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아리치는 숲의 아티팩트 야간 속삭임에 대한 설명

메아리치는 숲의 신규 아티팩트 야간 속삭임 설명

원신 임팩트 최신 업데이트, 즉 패치 4.3을 얻었고 두 개의 새로운 유물이 도착했습니다. 그 중 하나는 Echoing Woods의 Nighttime Whispers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이 아티팩트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이 새로운 아티팩트는 Geo 플레이에서 게임 플레이를 더욱 흥미롭고 독특하게 만들었습니다.

이 유물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토론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avia Genshin Impact 구축: 기술, 유물, 무기 및 파티

메아리치는 숲의 야간 속삭임 통계 및 보너스

메아리치는 숲에서 속삭이는 야간 통계
메아리치는 숲 통계의 야간 속삭임(출처: VCGamers)

이 아티팩트의 통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2 세트 보너스: 공격력 +18%

3 세트 보너스: 엘리멘탈 스킬 사용 후 10초 동안 Geo DMG 20% 보너스를 받습니다. 결정화 반응에 의해 제공되는 보호막 아래에서는 위 효과가 150%만큼 증가하며, 이 추가 증가는 보호막이 사라지고 1초 후에 사라집니다.

통계를 보면 지오와 다른 요소 간의 반응에서 결정화를 수집하여 4세트의 패시브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상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 외에도 추가 지리 피해 보너스를 얻기 위해 회전할 때 원소 기술은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evreuse 키트 설명: 재능, 수동적, 상담

Echoing Woods의 Nighttime Whispers는 새롭고 더욱 독특한 게임플레이를 만들어냅니다.

"메아리치는 숲의 야간 속삭임"은 존재감과 함께 Geo 요소를 플레이할 수 있는 새로운 게임플레이를 열어줍니다. 나비아 이는 지역이 재생되는 방식을 변경합니다.

이전에는 팀에서 최소 3명의 지오 캐릭터와 함께 지오를 플레이해야 했고, 모노 지오 팀의 지원자로 Gorou를 데려와야 했습니다.

이제 이 새로운 아티팩트를 사용하여 Crystallize 반응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면 팀 구성이 지오 리액션 플레이로 변경됩니다.

Crystallize Reaction을 플레이한다면 추천하는 팀은 파이로 2명과 지오 2명입니다. 2파이로 버프를 받으면 파티 전체에 공격력이 % 추가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 아티팩트는 %의 ATK 스케일링도 가지고 있어 상호 이익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2파이로와 2지오보다 더 흥미롭고 더 나은 다른 팀이 많이 있기 때문에 2파이로와 2지오를 플레이하도록 강요할 필요는 없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Furina와 Hydro 힐러를 팀에 데려오면 Hydro 2개와 Geo 2개처럼 여전히 잘 작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avia 키트 설명: 재능, 수동적 및 상담

추천 유저 캐릭터 메아리치는 숲의 밤의 속삭임

Geo DPS Scaling ATK에 적합 (출처: VCGamers)
Geo DPS 스케일링 ATK에 적합한 메아리 숲의 밤 속삭임 (출처: VCGamers)

이 아티팩트는 Ningguang 및 Navia와 같이 ATK를 확장하는 Geo DPS 캐릭터에 특히 적합합니다. 18%의 2개 아티팩트 세트의 공격력 보너스를 사용하면 두 DPS가 이 아티팩트에 매우 적합합니다.

게다가 Ningguang과 Navia는 회전하거나 파일에 넣을 때 기본 기술이 정말 필요합니다. 공격 잠재력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캐릭터는 Geo DMG 보너스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Geo를 적용하는 속도가 매우 빨라 Crystallize 반응을 쉽게 촉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유물 하위 능력치를 위해 원소 숙련도를 찾을 필요가 없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이 아티팩트를 최대화하기 위해 원소 숙련은 캐릭터에 DPS 피해를 추가하지 않습니다. 원소 숙달은 결정화 반응으로 인해 Shiled의 두께만 증가시킵니다.

Itto, Noele, Albedo 등 ATK 스케일링이 없는 다른 Geo DPS에는 이 아티팩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캐릭터는 데미지를 최대화하기 위해 DEF 스케일링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는 데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화려한 꿈의 허스크" 4세트에서 "메아리치는 숲의 밤의 속삭임" 4세트로 아티팩트를 변경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시면 4세트만큼 데미지가 크지 않을 것입니다. "화려한 꿈의 껍질" 세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pina Di Rosula 지도자 Navia의 승천 재료 가이드

이것이 이번 토론입니다. 이 토론이 Genshin Impact를 플레이할 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저렴하고 빠르게 원신임팩트를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직접 가보시면 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다양하고 매력적인 혜택을 받아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프트라라

가챠 광대와 지구 핵의 주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