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서 META의 의미, 혼동하지 마세요!

메타 의미 (1)

게임하는 친구들에게 META라는 말을 자주 들어보셨을 텐데요. MOBA. META 자체의 의미에 대해 궁금하실 수도 있습니다.

사실 게이머들에게 익숙한 것은 META만이 아니다. 그러나 일부 다른 게이머에게는 여전히 생소할 수 있는 많은 용어가 있습니다.

게임 세계에서 사용되는 많은 외래어 중 여기서 다룰 용어는 META입니다.

정말 궁금하신 분들은 META의 의미를 먼저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META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에서 수류탄 META에 대응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메타 의미는 무엇입니까?

메타 의미 (2)
Melissa (출처: mlbbdesign.com)

이 META는 MOBA 유형의 게임에만 존재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그러나 FPS 게임, Battle Royale, RPG 및 기타 여러 유형의 게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게임에서처럼 모바일 레전드, 도타 2, 프리파이어, 리그 오브 레전드, 스트리트 파이터, 하스스톤 등.

META라는 단어는 게임이 게임에서 사용되는 전략에 대한 캐릭터, 아이템과 같은 업데이트 시스템을 경험하는 경우 듣는 데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META는 약어입니다. 사용 가능한 가장 효과적인 전술 또는 경기에서 승리하기 위해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효과적인 전술.

분명히 많은 사람들이 왜 이 META가 게임에 존재하는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대답은 개발자가 실수로 게임 시스템을 업데이트했기 때문입니다.

캐릭터 강화, 버프, 스킬 업그레이드 등으로 이러한 캐릭터가 더 강해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신규 아이템이 메타에 영향을 미칩니까? 여기에 전체 설명이 있습니다!

게임 내 META 트리거

아직 META의 창시자가 누구인지 묻지 않은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이 용어는 Nigel Howard라는 과학자가 1960년대에 처음 언급했습니다.

당시 Nigel Howard는 META라는 전략 및 전쟁 게임 장르 게임의 개념을 만들었고 당시에는 메타 게임이라고 불렀습니다.

이 메타게임은 이론입니다. 여기서 플레이어는 반드시 수행해야 하는 기술을 사용하여 경기에서 승리하거나 게임 내에서 미션을 완료해야 합니다.

군사 세계에서도 Nigel은 이번 메타게임이 모든 국가가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해 무기를 사용하려는 시도일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지금까지 META의 의미는 시대와 함께 진화해왔다. 예를 들어, 보드 게임(board game)에서는 플레이어에게 만족을 주기 위해 게임에서 세트나 기능을 변경하는 기술이다.

그러나 일부 주요 게임에서는 힘을 가진 캐릭터, 무기, 아이템, 요소를 사용하는 것으로 해석합니다.

META를 사용하면 모든 플레이어가 더 쉽게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메타도 다른 의미를 가지며 모두 게임 플레이의 요소에 따라 다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의 Meta Ciki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게임의 META

메타 의미 (1)
Arlott (출처: Kontan/Lifestyle)

음, 여러 게임 장르에서 이 META를 찾을 수 있습니다. MOBA처럼 배틀로얄에서 격투 게임으로.

리뷰는 다음과 같습니다.

MOBA

첫 번째는 MOBA 장르의 게임입니다. 그 중 하나가 Mobile Legends 게임에 있는데, 이 META는 WIN을 달성하기 위한 요소 또는 승리 전략이 됩니다.

META는 또한 매우 강력/작동력(3)이 있고 심각한 데미지를 가진 영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ETA 이점으로 플레이어는 META에 있다고 간주되는 영웅을 사용하여 이점을 얻습니다.

Mooton은 플레이어가 승리하기 위해 수행하는 전략입니다. META는 2명의 마법사 또는 2명의 황갈색과 함께 사용됩니다.

배틀 로얄

PUBG Mobile 또는 Call of Duty Mobile에서 이는 특히 게임 시작 시 번개처럼 빠른 적을 상대로 가장 강력한 무기를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플레이어가 PUBG Mobile에서 "치킨 디너"를 얻을 수 있도록 매우 혼잡한 장소에서 적을 찾는 전략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카드 게임

플레이어가 특정 시간에 가장 강력한 카드 덱을 설정하는 전략을 수행하는 Yu-Gi-Oh 및 Heartstone과 같습니다.

격투 게임

슈퍼 스매시나 스트리트 파이터에서 META는 바로 이루어진 업데이트를 기반으로 가장 강한 캐릭터로 결정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영웅 메타 시즌 28,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하세요!

에서만 최신 게임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