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OB34 업데이트에서 Magic Cube를 얻는 방법

매직 큐브를 얻는 방법

OB34 업데이트에서 매직 큐브를 쉽게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당신은 그것을 얻을 하시겠습니까? 이 페이지를 끝까지 확인하십시오.

지난주에는 최신 OB34 패치 덕분에 많은 새로운 콘텐츠가 Garena Free Fire에 도착했습니다. 개발자들은 또한 많은 새로운 수집품으로 게임 내 상점 섹션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사용자는 이러한 최신 항목 중 특별 섹션에서 새로운 Magic Cube 번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Magic Cube 섹션의 의상 번들은 Garena가 여러 번 소개한 이전 Diamond Royale 의상 세트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다른 Free Fire 액세서리와 달리 게이머는 교환만 가능하므로 다이아몬드나 금을 사용하여 Magic Cube 번들을 열 수 없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매직 큐브를 사용하여 위의 의상 세트를 얻을 수 있으며, 큐브 조각 100개를 사용하여 교환하거나 제작할 수 있습니다.

매직 큐브를 얻는 방법

위에서 언급했듯이 사용자는 Magic Cube를 얻기 위해 100개의 큐브 조각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아래와 같이 Garena Free Fire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매직 큐브를 수집할 수도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로얄 (Luck Royale)

매직 큐브를 얻는 방법
로얄

첫 매직큐버를 얻는 방법은 다이아몬드 로얄을 통해서입니다. Diamond Royale에서 플레이어는 다양한 의류 및 기타 액세서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일정 기간이 지나면 상금 풀에서 사용할 수 없게 되며 개발자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컬렉션을 소개합니다.

그러나 Magic Cube와 Cube Fragments는 사용자가 언제든지 Diamond Royale 상품 풀에서 조회할 수 있는 두 가지 상품입니다. 따라서 Diamond Royale 바우처가 많으면 게이머는 운을 시험해야 합니다.

Diamond Royale 바우처가 많지 않은 경우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Magic Cube 및 Cube Fragments를 회전해야 합니다. 이 때문에 Diamond Royale은 수십 번의 회전 후에도 원하는 상품을 보장하지 않고 Magic Cube를 얻는 비싼 방법일 수 있습니다.

빛바랜 휠(럭키 로얄)

매직 큐브를 얻는 방법
FW

Magic Cube를 얻는 두 번째 방법은 빛 바랜 바퀴. Faded Wheel은 Lucky Royale 섹션에서 매우 희귀하고 전설적인 등급 상품을 제공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따라서 사용자가 현상금 풀에서 모든 항목을 얻으려는 경우 당연히 비용이 많이 듭니다.

그러나 Faded Wheel은 게이머가 Magic Cube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Cube Fragments를 얻기 위한 또 다른 모드입니다. Diamond Royale과 달리 Faded Wheel은 큐브 조각을 비교적 빠르게 제공합니다.

또한 Cube Fragments를 획득하는 것이 Diamond Royale보다 저렴할 수 있습니다.

엘리트 패스

매직 큐브를 얻는 방법
EP

엘리트 패스 OB34 업데이트에서 Magic Cube를 얻는 방법이 될 수도 있습니다. 앞의 두 가지 방법은 그다지 저렴하지 않으며 수백 개의 다이아몬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엘리트 패스는 큐브 조각과 매직 큐브에 더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엘리트 패스에서 원하는 아이템을 얻기 위한 조건은 Garena Free Fire에서 구매하고 일일 미션을 완료하고 보상을 청구하여 티어를 최대화하는 것입니다.

사용자가 Magic Cube를 손에 넣을 수 있다면 매장의 동명 섹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Cube Fragments를 수집하려는 경우 Free Fire MAX 교환 섹션 또는 원래 게임 스토어에서 해당 100개의 조각을 사용하여 Magic Cube를 교환해야 합니다.

Free Fire MAX용 OB34 업데이트가 출시되었으며 사용자는 새로 추가된 모든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 장치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이전 릴리스와 마찬가지로 개발자는 플레이어가 무료로 요청할 수 있는 고유한 보상을 제공했습니다.

개발자가 제공하는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플레이어가 무료로 제공되는 모든 번들을 청구할 수 있는 무료 Magic Cube입니다. 큐브를 받으려면 개인은 지정된 기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하는 간단한 작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매직 큐브를 얻는 단계

매직 큐브를 얻는 방법
모코

'무료 매직큐브 클레임'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들은 무료 매직큐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 종료되며 보상으로 큐브를 잠금 해제하려면 플레이어는 15분 경기 중 하나에서 경쟁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아래에 언급된 단계에 따라 Magic Cube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1. 캘린더 아이콘을 탭하여 '이벤트' 섹션을 방문하세요.
  2. 'New Patch Rewards'로 이동하여 'Claim Free Magic Cube' 이벤트를 선택하세요.
  3. 마지막으로 'Claim' 버튼을 눌러 Free Fire MAX에서 Magic Cube를 받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5월 에디션의 5가지 최고의 Magic Cube FF MAX 번들

나중에 플레이어는 큐브를 사용하여 게임 내 상점에서 다음 Magic Cube 번들 중 하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달빛 발라드
  • 마법에 걸린 우화
  • 평결 아이언페이스
  • 아이언페이스 판사
  • 황금의 시대
  • 황금의 시대
  • 광전사
  • 전체 가죽
  • 친족 클랜
  • 빙하 시대

사용자가 Free Fire MAX에서 Magic Cube를 사용하는 절차를 모르는 경우 아래 언급된 단계를 따를 수 있습니다.

  1. Free Fire MAX 게임 내 상점을 방문하여 '교환' 섹션을 탭하세요.
  2. 'Magic Cube' 아래에서 아래로 스크롤하여 교환할 필수 번들을 선택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매직 큐브 및 FF 바우처를 받는 방법 

프로세스 확인을 요청하는 팝업이 화면에 나타납니다. 이렇게 하면 번들이 인벤토리로 전송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