 역할을 하여 적에게 갇힐 가능성을 줄여준다.

우리는 화가 났어요!

그래서 이 스킬의 경우 포폴과 쿠파가 분노하고 활성화되면 더 강해집니다. 쿠파는 12초 동안 알파 늑대로 변신합니다. Popol과 Kupa는 즉시 추가로 30%의 공격 속도와 15%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또한 Kupa의 HP는 플레이어가 활성화하는 즉시 가득 찹니다. 최대 HP 값은 이제 2000입니다. 그러면 물리 공격력이 50포인트 증가합니다. 모바일 레전드에서 포포와 쿠파의 스킬은 적진을 뒤집는 중요한 포인트가 될 수 있다. 포폴과 쿠파의 데미지가 크게 증가하여 적을 즉사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어가 궁극기를 발동하면 1번 스킬과 2번 스킬을 사용하여 적의 움직임을 쉽게 잠글 수 있습니다. 단, 발동하기 전에 플레이어가 적절한 시간을 선택할 수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팀 이니시에이터가 공격을 시작하게 하고, 적절한 때가 되면 즉시 궁극기를 발동합니다.

Mobile Legends의 Popol 및 Kupa 스킬에는 고유한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극복하기 쉽지만 여전히 자신의 능력을 과소 평가해서는 안됩니다. 둘 다 높은 데미지와 위험한 비활성화가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지원 영웅으로 포폴과 쿠파 영웅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쿠파는 강력한 방패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ko_KR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