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배틀로얄 OB36 모드에서 가장 유용한 펫 5종

FF 배틀로얄

프리파이어 주요 OB 업데이트마다 새로운 애완 동물을 출시하고 메타를 대폭 개선했습니다. 그러나 OB36의 ff 배틀 로얄 모드에서 정말 유용한 것은 몇 가지에 불과합니다.

Free Fire는 플레이어가 캐릭터 스킨, 무기 스킨, 애완동물을 사용하여 로드아웃을 구축할 수 있는 가장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슈팅 게임 중 하나입니다. 종종 간과되지만 애완동물은 매우 강력하고 일반 캐릭터에는 없는 독특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FF 배틀로얄 OB36 모드 최고의 애완동물 목록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5를 표시합니다. 가장 유용한 애완동물 FF 배틀로얄 OB36 모드에서.

박사 비니

좋은 FF 애완 동물
비니는 FF 배틀로얄 최고의 애완동물입니다.

웅크리는 것은 Free Fire에서 항상 유용합니다. 이것은 플레이어에게 낮은 프로필을 제공하고 적들이 플레이어를 공격하기 어렵게 만듭니다(특히 플레이어가 더 높은 지대에 있는 경우).

또한 발소리도 줄여줍니다. 균형을 잡는 유일한 것은 웅크릴 때 이동성이 적다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일반 이동 속도에 비해 50% 느려집니다.

Dr Beanie의 스킬은 "Dashy Duckwalk"라는 패시브 능력입니다. 이것은 1/2/3 레벨에서 웅크리는 동안 이동 속도를 30/45/60% 증가시킵니다. 저격수는 보통 총을 쏠 때 웅크리고 있기 때문에 Dr. 비니는 실제로 매우 유용합니다.

설인

멋진 애완 동물 ff 이름
예티는 FF 배틀로얄 최고의 애완동물입니다.

Yeti의 능력은 "Frost Fortress"라고 불리며 폭발물의 피해를 줄여줍니다. 첫 번째 수준에서는 150초마다 피해가 15% 감소합니다. 극대화되면 90초마다 30%의 피해가 감소합니다.

전반적으로 Yeti는 플레이어를 수류탄 피해로부터 보호하는 견고한 애완 동물입니다. 이것은 공격적인 플레이어에게 인기 있는 애완 동물이 될 것이 확실하며 많은 러시 전략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수류탄 손상 외에도 폭발성 석궁, 핸드 캐논 및 유탄 발사기로부터 플레이어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무니

무니FF
Moony는 FF Battle Royale에서 최고의 애완 동물입니다.

Moony는 Free Fire의 세 번째 비행 애완 동물입니다. 힙합 의상을 입고 비행접시 위에 앉아 있는 외계인이었다. 전반적으로 애완 동물은 정말 이상하고 세련되게 보입니다. 게임의 일반적인 애완 동물보다 훨씬 이상합니다.

그의 능력은 Paranormal Protection이라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Moony는 초자연적인 존재가 아니라 외계인이기 때문에 이 이름은 약간 이상합니다.

이 애완동물을 장착하면 소유자는 상호작용 카운트다운(의료 키트 사용, 수리 등) 동안 피해를 최대 35%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이 무의미하게 들릴 수 있지만 실제로는 빠르게 진행되는 이 메타에서 특별한 용도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Maxim의 스킬로 전투 도중 의료 키트를 사용하여 치료하는 경우 적이 추격하더라도 보너스 피해 감소는 여전히 우위를 점할 것입니다.

부엉

FF 배틀로얄
훗은 FF배틀로얄 최고의 펫입니다.

Hoot는 "Far Sighted"라는 패시브 스킬을 가진 비행 올빼미 애완 동물입니다. 이것은 아이템과 스캐닝 스킬을 사용할 때 10m 범위를 추가하는 동시에 스캐닝 시간도 증가시킵니다. 최고 레벨에서 아이템 스캔 시간이 2.5초 증가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애완동물은 특히 Clu 캐릭터와 함께 사용하면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그의 기술인 Tracing Steps는 엎드리거나 웅크리지 않은 75m 이내의 적 위치를 찾습니다. 펫과 함께라면 사거리가 85미터로 늘어나고 지속시간은 12.5초로 늘어난다.

Hoot의 Far Vision은 스캔 항목과 기술을 다룹니다. 애완 동물의 능력이 장착되면 게이머는 추가 10미터의 거리와 스캔 시간이 1초 증가하는 이점을 얻습니다.

결과는 팀원들과도 공유됩니다. 이에 비해 최고 레벨은 사거리가 그대로 유지되는 반면, 스킬이나 아이템의 지속 시간은 2.5초 증가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가장 사용하기 쉬운 암호화 계산기!

와거

Waggor는 FF Battle Royale에서 최고의 애완 동물입니다.

Mister Waggor의 능력은 Gloo 수류탄을 무제한 공급합니다. 2개 미만일 경우 100초마다 하나씩 줍니다.

전반적으로 Mr. Waggor는 특히 Gloo Walls가 항상 필요한 Battle Royale 모드에서 게임에서 가장 유용한 애완 동물 중 하나입니다.

하나의 글루 벽은 특히 경기의 후반 단계에서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엄폐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어드밴스 서버 OB36, 신규 추가 펫!

다음에서만 ff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