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시즌 8의 최신 Geek Fam ID 명단이 완성되었습니다!

Geek Fam ID 명단 MPL S8

안녕 Vicigers! Geek Fam ID는 지점에서 잘 알려진 팀 중 하나입니다. e스포츠 모바일 레전드. 이 팀은 주요 토너먼트에서 자주 발견되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PL(Mobile Legends Professional League) 인도네시아와 같습니다.

토너먼트 모바일 레전드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권위 있는 행사가 열리고 있습니다. 계절 정확히는 어제 13일부터 8월 8일.

토너먼트에 참가하는 다른 여러 팀은 이미 발표했습니다. 명단에 MPL ID에서 계절 8번째.

MPL ID에도 참가한 Geek Fam ID 계절 8 얼마 전에도 발표 줄을 서다 이번 시즌 MPL ID 선수.

발표는 2021년 6월 16일 Geek Fam ID 팀의 공식 Instagram 계정을 통해 직접 이루어졌습니다.

순서대로 명단에 MPL ID용 Geek Fam ID 발표 계절 8, 팀에서 데려올 선수는 총 6명이며 새로 합류한 선수는 2명이다. 줄을 서다.

Geek Fam ID 두 명의 새로운 플레이어 도착

소개된 두 이름은 Muhamara "Salman" Chiko와 Muhammad "Dilann" Fiqri였습니다. 그들은 나중에 MPL ID로 승격된 MDL Geek Fam 팀의 두 선수입니다. 계절 8 이.

두 명의 새로운 플레이어가 합류했습니다. 줄을 서다 즉, Salman과 Dilann이 MPL ID의 2인용 슬롯을 대체합니다. 계절 전에.

MPL ID의 플레이어 계절 순위에서 빠진 7명은 Ahmad "Zunz" Eko Mustofa와 Ranu "Despair" Herdianto Yahmadi였습니다.

과거 두 선수를 플레이하지 않은 이유에 대한 추가 발표는 없습니다.

그러나 Geek Fam 자체는 자주 명단을 변경하는 팀 중 하나입니다.

게다가 Zunz의 성능은 깊다. 계절 이전 시즌보다 확실히 감소하기 전에.

이전에 RenV를 교체한 Despair도 Geek Fam ID 팀의 성능을 끌어올리지 못한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팬들도 찾는 이름 중 하나가 바로 도욕이다. 플레이어 이것에 대한 Gusion은 다시 깊이 보이지 않습니다. 명단에 MPL ID 계절 8.

Doyok이라는 이름은 실제로 MPL ID 이후로 사라졌습니다. 계절 7 전. 긱팜 자체가 도욕의 계약 만료가 임박했음을 확인했다.

이 한 선수는 다음과 같이 집중하기로 선택했습니다. 깃발 Geek Fam ID에서 선수로서의 경력을 계속하지 않았습니다.

한편, 긱팜도 함께 발표한 나머지 4명의 선수는 팀의 주축 선수들이다.

이 이름은 Rendy "RenV" Kurniawan, Muhammad "Frzz" Firza Pahlevi, Valentino "BabyWWW" Farrell Rustjo 및 Bima "ADAM" Putra Sejati입니다.

4명의 선수는 MPL ID부터 Geek Fam 팀 방어에 참여했습니다. 계절 7 전.

RenV는 팀 주장으로서 모든 것을 처리합니다. 역할 또는 모든 역할, Frzz는 다음과 같이 재생됩니다. 역할 지원하다, BabyWWW로 정글러, ADAM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프 플래너.

한편 살만이라는 두 명의 새로운 선수가 그 자리를 채울 것입니다. 역할 유조선, 그리고 Dylann은 사이드라이너.

직위를 위해 코치 또는 이전에 RRQ를 떠난 Ruben이 채운 코치.

이전 Geek Fam ID 코치인 Nafari가 팀을 떠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이 자리는 Ruben의 존재로 대체되었습니다.

Geek Fam ID가 발표한 최신 로스터는 MPL ID에서 좋은 활약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계절 8.

Geek Fam ID 자체가 인도네시아 MPL 대회에서 우승한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 팀조차도 라운드에 진출하지 못했습니다. 플레이오프 3인분 계절 연이은.

그러나 일부 계절 최근 Geek Fam ID라는 이름은 M1 챔피언, Evos Legends 및 Genflix Aerowolf를 이겼기 때문에 다시 떠올랐습니다.

그런 다음 MPL ID에서 계절 7 전에는 Geek Fam ID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몇 가지 변화가 있었지만 Geek Fam ID 자체가 발표한 로스터 자체는 꽤 강하다고 여겨져 다른 팀의 선수들과 경쟁할 수 있습니다.

MPL 인도네시아 계절 다가오는 8은 많은 놀라움을 가져다줍니다. Geek Fam ID뿐만 아니라 다른 팀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MPL 인도네시아 대회에서 Geek Fam ID의 여정을 지켜봅시다. 계절 2021년 8월 13일 8일!

또한 읽기: 발사 속도를 높이고 싶습니까? 이 스킨을 사용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