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모든 Battlefield 게임의 차이점입니다.

모든 전장 게임의 차이점

아마도 모든 전장 게임의 차이점에 대해 궁금하실 것입니다. 모든 전장 게임에는 알아야 할 다양한 게임과 차이점이 있습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EA는 방금 Battlefield 2042를 발표했습니다. 이 발표와 함께 EA는 놀라운 Battlefield 2042의 첫 번째 예고편도 공개했습니다. 그 결과 전 세계의 많은 비디오 게임 팬들이 Battlefield 2042의 출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전장 자체는 가장 중요한 Electronic Arts 게임 중 하나입니다. 2002년 처음 출시된 이후 EA는 15개의 Battlefield 게임 시리즈를 제작했습니다. 1차 세계대전을 주제로 한 전쟁 게임부터 미래 전쟁까지.

모든 전장 게임의 차이점은 시리즈에만 기반합니다. 첫 번째 시리즈는 Battlefield 1이고 가장 최신 시리즈는 이미 플레이할 수 있는 Battlefield 2042입니다.

차이점 모든 Battlefield 게임

Battlefield 게임의 최신 게임 업데이트와 함께 플레이하기 전에 알아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Battlefield 2042는 이전 버전보다 그래픽이 더 좋을 수 있습니다. 더 완전한 차이점을 보려면 아래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Battlefield 1의 차이점은 Battlefield 2042에서 매우 두드러집니다.

모든 전장 게임의 차이점
전장 6

Battlefield 2042의 부흥에 대한 희망은 발표된 콘텐츠로 무너졌습니다. 아직 새 시즌이 시작되지 않았지만 팬들은 이미 실망했다.

많은 사람들은 게임의 상태를 고려할 때 DICE가 강타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전 게임의 추가 콘텐츠와 비교하면 최근 DICE가 얼마나 나빴는지 알 수 있습니다.

Battlefield 2042가 출시된 이후로 팬들은 게임에 짜증을 냈습니다. 지독한 버그에서 전반적으로 열악한 콘텐츠에 이르기까지 제목에는 문제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팬들은 모든 실망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새 시즌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시즌은 봄 출시일보다 미뤄졌고 팬들은 DICE가 이 시간을 사용하여 상당한 것을 제공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안타깝지만 현실은 냉혹하다. DICE가 콘텐츠 부족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 것으로 보인다.

전장 2042 최악

모든 전장 게임의 차이점
2042

Battlefield 1은 시리즈 중 최고의 게임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DICE가 최신 릴리스에서 수행한 것보다 더 신경을 쓰는 것은 분명합니다.

Battlefield 1 동안 플레이어는 DLC로 출시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콘텐츠를 받았습니다. Battlefield 2042는 시즌 지원 DLC를 제거했을 수 있습니다. 콘텐츠가 적으면 중복이 됩니다. 대부분의 팬이 원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다른 선수들은 이번 시즌의 일부로 다가올 일에 상당히 불만을 품고 있습니다. 새 시즌의 제목이 Zero Hour라는 점을 아이러니하게 여기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 콘텐츠로 인해 일부에서는 이를 "제로 콘텐츠"라고 부르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지도는 팬들이 과거에 여러 번 불평했기 때문에 최근 게임에서 중요한 문제였습니다. 일부는 DICE가 교훈을 얻기를 바랐지만 다가오는 시즌의 새로운 맵 하나는 완전히 실망했습니다.

일부는 좋은 콘텐츠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프리미엄 서비스를 한 번 더 지불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최근 DICE가 추구했던 다이렉트 서비스 모델이 실패하면서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가 지원하는 프로젝트 Wayne의 AOV 토너먼트와 Crypto Asset Prizes

모든 Battlefield 게임과 최신 게임의 차이점에 대한 팬들의 반응

모든 전장 게임의 차이점
모바일 전장

물론 모든 팬은 DICE가 Battlefield V를 계속 개발하기를 기대합니다. 그들은 DICE가 게임 개발을 대중에게 공개하는 데 성공했을 뿐만 아니라 IP를 전체적으로 파괴하는 데도 성공했다고 믿습니다.

한 플레이어는 진영 시스템이 현재 게임에 있는 것보다 훨씬 좋아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일부는 그 사실에 매우 짜증이납니다 주사위 하나의 헬리콥터를 두 개로 광고했습니다. 그 이유는 각각 헬리콥터를 받는 두 파벌 때문입니다. 그러나 해당 모델은 배틀필드 2042와 완전히 동일하며 단일 모델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한 플레이어는 Battlefield 1이 더 나은 성능을 보인 것은 추가 콘텐츠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고 덧붙였습니다. 출시 후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전 게임도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다른 팬들도 라이브 서비스를 선택한 사람들이 큰 실수를 저질렀다고 생각합니다. Battlefield 2042의 사건은 오늘날 게임이 채택하고 있는 직접 서비스 모델에 비해 프리미엄 서비스가 훨씬 더 잘되고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가지 오프라인 MOBA 게임은 ML과 유사하며 덜 흥미진진합니다!

Battlefield 2042는 노출 맵의 추가로 긍정적인 스윙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팬들은 게임의 진정한 콘텐츠 가뭄이 해결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하면서 일이 잘 풀리지 않았습니다. 지도를 제외하고 다른 추가 사항은 쓸모가 없었고 플레이어는 그다지 만족하지 않았습니다.

콘텐츠는 처음부터 Battlefield 2042의 문제였습니다. 또한 개발자의 버그 수정 시도로 상황이 악화되어 시즌 1이 연기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급진적인 것을 원했지만 아무것도 얻지 못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선수들은 다음 시즌에 뭔가 실질적인 것을 보고 싶어합니다.

많은 팬들은 Battlefield 2042가 끝났다고 믿으며 향후 출시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무료 Android 어드벤처 게임 5개, 아드레날린을 높이세요!

오직 미래만이 다음 시즌과 그 콘텐츠가 어떻게 펼쳐질지 알 수 있습니다. 팬들의 기대치는 꽤 높으며 Exposure 형태의 좋은 맵 하나가 간신히 추격전을 펼칩니다. 그렇게 말하면 DICE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야 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