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시너지 메타 콤보와 매직 체스 최고의 영웅 10인!

최고의 메타 콤보 시너지

을 위해 프로 선수 MLBB는 확실히 용어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시너지 콤보 게임에서. 하지만 이 용어를 모르시는 분들도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여기에 전체 설명이 있습니다!

시너지 콤보 실제로 MLBB의 Magic Chess 게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모바일 레전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모드 중 하나입니다. Magic Chess는 2020년에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MLBB가 1년 동안 운영된 후 연초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Magic Chess 모드는 모드 중 하나라고 합니다. 계략 MLBB 최고. 이 Magic Chess 모드에서 접하게 될 많은 용어가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용어입니다. 시너지 콤보.

시너지 콤보 Magic Chess에서 MLBB는 역할 매직 체스 모드에서. 아시다시피 매 영웅 MLBB는 역할 그리고 파벌 각.

이것은 또한 적용됩니다 영웅 MLBB 매직 체스 모드에서 역할 그리고 파벌각각 능력을 활성화합니다 기술 특히 결합할 때.

콤보 그 자체로 MLBB 게임에서 둘 이상의 시너지 효과를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것이 가능하다 영웅 재생은 2 이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활성화.

예를 들면 시너지 무기 마스터 ~와 함께 엘리멘탈리스트 그게 될거야 시너지 콤보 MLBB 경기에서 각각의 시너지는 기술 능력이 다르고 매우 다양합니다.

시너지 효과의 예 엘리멘탈리스트 그리고 무기 마스터 어느 것 엘리멘탈리스트 에 하나의 별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영웅 가장 낮은 별을 가지고 있고 무기 마스터 복원 할 것입니다 건강 점수 (HP) 최대 65% 손상 생성된 것입니다.

최고의 시너지 콤보 추천

시너지 콤보 MLBB Magic Chess 모드 최강자는 시너지 콤보 다음: 6 웨폰마스터 + 4 심연 + 3 노스 베일 + 2 로스 페카도스. 

시너지 콤보

시너지 콤보 공격할 때 강할 뿐만 아니라 시너지 덕분에 수비 능력도 좋다. 웨폰마스터 몇 퍼센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손상 출시된 건강 점수 (휴대전화).

대부분 영웅 에 사용 시너지 콤보 이 최강은 유형 공격을 사용합니다. 물리적 인 Magic Chess Mode에서 심연 줄일 수 있는 물리방어 적이며 물론 우리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시너지와 북부 베일 여기에서도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 시너지를 활성화하면 특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영웅 후방 위치에 있는 적을 직접 공격합니다. 

후면 위치에는 일반적으로 영웅 캐리 메이지나 MM처럼요. 운이 좋으면 시너지 9를 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웨폰마스터 동시에 매우 강력합니다.

웨폰마스터 ~에 시너지 콤보 이것은 전체 HP를 회복합니다 영웅 최대 55% 손상 생성된 것입니다. HP가 가득 차면 HP 회복이 방패 총 HP의 최대 40%로.

4는 심연 안에 시너지 콤보 줄일 수 있을 것이다 물리적 방어 전부의 영웅 60%만큼의 적. 그런 다음 3 북부 베일 줄게 어디에 모두를 위한 완전한 노던 베일의 영웅들 언제 전투 시작했다.

결국 총 2개 로스 페카도스 성공적으로 학살하거나 영웅을 죽이다 게임의 적.

영웅 추천

몇 가지가 있습니다 영웅 Magic Chess 모드에서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너지 콤보 위에서 논의한 영웅 이것들은:

마티스(무기 마스터)

마티스콤보 시너지

프랑코(웨폰 마스터, 노던 베일, 로스 페카도스)

프랑코

프레야(노던베일 웨폰마스터)

프레야 콤보 시너지

Thamuz (무기 마스터, Abyss)

타무즈

아르거스(무기의 달인, 어비스)

아르고스

헬커트(어비스)

헬커트

모스크바(어비스)

모스크바

Zilong (무기 마스터)

질롱 mlbb

오로라(노던 베일)

오로라

클로드(로스 페카도스)

클로드

팁과 요령

그 외에도 사용하실 때 참고하실 수 있는 팁이 있습니다. 시너지 콤보 위의 MLBB 매직 체스 모드에서, 즉:

  1. 추천 영웅 3성급으로 적합한 것은 영웅 마티스.
  2. 먼저 시너지를 활성화해야 합니다. 북부 베일 그리고 엘리멘탈리스트 활성화하기 전에 6 웨폰마스터 왜냐하면 실제로 3 웨폰마스터 그냥 강했을 때 초기 게임.
  3. Thamuz를 빨리 얻으십시오.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함께 MLBB를 플레이하자 시너지 콤보 매직 체스 모드 켜기 계절 이것으로 최고의 MLBB 선수가 되십시오!

또한 읽기: 메이헴 모드의 5 영웅 콤보, 적을 균등하게 만드십시오!

많은 배너를 무료로 판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