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HO PH Mobile Legends 명단의 전체 프로필

에코 PH

M4 월드 챔피언십의 그랜드 파이널이 코앞으로 다가왔고 경기는 두 필리핀 팀 간의 경기가 될 것입니다.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그리고 에코.

이번에는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과 다시 대결하게 될 ECHO PH의 전체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전에 그들은 승자조 결승전에서 Blacklist International과 맞붙었지만 bo5 경기를 승리로 마감하지 못했습니다.

ECHO PH 팀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팀 프로필 논의를 살펴보시죠!

또한 읽기: 필리핀 팀이 M4 Mobile Legends의 챔피언으로 확정되었습니다.

ECHO PH 팀 프로필

ECHO PH 명단
MPL PH S10용 ECHO PH 명단. 출처: ONE Esports

ECHO는 필리핀의 Mobile Legends 팀입니다. ECHO가 되기 전에 팀은 원래 AURA Esports의 후원 아래 AURA 필리핀이라고 불렸습니다.

필리핀에 위치한 그들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연례 토너먼트에 참가합니다. MPL 필리핀. 현재 모든 선수와 코치는 필리핀 시민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페이지별 리퀴피디아, 2021년에 창단된 팀은 약 $81,760의 총 상금 풀을 획득했습니다.

팀 결성 이후 많은 선수들이 주전 로스터로 바뀌었다. 이번에 ECHO는 이미 매우 강력한 최종 명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M4 월드 챔피언십.

전체 ECHO 명단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토론을 봅시다!

ECHO PH의 전체 명단

에코 PH MPLI
MPL 인비테이셔널. 출처: ONE Esports

ECHO PH에는 현재 9명의 현역 선수와 Tictac이라는 1명의 메인 코치가 있습니다. 이 회원들은 모두 필리핀에서 왔으며 KarlTzy가 주장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다음은 현재 활동 중인 플레이어의 전체 목록입니다.

활성 명단
별명 이름 위치 원산지
칼치 칼 가브리엘 네포무세노 정글러 필리핀 제도
자이다 저스틴 사디아 팔마 정글러 필리핀 제도
베니큐트 베네딕트 곤잘레스 골드 레인 필리핀 제도
아웃플레이 존빌 보레스 비야르 골드 레인 필리핀 제도
커트지 얀쿠르트 러셀 마티라 EXP 레인 필리핀 제도
샌포드 샌포드 마린 비누야 EXP 레인 필리핀 제도
제이피 제이피 곤잘레스 델라 크루즈 로머 필리핀 제도
야위 트리스탄 카브레라 로머 필리핀 제도
산지 알스턴 파비코 미들레인 필리핀 제도

ECHO PH의 역사를 통틀어 다양한 대체가 있었습니다. 2022년 7월에 합류한 Sanford, Sanji, Jaypee, Outplayed 등 다양한 신규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이전 및 현재 명단은 국내 및 국제 토너먼트를 통해 다양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다음은 그들이 얻은 최고의 업적에 대한 완전한 설명입니다.

또한 읽기: M4 월드 챔피언십 모바일 레전드 그랜드 파이널 일정

이전 ECHO 업적 목록

에코 PH 시즌 8
ECHO PH MPL 시즌 8. 출처: ONE Esports

이 필리핀 팀은 다양한 토너먼트에 참가하여 상당히 존경할만한 위치를 차지했습니다. 다음은 ECHO PH가 달성한 이전 성과 표입니다.

블랙리스트 국제 공적
날짜 위치 토너먼트 이름 현재의
2022년 10월 23일 준우승 MPL 필리핀 S10 $29,460
2022년 4월 28일 5일~6일 MPL 필리핀 S9 $12,700
2021년 10월 21일 5일~6일 MPL 필리핀 S8 $7,900
2021년 5월 30일 세 번째 챔피언 MPL 필리핀 S7 $12,200
2020년 6월 14일 세 번째 챔피언 마이텔 인터내셔널 챔피언십 S2 $2,000

아직 1위를 한 적은 없지만 다양한 대회에 출전할 수 있다.

ECHO PH는 최근 MPL 필리핀 시즌 10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를 차지한다는 것은 올해 M4 월드 챔피언십 토너먼트에 진출한다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토너먼트에서 데뷔 M 시리즈 낭비하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는 ECHO PH가 과소평가할 수 있는 팀이 아니라는 것을 전 세계에 보여주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RRQ Hoshi, M4 Mobile Legends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상품은 여기 있습니다!

M4 월드 챔피언십

M4 월드 챔피언십
M4 월드 챔피언십

ECHO PH는 M4 월드챔피언십 그랜드파이널에 진출해 다른 팀들이 두려워해야 할 팀임을 입증했다.

메인 로스터, 즉 Stanford, KarlTzy, Sanji, Bennyqt, Yawi와 함께 조별 예선 단계에서 클린 시트를 얻거나 무패 행진을 할 수 있었습니다.

플레이오프 단계에 진입한 후 승자조에서 Team HAQ와 ONIC Esports도 이겼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승자조 결승에서 Blacklist International에 패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들의 패배로 패자조 결승전에서 RRQ Hoshi와 대결해야 했습니다.

경기는 꽤 긴장했고 ECHO는 3-1의 점수로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또한 M4는 ECHO PH와 Blacklist International 간의 그랜드 파이널 경기를 개최합니다.

물론 Mobile Legends e스포츠 팬으로서 경기를 놓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볼 수 있습니다. M4 그랜드 파이널 일정 전체 시간을 보려면.

따라서 전체 ECHO PH 명단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에 대한 최신 정보를 따르십시오. e스포츠 VCGamers 뉴스에서만.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고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